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Y/BAR

리케리케 라운지 : 대전 봉명동 칵테일 마시기 좋은 라운지바

베조 2023. 9. 9. 15:20
728x90
반응형
SMALL

 

리케리케 라운지

@likelike_kelikeli

 

대전 봉명동 분위기 좋은 라운지바

칵테일, 와인 마시기 좋은 곳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바로 어제,

대전 봉명동 리케리케를 다녀왔는데요.

너무 분위기가 좋았던 곳이라

금요일밤 무드에 딱이었거든요

블로그에도 후기를 남겨둡니다..!

#리케리케라운지

 

 

봉명동칵테일 / 와인바

리케리케 위치

 
리케리케 라운지

대전광역시 유성구 문화원로 98 3층

대전 리케리케는 원래 유명했던 카페였는데

어느새 라운지바로 탈바꿈하여

새로 오픈했더라구요ㅎㅎ

위치는 원래 리케리케가 있던 위치 그대로!

유성온천역에서 그렇게 멀지 않아요.

 

 

 

 

봉명동칵테일 / 와인바

리케리케 외관

이렇게 화려하게 오픈되어 있는

건물이 눈에 띄는데요.

1층은 리케리케가 아닌 다른 술집이기에

리케리케를 들어가시려면

화살표대로 가셔서 엘레베이터를 타셔야해요.

엘베를 이용하여 3층으로 올라가시면

 

진짜 분위기 좋은..

리케리케 라운지가 나옵니다.

 

 

 

 

봉명동칵테일 / 와인바

리케리케 내부모습

너무 예쁘죠...

들어오자마자 여기 너무 예쁘다며

마음 녹아내렸잔아요....இ௰இ

 

새로오픈해서 확실히 인테리어가

촌스럽지 않고 예쁘더라구요.

고급짐에 노란 조명의 무드를 얹어,,

공간에 찰떡인 음악까지ㅎㅎㅎ

 

 

 

 

 

봉명동칵테일 / 와인바

리케리케 테라스

심지어 테라스까지 있어요...!

저녁 7시반쯤 갔는데

날이 선선해서 밖에 앉기도 넘 좋겠더라구요.ㅎㅎ

 

완벽한 내부인테리어

마음에 쏙들었어요...

 

 

 

 

 

봉명동칵테일 / 와인바

리케리케 웰컴드링크

기본안주인 닭다리튀김과자와

기분 좋은 웰컴드링크 ❤️

달달하니 맛있었는데

뭔지 물어봐도 그냥 달달한 술이라고만 하셔서

그냥 넘어갔음ㅋㅋㅋ

암튼 입맛도 돋우고 시원하니 좋았어요 ㅎㅎ

 

 

 

 

 

봉명동칵테일 / 와인바

리케리케 메뉴판

 

 

 

간단히 안주로 먹을만한 메뉴들이 있고,

술은 종류가 정말 많습니다.

저는

 

페퍼로니피자(18,000)

하이볼(몽키숄더) (19,000)

김렛(13,000)

주문했어요.

 

저는 칵테일을 시켰지만

와인도 꽤 여러 종류 있어서

와인마시기도 괜찮을 것 같아요.ㅎㅎ

 

 

 

 

 

봉명동칵테일 / 와인바

리케리케 칵테일, 하이볼

주문한 김렛과 몽키숄더 하이볼 나왔어요.

 

 

 

 

 

봉명동칵테일 / 와인바

리케리케 하이볼

몽키숄더 하이볼 (19,000)

 

리케리케 하이볼은

원하는 기주를 선택하여 주문할 수 있어요!

몽키숄더를 택하여 주문했는데

깔끔하고 살짝 달달하고 청량해서 맛있었어요.

 

 

 

 

봉명동칵테일 / 와인바

리케리케 김렛

김렛(13,000)

직접 라임을 착즙하여 넣으셨다는 김렛이에요.

김렛은 달지는 않지만,

먹기 힘든 술은 아니에요.

씁쓸하고 알싸한 뒷맛의 까칠함과

라임의 시큼새콤함이 잘어울려서

남녀노소 불문 먹기 좋더라구요!

 

 

 

 

봉명동칵테일 / 와인바

리케리케 페퍼로니 피자

페퍼로니피자(18,000원)

 

클래식 안주인 페퍼로니 피자

어디에든 잘 어울리고,

가게의 편차가 크지 않고

일단 어지간하면 맛있죠ㅋㅋㅋ

역시나 너모 맛있었구요!!

페퍼로니 햄도 가득들어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당 :)

 

 

 

 

무슨 메뉴 먹을지 고민될때

진짜 무난하게 좋은 메뉴인 것 같아요

짭쪼름한 햄에

바삭하고 얇은 도우!

쭉쭉늘어나는 치즈!

배부른 상태에서 갔는데도 맛있게 먹었답니당.

분위기 좋은 곳에서

페퍼로니피자에 맛있는 칵테일, 하이볼까지 먹으니

최고의 금요일이었어요 ❤️

저는 밤에 칵테일바로 이용했지만

낮에 카페로도 운영되고

애견동반도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ㅎㅎ

 

 

 

 

 

명동칵테일 / 와인바

리케리케 영업시간

일요일 휴무,

다른요일 15:00-02:00

 

매주 토요일 저녁 21시에는

라이브 공연도 진행된다고 합니다.

이런 분위기에서

라이브공연까지 보면

진짜 행복할 것 같아요..!

 

 

 

 

 

명동칵테일 / 와인바

리케리케 페퍼로니 총평

대전 봉명동 리케리케 라운지

제 기준 가격대가 저렴하지는 않지만,

술도 맛있고 음악도 좋고.. 분위기가 정말 좋아서

그냥 앉아만 있어도 행복해지는 곳이에요!

소중한 지인들과 함께 또 가고 싶은 곳이었어요.😊❤️

단체석도 있어서 소규모 생일파티 하기에도 좋구,

둘셋이 와서 테라스 자리에서 가을 만끽하기도 좋을 것 같아요.

술이나 분위기에 취하는 거 좋아하는 친구 있다면 꼭 함께 가보세요!

 

 

 

 

🍸업체로부터 시식권을 제공받아

직접 먹어본 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