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원탁 : 대전 봉명동 요리퀄리티 좋고 분위기 좋은 술집
    TASTY/BAR 2023. 9. 7. 12:17
    728x90
    반응형
    SMALL

    원탁

    대전 봉명동 분위기 좋은 술집

     


     

    안녕하세요 :-)

    저 요즘 대전 봉명동을 자주가는데

    인테리어도 감성적이고

    안주퀄리티도 좋은 술집이 있어 소개드립니다.

    #원탁

     

     

    대전 봉명동 술집 원탁

    대전 원탁 위치

     

    대전광역시 유성구 온천북로33번길 35-17 1층 110호

     

     

     

     

    대전 봉명동 술집 원탁

    대전 원탁 외관

    간판 로고가 예쁘네요.

    동그란 형태 안에 술병과 잔이 올려진 탁자그림

     

     

     

    대전 봉명동 술집 원탁

    대전 원탁 내부모습

     

    대전 원탁 내부모습인데

    인테리어 차분하니 예쁘죠?

    벽마다 전통주 올려놓고 간접조명을 달아두셔서

    저 감성포인트가 너무 예뻤어요 ㅎㅎㅎ

    테이블은 어두운 색으로 고급짐을 더합니다.

     

     

     

    대전 봉명동 술집 원탁

    대전 원탁 메뉴판

    #하이볼맛집#데이트코스#회식장소

     

    대전 원탁은 요즘 인기 많은 전통주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

    전골, 강정, 국수, 파스타, 쌈밥 등

    전통주와 잘어울릴만한 퓨전 한식 요리가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제가 시킨 건

    새우가지 튀김(24.0)

    참이슬 (5.0)

     

    시원한 소주먼저 주셨습니다!

     

     

     

     

    대전 봉명동 술집 원탁

    대전 원탁 새우가지튀김

    출처 입력

    새우가지튀김(24,000원)

    제가 시킨 새우가지튀김

    정갈하게 담겨져 나왔습니다.

     

    심플하고 센스있는 인테리어만큼

    플레이팅도 심플한 센스가 돋보였어요 :)

     

    새우가지튀김도

    하이볼이나 전통주에도 잘어울릴만한 메뉴예요

    소주는 조금 웃기지만 ㅋㅋㅋㅋ

    그래도 꽤 괜찮은 조합이었답니다?

     

    새우가지튀김 한조각의 크기 한번 보시겠습니다 ㅋㅋㅋ

    새우가지튀김은

    하나의 튀김덩어리가 굉장히 큰데요

     

    가지튀김따로, 새우튀김따로 있는 게 아니라

    아랫쪽은 가지, 윗쪽은 새우를 올려

    한번에 튀겨낸 메뉴였어요!

    그래서 한조각이 매우 큽니다.

    24,000원 가격이 아깝지 않을만큼

    배부른 양이었어요. (2인기준)

    원탁의 새우가지튀김 맛과 식감이 아주 좋았어요.

    겉은 바삭하면서도 소스에 버무려져있어서

    달달하고 촉촉합니다.

    올려진 들깨가루가 모자란 고소함을 채워주면서

    맛을 더 즐겁게 해주더라구요.

     

     

    원탁 새우가지튀김은

    처음 시켜본 메뉴였는데

    어디가서도 맛보지 못한 맛이라 만족했어요.

    가지의 촉촉하고 물렁한 식감이

    튀김의 바삭한 식감과 함께 오니까

    어울림이 좋았어요!

    가지요리가 알면알수록 매력적인것 같아요.

    속살이 가지+새우 조합이라

    맛이 자극적이진 않습니다.

    겉에 소스가 발라져있긴해도

    간이 세진 않고 오히려 건강한 맛이에요.

    그래서 같이주시는 소스에 찍어먹어보니

    더 맛있더라구요!!

     

    대전 원탁의 겉바속촉 안주 #새우가지튀김 추천합니다.

     

     

    대전 봉명동 술집 원탁

    대전 원탁 영업시간

    매일

    일~목 17:00 - 02:00

    금,토 17:00 - 04:00

     

    새벽2시/금토는 새벽4시까지 영업하네요.

    휴무일이 없습니다.

     

     

    대전 봉명동 술집 원탁

    대전 원탁 총평

    대전 봉명동 원탁 직접 가보니

    정갈한 요리에 좋은 술 한잔 먹으러 갈 때,

    하지만 힘은 빼고 먹고 싶을때 가면 좋을만한 술집이었습니다.

    심플하고 군더더기 없지만

    간접조명과 어두운테이블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내부 분위기도 참 좋았구요.

     

    무엇보다

    (하나밖에 못먹어봤지만ㅋㅋㅋ)요리 퀄리티가 좋고,

    전통주도 있어서

    대전 봉명동에서 요리맛 술맛 보면서

    즐겁게 대화나누고 싶을때

    무난하게 가볼만한 곳입니다.

     

     

     

     

     

     

    업체로부터 시식권을 제공받아 직접 먹어본 후 주관적으로 작성한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