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전 근교 애견카페 : 금산 '홀리데이펫', 댕댕이가 자유롭게 뛰놀수 있는 곳
    EXPERIENCE/DAILY 2021. 7. 4. 11:12
    728x90
    반응형
    SMALL

     

    홀리데이펫

     

    금산의 홀리데이펫이라는 펫카페 소개해드려요. 생긴지 오래 안됐지만 벌써 소문이나서 주말이면 사람이 바글바글해요! 소형견 키우시는 분들이라면 꼭 방문해보세요.

     

    여러분들의 작고 소중한 반려견과 함께 놀러갈 곳을 찾고있다면 여기 주목해주세요!!

    (홀리데이펫은 10kg 몸무게 제한이 있어 소형견들 입장만 가능합니다.)

     

    홀리데이펫 영업시간

    : 화~일 10:30-19:30, 월요일 휴무

    #홀리데이펫 위치

     

    홀리데이펫 위치도 알려드릴게요.

     

     

    금산 진산면 텅 빈 땅에 어떻게 펫카페 차릴 생각을 하셨는지^^

    차없이는 가기 힘들기는 하겠지만 ㅠ

    부지가 넓고 주변에 주택가도 없으니 강아지들에겐 정말 자유롭게 뛰놀수 있는곳~

    애견인들에게는 정말 기분 좋은 소식일 듯해요.

     

    #홀리데이펫 입구

    홀리데이펫 입구 들어가볼게요.

     

    반려견을 안고 들어가시면 먼저 이용요금 결재를 하게 됩니당. 이용요금은 아래 참고해주세요♡

    #홀리데이펫 이용요금

    #홀리데이펫 입장제한

    견주도 인당 8천원을 내야하며, 대신 기본음료가격이 포함된 가격이어서 커피메뉴나 아이스티를 드실 수 있어요 ^^ 그리고 강아지 한마리당 6천원의 이용금액을 부과합니다!

     

    저희는 사람 둘에 댕댕이 한마리였기 때문에 총 22,000원의 요금이었는데, 오픈된지 얼마 안되어서 그런지, 할인이 적용되어 2만원만 받으셨어요^^

     

    그리고 애기 목욕은 7천원을 추가로 받는데 수건은 제공이 안되니 꼭 챙겨가세요^^

     

    #홀리데이 펫 내부

    홀리데이펫 실내 모습은 이렇게 생겼어요~~ 사실 댕댕이를 위한 곳이다보니 견주님들은 잠깐 앉아서 휴식을 취할뿐 ㅋㅋㅋㅋ 애기를 챙기느라 정신 없으셨어요. 군데군데 아이들 소변이 있을수 있으니 참고하세요ㅎㅎ

     

    #홀리데이펫 운동장

    #홀리데이펫 잔디밭

    활짝 열린 도어 밖에는 넓은 잔디밭이 있습니다.

    홀리데이펫 잔디밭 가장자리 쪽으로 견주님들 그늘에 앉아 쉴 수 있도록 작은 테이블과 천막또는 파라솔, 의자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저 자리는 인기가 많아 이미 만석 ㅠㅠ

    홀리데이펫에서 반려견들은 모두 목줄없이 자유롭게 뛰놀수 있어요.

    대신 다른 친구를 공격할 수 있는 친구들은 받지 않고, 입질이 심한경우 퇴장조치 한다고 하시네요.

    더운날씨라 아이들 옷도 거의 안입은채로 뛰노는거 보니 너무 자유로워보여 기분이 좋았네요.

    목줄없이는 처음 뛰놀아본다는 친구 강아지도 목줄과 하네스 풀자마자 너무 신나게 뛰어놀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정말 너무 신나해서 깜짝놀랐어요. 쫄보이던 시절의 니가 아니구나.

     

    #홀리데이펫 포토존

    견주님들은 그냥 앉아있고 강아지들끼리 잘 뛰어놀기도 하더라구요.

    저도 쉬다가, 아이랑 뛰면서 놀다가 반복반복 ㅋㅋㅋ 너무 좋아하니 여기까지 온 보람이 있더라구요.

    홀리데이펫에는 이렇게 군데군데 댕댕이들을 위한 포토존도 있어요~

    저희 강아지는 절대 올라갈 생각이 없어보여 요기서 사진찍기는 실패했어요 ㅋㅋ

    다른 아가들은 잘 올라가더라구요 ㅎㅎ

    여기는 옆쪽으로 있는 다른 건물 내부에요. 여기에도 쉴 수 있는 공간이 있고 아이들을 위한 매트리스와 견주님들 위한 테이블도 있어요.

     

    신나게 노느라 강아지 사진만 잔뜩찍고, 홀리데이펫 모습 사진은 많이 찍질 못했어요.ㅠ_ㅠ 하지만 소형견 견주님들은 아이가 자유롭게 놀 수 있는 곳 찾고 계시다면 방문해볼만한 곳인듯 해요.

     

    불편한 점은 샤워부스가 하나라 샤워할 때 대기가 좀 길 수 있다는 점,

    (그리고 샤워할 때 물이 좀 차가워서 아이가 많이 추워했어요 ㅠㅠ)

    그리고 대형견 견주님들에겐 아쉽게도 대형견은 받지 않는다는 점 등입니다.

     

    그치만 잔디밭에서 자유롭게 놀 수 있는 곳이 생겼다니 소형견 견주님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 아닐수 없겠죠? 😍

    이번주 금산 홀리데이펫에서 댕댕이와 즐거운 시간 보내시는 건 어떨까요? :)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