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Y/BAR

둔산동 칵테일 : '콤마칵테일바' 분위기 좋고 칵테일도 맛있는 곳

베조 2023. 8. 1. 18:30
728x90
반응형
SMALL

 

콤마칵테일바

 

 

고급스러운 분위기 맛있는 칵테일 마실 수 있는 곳


 

둔산동 #콤마 칵테일바 아시나요?

꽤 오래된 가게라 간판은 봤는데

매번 지나치기만 했거든요.

이번에 가봤는데 분위기도 좋고 칵테일도 너무 맛있었어요.

 

#콤마칵테일바

 

 

🍸둔산동 칵테일 콤마칵테일바 위치🍸

 
콤마 칵테일바

 

 

🍸둔산동 칵테일 콤마칵테일바 찾기🍸

건물 2층에 있고, 간판도 작아서

모르면 그냥 지나치기가 쉬운 위치에요.

흰색간판에 COMMA라고 작게 적혀있습니다

 

 

🍸둔산동 칵테일 콤마칵테일바 내부🍸

내부는 꽤 어두워요.

넓고 자리도 많더라구요.

적당한 음악소리에

사람들 말소리는 잘 안들려서

대화나누기 좋은 분위기였어요.

데이트 장소로도 좋을 것 같아요.

 

 

🍸둔산동 칵테일 콤마칵테일바

칵테일 추천🍸

김렛(18.), 브란디스 라 하바나(17.)

 

 

 

🍸둔산동 칵테일 콤마칵테일바

브란디스 라 하바나🍸

 

콤마칵테일바에서만 맛볼 수 있는 대표메뉴

#브란디스라하바나

궁금해서 시켜봤는데요.

럼, 베네딕틴돔 베이스에

파인애플, 레몬, 바닐라시럽이 들어갔다고 하네요.

파인애플이 들어갔다면 이제.. 맛없을수 없죠..

달달하면서도 꽤 무게감있게 치고 들어오는 맛이

정말 어지간한 유명 칵테일보다 맛있었어요!

콤마칵테일바 가신다면 강추메뉴입니다.

 

 

 

🍸둔산동 칵테일 콤마칵테일바

김렛🍸

친구가 시킨 김렛

저도 한모금 마셔봤어요.

진 베이스에 라임주스가 들어가

상큼하고 가벼우면서도

코끝에 남는 진향이 있어 좋았어요.

기본이면서 가장 깔끔한 칵테일같아요.

김렛도 완전 추천!

 

 

 

 

마티니(18.), 동해(12.)

 

두번째 잔으로 주문한 마티니와 동해입니다.

깔끔한 마티니와

화려한 동해의 색감이

너무 대조되네요 ㅋㅋ

 

 

🍸둔산동 칵테일 콤마칵테일바

마티니🍸

마티니(18.)

친구가 시킨 마티니입니다.

마티니엔 올리브 두알 필수!

마티니는 진베이스에 베르무트를 섞은 술이라고 해요.

워낙 드라이하고 마시는 순간 타격감이 강한 쓴맛 때문에

달고 가벼운 칵테일을 좋아하시는 분들 입맛엔 안맞을 수 있지만....

영화나 드라마 속에서 많이 등장하는 술이어서

왠지 한번쯤은 도전해보고싶은 느낌이에요ㅎㅎ

짭짤한 올리브랑 같이 먹으니

왠지 술을 즐기는 영화주인공이 된 기분이에요 🍸

 

저는 안먹어본 칵테일에 도전해보고 싶어서

동해를 골랐어요.

이름에 걸맞는 파란 빛깔의 칵테일이네요.

동해는 흔들면 저렇게 린스 푼것처럼(?)

예쁜 물결이 일렁일렁-

정말 바다같던 칵테일.

복숭아, 코코넛, 라임 맛 등이 납니다.

요건 너무 달아서 제취향은 아니었지만

보는 맛이 있었고 코코넛맛이 나는게 좋았어요

 

 

🍸둔산동 칵테일 콤마칵테일바 총평🍸

 

콤마 칵테일바는

가격대가 좀 있기는 하지만

분위기, 음악, 직원분들의 응대도 좋으시고

무엇보다 칵테일이 맛있었어요!

어두우면서 테이블 간격도 넓어서

2차, 3차로 가서 대화하면서

칵테일 즐기기에 좋은 공간이었습니다.

특히 시그니처인 브란디스 라 하바나

정말 맛있었어요 :)

달달한 칵테일 좋아하신다면

꼭 드셔보세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