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Y/FOOD

낙수림 : 대전 대흥동 파스타 맛있는 곳

베조 2023. 11. 28. 10:27
728x90
반응형
SMALL

낙수림

대전 대흥동 정갈하고 맛있는 파스타맛집

 


 

대전 대흥동 대전여중 옆 벽돌 카페가 사라지고

뭐가 뚝딱뚝딱 생기더니

예쁜 양식집이 생겼더라구요!

저녁에 호다닥 다녀왔네요.

 

#낙수림

 

 

낙수림 뇨끼, 파스타

 

 

 

 

 

 

🥗대전대흥동 파스타 낙수림

🍝대전 대흥동 낙수림 위치

 

 

 

대흥동 파스타맛집 낙수림 위치는

평생학습관/대전여중 옆쪽이에요.

바로 옆에 유료 노상주차장이 있어요!

 

 

 

 

🥗대전대흥동 파스타 낙수림

🍝대전 대흥동 낙수림 외관

 

벽돌 외관이라 참 맘에 드는 건물

아치형 입구도 너무 예뻐요!

 

1층은 이태리 음식점

2층은 브런치카페로 운영중이더라구요.

 

 

 

 

 

🥗대전대흥동 파스타 낙수림

🍝대전 대흥동 낙수림 내부모습

낙수림 내부모습

 

 

대흥동 파스타맛집 낙수림의 1층 내부모습입니다.

브라운+톤다운된 초록색으로

연말에 딱 어울리는 포근하고 고급스러운 감성입니다.

 

데이트로 가기도 좋지만 부모님 모시고 양식먹을때나

친구들끼리 먹을때도 부담없는 깔끔한 느낌이에요.

 

 

 

 

 

 

 

🥗대전대흥동 파스타 낙수림

🍝대전 대흥동 낙수림 식전빵

낙수림 식전빵

뜨거운 빵과 직접 만드신 옥수수크림소스를 주십니다.

옥수수맛 나는 걸 좋아해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대전대흥동 파스타 낙수림 메뉴판

 

 
 

저는 두가지 메뉴 주문했어요.

 

 

꽈리 알리오올리오 (14,000)

트러플 버섯 크림 뇨끼 (21,000)

 

 

 

 

 

 

🥗대전대흥동 파스타 낙수림

🍝대전 대흥동 낙수림 주류/음료 메뉴

 

와인과 맥주, 음료, 커피가 마련되어 있어요!

운전때문에 주류는 주문하지 않았는데

잔 와인도 6천원밖에 안한다니.......🥹

다음에 가면 와인도 곁들여보고 싶어요.

 

 

 

 

 

🥗대전대흥동 파스타 낙수림

🍝대전 대흥동 낙수림 닭가슴살샐러드

오픈이벤트로 나오는 닭가슴살 샐러드!

저희가 시킨 메뉴 아니고 그냥 이벤트로

찾아온 손님 모두에게 주시는 거래요 :-0 대박이죠?

 

13,000원짜리 샐러드를 받는거니까

지금 당장 달려가셔야해요! 안가면 손해ㅠ

 

근데 요거 들어가는 것도 많고

퀄리티가 상당했어요.

잘 구워진 닭고기도 맛있었고

각종 야채와 토마토, 견과류, 옥수수,

크루통, 단호박샐러드도 들어가 있어요.

위에 뿌려진 드레싱도 정말 맛있었어요.

안나왔으면 어쩔뻔했나 싶게 단숨이 흡입함.....

 

 

 

 

 

 

🥗대전대흥동 파스타 낙수림

🍝대전 대흥동 낙수림 뇨끼

트러플 버섯 크림 뇨끼 (21,000)

딱봐도 먹음직스러운 크림 뇨끼!

뇨끼 크기가 한입에 먹기 좋았고, 맛은 엄청 꼬수웠어욥

크림은 적당히 자작해서 모자라지 않았어요.

제가 뇨끼 크림양과 점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크림이 물처럼 너무 묽거나 너무 많아서 뇨끼가 다 젖어버리는 것도 싫고

너무 적어서 뇨끼를 찍어먹는 소스가 부족한것도 싫거든요 ㅋㅋㅋㅋㅋㅋ

근데 낙수림 뇨끼는 크림 양이 딱 적절해서 만족스러웠어요 ㅎㅎ

크림 맛도 좋았고 트러플 향이 팡팡!

 

겉은 노릇하고 아주 살짝 바삭하면서

안쪽은 쫀득하고 부드러워서 식감이 좋았답니다.

 

 

 

 

 

 

 

🥗대전대흥동 파스타 낙수림

🍝대전 대흥동 낙수림 알리오올리오

꽈리 알리오올리오 (14,000)

요즘 오일파스타가 좋아서 알리오올리오를 시켜봤어요.

이거 진짜 맛있습니당ㅎㅎㅎㅎ 추천메뉴 🥹🥹

꽈리고추가 들어가서 살짝 매콤하고 알싸한 맛이 있지만,

매운 걸 못먹는 사람도 부담스럽지 않을정도의 매콤함이라 괜찮아요.

 

짭짤한 간과 마늘향에 꽈리고추의 알싸함이 더해지니

아주 매력덩어리였던 꽈리 알리오올리오!

개인적으로 뇨끼보다는 알리오올리오 강력츄천!

감칠맛 확도는 탱글탱글 면발에

꽈리고추 하나 톡 올려먹으면 느끼하지도 않아요!

😎

 

 

 

 

 

 

 

🥗대전대흥동 파스타 낙수림

🍝대전 대흥동 낙수림 영업시간

 

 

월요일 휴무

다른날 11:00-22:00

15-17시 브레이크타임

 

 

 

 

🥗대전대흥동 파스타 낙수림

🍝대전 대흥동 낙수림 총평

 

대흥동 양식 맛집이 하나 늘어 기분좋았습니다!

특히 알리오올리오가 정말 맛있는 낙수림ㅎ.ㅎ

대전 대흥동에서 오일파스타 먹고 싶을때 추천해요!

응대도 너무 친절하시고 음식도 정갈하고 예쁘게 잘나와요.

내부 조도는 굉장히 밝은데 테이블과 가구는 또 톤다운된 컬러라

부담스럽지 않게 밝아서 간단한 소규모 모임에도 좋을 거 같아요.

맛있는 음식 잘먹었습니당 ㅎ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