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Y/BAR

대전 대흥동 술집 : 청담이상, 프라이빗한 룸 이자카야

베조 2023. 11. 5. 14:48
728x90
반응형
SMALL

청담이상 대흥점


 

안녕하세요 벶오입니다.

어제는 좋은 일이 있어서

프리미엄 이자카야 #청담이상 대전 대흥점 다녀왔어요!

이번엔 체험단으로 다녀와서 쓰는 포스팅이지만

몇년전부터 대전 대흥동 청담이상을 자주 다닌 찐 단골로서

내돈내산처럼 쓸 수 있서여 ㅋㅋ

아직 청담이상 가본적 없으신 분들이라면

정말 강추하고 싶은 술집이거든요

 

 

 

🍶대흥동 술집 청담이상 외관

🏮대흥동 청담이상 위치

대흥동 청담이상은 유성갈비 건물 2층에 있습니다

이자카야처럼 생긴 이자카야.ㅋㅋ

 

지도 참고하셔요!

대전 대흥동 우리들공원 한쪽에 위치

 

 

 

 

🍶대흥동 술집 청담이상 주차

🏮대흥동 청담이상 주차

 

지하에 주차장 있고 공영주차장이라 주차비도 저렴합니다.

청담이상 이용자들에게 주차시간 2시간 제공한다고 하시네용

물론 저는 술먹을거라 차는 두고 갔구요

 

 

 

 

🍶대흥동 술집 청담이상 예약

🏮대흥동 청담이상 예약

저는 평일에 가서 그래도 남은 자리들이 꽤 많았는데

금,토는 진짜 사람 많아서 예약하고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ㅎㅎ

☑️네이버 예약 가능합니다.

 

 

 

엘레베이터 타고 2층으로 올라가면

바깥에 화장실 있고, 거울 셀카존도 있어요ㅎㅎ

술먹고 여기서 사진을 몇번을 찍었는지 ㅋ.ㅋ

 

 

 

 

 

 

🍶대흥동 술집 청담이상 내부

🏮대흥동 청담이상 내부모습

그리고 투명한 슬라이딩도어를 열면,

신발을 벗고 들어가게 되어있어요!

신발은 직원분이 알아서 캐비닛에 넣어 정리해주시고,

나갈때 얼굴 보고 알아서 꺼내주시는데

어떻게 다 기억하시는지 매번 넘 신기함ㅋㅋㅋㅋ

 

대흥동 청담이상은 완전히 문을 닫을 수 있는 룸들도 있고,

옆 테이블과 빗살을 두고 오픈되어있는 자리도 있어요.

 

 

룸은 언제나 인기가 많기 때문에...

룸을 원하신다면 예약하시는걸 추천

 

 

 

 

🍶대흥동 술집 청담이상 룸

🏮대흥동 청담이상 룸

저는 조그만 룸으로 안내받았어용

아늑해서 아주 만족 :)

 

*5~6인이 앉을 수 있는 꽤 큰 룸도 있습니다.^^

 

대흥동에 룸 술집이 이제 거의 없다보니

요렇게 프라이빗하게 룸형식으로 되어있는 청담이상은

옛날부터 저의 아지트 였답니다 ㅋ.ㅋ

직장동료들과의 추억이 많은 곳이에요!

 

 

 

 

 

🍶대흥동 술집 청담이상 세팅

🏮대흥동 청담이상 기본세팅

기본셋팅은 단무지와 완두콩

쇠숟가락과 플라스틱 젓가락, 앞접시.

청담이상 수저도 이제 많이 낡았네요 ㅎㅎ

 

 

 

 

🍶대흥동 술집 청담이상 메뉴

🏮대흥동 청담이상 메뉴판

 

 

메뉴가 정말정말 많아서 한참을 고민했는데요.

청담이상 단골이었던 제가 그동안 먹어본 메뉴들은

모듬사시미, 딱새우회, 해물누룽지탕, 나가사끼짬뽕탕,

가라아게, 오코노미야끼, 생삼겹숙주볶음 등인데

진짜 한번도 맛없었던적이 없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청담이상 안주들이 가격대는 좀 있는데

늘 실망시키진 않는 맛이었어요.ㅎ

 

 

 

 

 

🍶대흥동 술집 청담이상 주문

🏮대흥동 청담이상 주문

테이블마다 태블릿이 있습니다.

직원 안부르고 편하게 주문 가능!

(계산은 나갈때 계산대에서 합니당)

 

베조쓰 주문내역

 

소고기타다끼(21,000원)

특선꼬치5종6p (16,000원)

소유라멘(9,000원)

매화수(7,000원)

 

나중에 소주한병 더시킴

참이슬(5,500)

 

 

 

 

바로 갖다 주신 매화수

오랜만에 먹으니 달달하니 맛있네요

 

 

 

 

 

 

🍶대흥동 술집 청담이상 라멘

🏮대흥동 청담이상 소유라멘

소유라멘(9,000원)

간단히 식사 될만한거 없을까 찾다가 시킨 소유라멘입니다.

근데 양이 꽤 많아서 가성비 좋더라구요?

면과 숙주가 가득들어간 맑은 국물맛이 우동같은 맛을 냅니다.

맑지만 짭짜롬하니 맛있어요.

누룽지탕이나 나가사끼짬뽕탕도 맛있는데

큰 탕은 부담스럴울때 이렇게 라멘 하나 시켜먹는 것도 좋네요.

 

 

 

 

 

 

🍶대흥동 술집 청담이상 타다끼

🏮대흥동 청담이상 소고기타다끼

소고기타다끼(21,000원)

 

이번에 먹은것중 제일 맛있었던 건 바로 이

"소고기 타다끼"

타다끼는 겉면만 살짝 익혀 먹는 요리입니다.

 

겉은 잘 익은 바베큐 맛에

속은 레어보다도 덜 익은..

육사시미같은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이니

맛없을 수가 없겠죠?!^-^

 

청담이상 소고기타다끼 두께는 비교적 두꺼운 편이었어요.

하지만 씹는 식감이 아주 쫄깃하고 좋더라구요!

 

 

 

 

 

 

🍶대흥동 술집 청담이상 꼬치

🏮대흥동 청담이상 특선꼬치

특선꼬치5종6p (16,000원)

 

마지막 모듬꼬치!! 6개의 꼬치가 나오네요.

 

특선 5종 구성

-츠쿠네 2p

: 닭고기, 달걀로 반죽을 만들어 경단모양으로 빚은 것

-난꼬츠 1p

: 닭연골부위

-껍데기 1p

-은행 1p

-마늘 1p

 

배가 고픈 상황에는 좋지 않은 픽이지만

(가성비가 떨어지기에ㅋㅋ)

사이드 안주로 함께 먹거나,

2차 안주로는 손색없는 메뉴죠 😆

 

야들야들하고 고소한 닭껍질꼬치도 맛있었고,

난꼬츠는 오독오독한 식감이 매력있더라구요 ㅎㅎ

은행과 마늘도 고소해서 가벼운 안주로 좋았어요.

 

 

 

 

 

🍶대흥동 술집 청담이상 영업일

🏮대흥동 청담이상 영업시간

 

금,토 17:00 - 04:00

일-목 17:00 - 03:00

 

 

 

 

🍶대흥동 술집 청담이상 총평

🏮대흥동 청담이상 총평

 

대흥동 유일의 프라이빗한 룸 술집이라 계속 가게되는 곳!

룸이 아니더라도 분위기가 좋고,

프리미엄 이자카야인만큼 안주 퀄리티나 서비스도 훌륭합니다.

좋은 공간에서 좋은 분들과 시간 보내고 싶을 때

대흥동엔 이만한 곳이 없는 듯 해요!

베조의 찐 단골집 대흥동 청담이상

또 놀러가겠습니당- 😆

 

 

 

 

 

 

 

#대전이자카야 #대흥동모임 #대흥동회식 #대흥동술집 #대전대흥동딱새우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