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Y/CAFE

대전 탄방동 카페 : 클라이노드

베조 2023. 8. 12. 13:23
728x90
반응형
SMALL

 

클라이노드

깔끔한 아이보리톤의 대전 탄방동 카페

 


대전 탄방동에도 카페가 아주 많은데요.

이번엔 제가 정말 추천하고 싶은 카페 소개해드려요.

(내돈내산 간단한 후기랍니다!)

#클라이노드

 

 

 

☕클라이노드 외관

아이보리색 외벽에 통유리로

아주 깔끔한 외관인 클라이노드 :)

 

 

☕클라이노드 내부

내부 또한 깔끔한 벽색과

진갈색의 테이블, 의자로

마음이 편안해지는 인테리어.

곳곳에 놓여있는 식물들로 포인트 🌿🪴

클라이노드 입구쪽엔 전신거울이 있어요 🙊

인증샷 찍고 싶은 예쁜 나무거울.

 

 

 

 

☕클라이노드 메뉴판

출처 네이버플레이스
카페인 못먹는 저는 늘 디카페인이 있는지 확인부터 하는데요.

클라이노드는 300원 추가시 디카페인 변경 가능해서 너무 좋았어요.

디카페인이 없는 곳이나 500원 추가요금 발생하는 곳도 정말 많은데ㅠ.ㅠ

클라이노드 사장님 감사합니당..🥹

 

 

☕클라이노드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디카페인 아이스아메리카노(4.8)

더운날에 참 시원하게 잘마셨던 아아ㅠ

클라이노드 디카페인 아아

조금 연한감이 있는데 저는 맛있었어요.

주문할때 디카페인 아메리카노가

산미가 좀 있는 편이라 괜찮은지

물어봐주시더라구요. 괜찮다고 하구 주문했구요.

제가 마셔보니 결코 기분나쁜 산미가 아니었고

그리 강하지도 않아서 맛있게 잘 마셨습니다.

 

☕클라이노드 위치

 
클라이노드

대전광역시 서구 남선로 45 1층

 

남선공원 스케이트장 쪽에 위치한 클라이노드

아무래도 탄방동 이쪽이 접근성이 좋진 않은것 같아요ㅠ.ㅠ

 

 

☕클라이노드 영업시간

화요일 휴무,

다른날 11:00-22:00

☕클라이노드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kleinod__official/

 

☕클라이노드 총평

너무 스윗한 사쟝님,

취향저격인 미니멀하고 깔끔한 인테리어,

디카페인 변경 가능한 것까지 모두 맘에 쏙드는

클라이노드 😚 탄방동 카페 갈 일 있으면

또 방문하고 싶은 카페입니다.

이렇다할만한 특색은 없는데 그래서 질리지 않고

계속 방문하고 싶은 것 같아요.^^

이번엔 디저트 종류가 딱히 끌리는게 없어서 안먹었는데

전에 왔을 때 먹었던 휘낭시에도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요 ㅎㅎ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