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ERIENCE/DAILY

대전 가볼만한 곳: 만인산 자연휴양림

베조 2020. 9. 13. 09:00
728x90
반응형
SMALL

#언택트관광지 #대전언택트데이트 #대전가족나들이

안녕하세요 베조입니다 ~~~

오늘 대전 가볼만한 곳으로 소개해드리려고 하는 곳은 만인산 자연휴양림입니다.

만인산 자연휴양림은 조금 멀긴하지만 대전 내라서 자동차 타고 드라이브 삼아 다녀오시기 괜찮아요.

대전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드리는 만인산 자연휴양림에서는 뭐니뭐니해도 봉이호떡이 유명한데요! 봉이호떡은 만인산 자연휴양림 입구 들어오실때 보이실거에요. 주차장 내려서 입구쪽 건물로 가시면 바로 있어요.


저는 가기 전에 떡볶이랑 핫도그도 주섬주섬 사갔어요 ㅋㅋㅋ 오픈된 공간에서 봉이호떡이랑 같이 다른 음식도 먹고 싶어서.. 식사대용으로 가져갔는데. 떡볶이는 팔고 있더라구요~~
그래도 대전의 유명한 떡볶이집 바로그집에서 사간 떡볶이라 후회없이 맛있게 먹었어요.
바로그집 떡볶이 아시는분은 다 아시죠~?
저는 바로그집 송촌동 지점에서 포장해 갔답니당.


봉이호떡을 두개 사서 옆쪽 계단 아래로 내려가니 봉순이 떡볶이라고 하는 떡볶이집이 있더라구요 .
만인산 봉순이 떡볶이였는데 떡볶이 말고 감자전도 팔길래, 감자전 사서 그 집 앞 벤치테이블에 앉았어요!
봉순이 떡볶이에서 메뉴를 시켜야 뷰가 좋은 테이블에 앉을 수 있었거든요. 감자전 먹고싶기도 했구요~~ㅋㅋㅋㅋㅋ

사진엔 감자전이 없네요 (아쉽!)

봉이호떡, 명량핫도그, 바로그집 떡볶이

봉이호떡
영업시간: 10:30-22:00
가격: 1200원

만인산 봉이호떡은 밤 10시까지 오픈하니 참고하세요.
주말에 가시면 호떡이 뭐라고 웨이팅 하실 수도 있으니 당황하지 마시구요ㅎㅎ
그래도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있어서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시는 것 같아요~~
저도 만인산 가면 꼭 먹는답니다.

아, 봉순이떡볶이 가게 테이블에 앉으면 대충 이런 뷰를 보실 수 있습니다.

봉순이떡볶이 테이블에서 보이는 뷰

 음식사진 찍은거라 뷰가 잘은 안보이지만. 물가와 분수가 있어서 신비로워요!!

저희는 호떡이랑 싸간 음식 진짜 맛있게 후루룩 먹고나서 다시 계단 위로 올라왔어요.


쓰레기 버리고서 봉이호떡 카페에서 음료를 사기 위해!ㅋㅋㅋㅋ 봉이호떡 카페에서 음료 사서 만인산 자연휴양림 산책했어요.

봉이호떡 카페 아이스레몬티, 아이스아메리카노

봉이호떡 카페에서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음료도 팔고 있어요. 그치만 제가 먹은 레몬티는 너무 셔서 몇 입 먹다가 다 버렸어요ㅠ_ㅠ 커피도 쏘쏘한 맛~~ 그래도 날씨 좋을 때 산책하면서 마시면 뭔들~ 기분 좋더라구요. 위 사진처럼 나무 사이에 길이 조성된 곳도 있고 계단 더 내려가시면 물가 가깝게 걸으실 수 있어요!
저도 아래로 내려가 걸었습니다.

만인산 자연휴양림 산책코스 뷰

아랫쪽 산책하다보면 나오는 만인산 자연휴양림 뷰에요ㅎㅎ 똥폰으로(?) 똥손인 제가 찍었는데도 꽤? 멋있는 사진이에요 . 이국적이고 신비로운 느낌이 나죠! 날씨가 좋아서 산책하기에도 더없이 좋았어요.

대전 만인산에는 유명인사인 거위 두마리가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제가 얘네를 10년 전에도 본 것 같은데. 아주 장수하고 있는 거위들인듯... 풀려있고 자기주장 확실하니 (울음소리 잘냄) 해하지 마시고 조용히 쳐다보다가 오시기 바랍니다.
넘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초큼 무서움..
가까이 다가가면 오히려 부리를 들이밀며 더 가까이 오는 거위들.. ㅋㅋㅋㅋㅋㅋ 사람을 안 꺼리더라구요..
어린아기들 데려가시는 부모님들은 너무 가까이가지 않도록 하시는 게 좋을 듯.
거위가 다칠수도 있고 아기가 대하기에는 조금 큰 감이 있어용 ㅠㅠ

대전 만인산 산책로

산책로에서 사진도 한장 찍었어요. 제가 간날은 금요일 저녁 시간이었는데, 사람도 많지 않고 좋았네요.

코로나 피해 대전 갈만한 곳 찾고 계시는 중이라면 만인산 자연휴양림 다녀오시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대전 데이트 코스로도 좋고 친구랑도 놀러가기 좋아요. 저는 예전에 김밥싸들고 친구랑 버스타고도 가봤어요 ㅋㅋ 버스타고 가기는 조금 먼 곳이지만 친구 집이 산내 쪽이라 맘먹으면 놀러갈 수 있었거든요. ㅎㅎ 영화나 카페같은 뻔한 코스가 질릴때 이색 데이트로 좋더라구요.
대전 만인산은 가족단위로도 많이 놀러오시더라구요. 대전 가족끼리 갈만한곳을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대전가볼만한곳#대전데이트#대전데이트코스#대전가족끼리갈만한곳


만인산 자연휴양림 위치: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