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Y/BAR

다온(DA:ON) : 대전둔산동술집, 이강주/연남연가 후기(feat.바지락술찜)

베조 2023. 9. 20. 12:31
728x90
반응형
SMALL

다온(DA:ON)

@daon_h

센스있고 분위기 좋은 대전둔산동술집


대전둔산동 분위기 좋은 술집 다녀왔어요.

 

가게는 작은데 깔끔하고 예뻐서

친구나 연인이랑 데이투로 가기 괜찮아요.

2차로 갔는데 기분 좋게 먹고 나왔어요.

 

 

 

 

🏳️대전둔산동술집 다온(DAON) 위치

 

 

 

 

 

🏳️대전둔산동술집 다온(DAON) 외관

둔산동에 술집이 오밀조밀 모여있는

상가건물이에요

간판은 작지만 내부는 안쪽으로 길쭉해서

자리는 꽤 많더라구요.

간판 네온사인 색감이 넘 예쁘용

 

 

 

 

🏳️대전둔산동술집 다온(DAON) 내부모습

대전 둔산동 다온 내부모습

흰색벽으로 밝은 내부이면서도

조도는 그리 밝지 않아서

힙한느낌입니다 ㅎㅎ

 

 

 

🏳️대전둔산동술집 다온(DAON) 기본안주

🏳️대전둔산동술집 다온(DAON) 팝콘

 

기본안주는 고소한 어니언 팝콘입니다

오리지널인 줄 알았는데

먹어보니 양파향이 납니당.

끝없이 죽죽 들어갑니다..

 

 

 

 

🏳️대전둔산동술집 다온(DAON) 메뉴

 

솔직히 진짜 맛있는 메뉴 너무 많은데

한우 육사시미... 모듬 쿠시카츠... 모듬꼬치...

먹으려고 했는데....

2차로 갔더니 너무너무 배불러서 고작 한개 주문했지 머에요ㅎ

 

바지락술찜(16,000원)

 

술은 소주, 맥주, 하이볼, 증류주 등 종류별로 있더라구요.

 

이강주(15,000원)

+추가)연남연가(8,000원)

주문

 

 

 

 

🏳️대전둔산동술집 다온(DAON) 바지락술찜

바지락술찜(16,000원)

 

평범하고 흔한 메뉴지만

언제나 맛있는 바지락술찜.

다온 바지락술찜은 바지락 양이 많고 국물이 찐했어요.

조금 짜게 나와서 물을 부어가며

먹을 수 있어요 ㅋㅋㅋㅋ (오히려좋아)

 

 

 

 

 

 

 

🏳️대전둔산동술집 다온(DAON) 이강주

와 이강주 나오고 나서

감동의 밀물;;;

잔을 작은잔이랑 온더락잔 두가지 주시더라구요

게다가 얼음도 가득가득 담아주심

센스 최고👍

 

전주 이강주를 드디어 맛보네요 ><

바지락술찜과 이강주와의 궁합도 좋았어요.

이강주는 배와 생강으로 빚은 전통주예요.

생각보다 달았고 배향이 많이 납니다.

이강주가 배향, 꿀향으로 달달하기는 해도

19도의 도수인데다가 술향도 세서

먹을 때 꽤 센 술이라고 느껴져요.

전통주 입문용으로 추천한다는 말도 있던데

전 술을 어느정도 마시는 분이 먹어야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ㅋㅋㅋㅋㅋ

 

 

 

 

 

작은 소주잔에도 한잔,

온더락 잔에 얼음담아서 한잔...

취향껏 드시면 됩니다 ㅎㅎ

 

술향을 제대로 느끼고 깔끔하게 먹기에는

작은 잔이 더 좋은 것 같아요.

시원하게, 그리고 조금 더 편하게 넘기기는

얼음잔에 살짝 희석된 상태로 먹는것도 괜찮아요.

 

 

 

 

 

 

 

🏳️대전둔산동술집 다온(DAON) 연남연가

 

연남연가(8,000원)

 

 

집가기 아쉬워서 연남연가도 시켜보았어요.

 

연남연가는 와인을 증류한 증류주입니다.

18%인데 도수가 그렇게 세게 안느껴져요.

와인에 나는 포도향이 나서 거부감이 크게 없구

생각보다 깔끔합니당!

이거야말로 증류주 첫도전에

괜찮은 술 같아요 ㅎㅎ

 

 

바지락술찜에 기본안주 팝콘이랑

맛있는 술까지

행복한 시간 보냈네요 ^0^

 

 

 

 

 

 

🏳️대전둔산동술집 다온(DAON) 영업시간

 

매일 17:00 - 02:00

 

 

 

 

 

 

🏳️대전둔산동술집 다온(DAON) 총평

분위기 좋은 둔산동 술집

너무 시끄럽지 않은 둔산동 술집에서

데이트, 친구들과 소수 모임 할때

가면 좋을 것 같은 둔산동 DAON 입니당

직원분도 넘 친절하시구

안주도 맛있었어요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