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Y/CAFE

둔산동 라드커피 : 수박주스,더치커피,블랙포레스트 케이크 후기/둔산동디저트 추천

베조 2023. 7. 26. 14:50
728x90
반응형
SMALL

 

라드커피

둔산동 케이크, 수박주스 맛있는 카페

 


 

안녕하세요

더위에 지친 베조입니다....

둔산동 돌아다니다 너무 지쳐서

시원한거 먹으러 라드커피

들어갔다 왔어용...ㅎㅎ

 

 

 

 

🍰둔산동디저트 라드커피 외관

둔산동 라드커피도 꽤 오래 이 자리를 지키고 있었는데

저도 엄청 오랜만에 옵니다 ㅎㅎ

예전엔 완전 화이트 톤이었던 것 같은데

분위기도 좀 달라졌네용

 

 

 

🍰둔산동디저트 라드커피 메뉴

🍰둔산동디저트 라드커피 메뉴판

더치커피(4.9), 수박주스(6.3)

그리고 케이크도 하나 주문했어요.

블랙포레스트(5.8)

 

 

 

 

🍰둔산동디저트 라드커피 내부모습

🍰둔산동디저트 라드커피 내부

둔산동 라드커피 내부는 조명이 밝은 편이고

자리마다 테이블 색상, 의자 색상이 모두 달라서

포인트가 많은 인테리어에요

에어컨 빵빵해서 쾌적했습니다:)

 

 

 

 

거울포토존도 있어용ㅎㅎ

 

 

 

 

🍰둔산동디저트 라드커피 디저트, 음료

메뉴 나왔어요!ㅎㅎ

 

더치커피(4.9)

수박주스(6.3)

블랙포레스트(5.8)

 

 

 

 

🍰둔산동디저트 라드커피 블랙포레스트

 

 

라드커피 디저트는 쿠키도 있고 바치케도 있었는데

저는 이게 맛있어보여서 이걸로 주문했어요.

요즘들어 계속 달달한 케이크가 먹고 싶었는데

딱 제가 원하던 고전적인 케이크 맛이라 좋았어요.

촉촉한 초코시트에 부드러운 생크림이 잘어울렸어요!

 

 

 

🍰둔산동디저트 라드커피 더치커피

더치커피 나름대로 만족스러웠어용ㅎㅎ

가격도 저렴한편이구 케이크랑 찰떡궁합 🙊

 

 

🍰둔산동디저트 라드커피 수박주스

수박이 꽂혀있다니 세상에 ㅋㅋㅋㅋ

여름되면 수박주스 맛집 찾으러 다니시는분들

라드커피 수박주스 추천드립니다 🍉🍉❤️

진짜 수박 통으로 갈아넣은 맛.

그리고 정말 뼛속까지 시원해져서 좋았숩니다!

 

 

🍰둔산동디저트 라드커피 위치

향촌아파트 근처에용 ㅎㅎ

 

 

 

🍰둔산동디저트 라드커피 총평

 

더위에 지친 저에게 휴식이었던

둔산동 한복판의 라드커피

촉촉한 초코생크림케이크랑 수박주스...

덕분에 잘 쉬었습니다ㅎㅎ

둔산동에서 밥 먹고나서 디저트 맛집,

수박주스 맛집🥹 찾으시는 분들

시원하고 접근성도 좋은 라드커피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