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Y/BAR

대전 하쿠류코쿠류 : 대전 대흥동 현지감성 이자카야

베조 2023. 12. 4. 10:24
728x90
반응형
SMALL

하쿠류 코쿠류

@hakuryu-kokuryu

대전 대흥동 현지 감성 넘치는 이자카야


안녕하세요 베조입니다!

 

이번주 다녀온 대전 대흥동 신상 이자카야 #하쿠류코쿠류

 

생긴지 얼마 안됐고 + 평일인데도

사람이 북적이던 핫플이었는데요.

 

 

 

음식 먹어보니 왜 인기인줄 알겠던!!

대전 하쿠류코쿠류 소개해드릴게요.

 

 

 

 

 

🏮대전 대흥동 이자카야 하쿠류코쿠류

🏮대전 하쿠류코쿠류 외관

 

입구부터 진짜 도쿄 한 골목같은 대전 하쿠류 코쿠류

이거 어떻게 읽나 했는데 오른쪽 옆에 하쿠류코쿠류라고

한국어로도 적혀있네요 ㅋ.ㅋ

 

 

 

 

 

🏮대전 대흥동 이자카야 하쿠류코쿠류

🏮대전 하쿠류코쿠류 내부모습

 

하쿠류코쿠류 저희가 처음 들어갔을 때는 한적했는데 (화요일 저녁 6시반)

한시간정도 지나니 거의 꽉차더라구요.

핫플은 핫플 😬

 

 

 

내부 또한 감성적인 인테리어였고 아늑한 노란 조명과 깔끔한 테이블!

모든 자리에 커트러리가 세팅되어 있었고

맞아주시는 직원분도 정말 친절하셔서

들어가면서부터 환영받는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4인테이블도 많고 창가에는 나란히 앉을 수 있는 바형태의 좌석이 있어요.

저는 여기를 택해서 앉았는데, 2인 바 자리인데도

쓸 수 있는 테이블 공간이 옆으로 굉장히 넓은 편이라 편했어요.

하쿠류 코쿠류 배경음악은

처음엔 저는 잘 모르는 일본노래가 나와서 그런가보다 했는데

나중에는 익숙한 한국버전 애니메이션 주제곡들이 나오더라구요

디지몬어드벤처, 달빛천사, 원피스 등 90년대생인 저에게

너무 익숙한 노래들이라 신났네요 ♪(´▽`)ㅋㅋ

 

 

 

 

 

🏮대전 대흥동 이자카야 하쿠류코쿠류

🏮대전 하쿠류코쿠류 메뉴판

 

 

 

🏮대전 하쿠류코쿠류 사시미/나베 메뉴

하쿠류코쿠류 메뉴 다양했지만

인기가 많은 삿포로 스프커리나베로 결정!

스프커리는 하쿠류코쿠류의 시그니처와도 같은 메뉴인듯 합니다.

가장 잘나가기도 해서 점심때도 1인 식사용으로 내놓고 계시다고 해요.

 

 

 

 

🏮대전 하쿠류코쿠류 구이/꼬치 메뉴

 

 

베조쓰 주문내역

 

✔️삿뽀로 스프커리 나베(26,000)

✔️3종꼬치 (26,000원)

오사카 츠쿠네 네기야끼 + 계란말이 명란꼬치2p + 고등어구이

 

꼬치 굽는게 매장에서 유리벽 너머로 보이는데

출처 하쿠류코쿠류 인스타그램

덕분에 주문하고 싶은 욕구를 자극함ㅋㅋㅋㅋ

 

 

🏮대전 하쿠류코쿠류 사이드메뉴

사이드메뉴는 단독으로 한개만은 주문 불가능하네요.

 

메인메뉴 주문후 사이드 메뉴 주문or

사이드메뉴 2개 이상 한번에 주문

가능합니다!ㅎㅎ

 

가라아게랑 유부마끼 이렇게 먹어도 맛있을듯 ㅠ,ㅠ

 

 

 

 

🏮대전 대흥동 이자카야 하쿠류코쿠류

🏮대전 하쿠류코쿠류 주류메뉴

하쿠류코쿠류 당연히 사케 있습니다-

조금 유명한 사케들은 다 있네요

일본식 소주와 맥주, 하이볼,

인기메뉴인 미깡사와도 있습니다!

저희는 소맥 생을 두잔 주문했어요 ㅋㅋㅋ

 

✔️소맥 생 (5,000원)

 

 

 

 

 

🏮대전 대흥동 이자카야 하쿠류코쿠류

🏮대전 하쿠류코쿠류 호출벨/충전기

구석 자리에 앉았는데

나중에 보니 자리에 이렇게 호출벨이 있더라구요ㅎㅎ

손님이 많고 넓은 가게는 호출벨이 필수인거 같아요.

게다가 안쪽에 이렇게 충전선이 있어서

진짜 대박 좋다 생각함...

 

 

 

🏮대전 대흥동 이자카야 하쿠류코쿠류

🏮대전 하쿠류코쿠류 기본안주

기본 안주는 오이와 된장, 락교입니다.

 

 

 

 

🏮대전 대흥동 이자카야 하쿠류코쿠류

🏮대전 하쿠류코쿠류 소맥생

저희가 시킨 소맥생!

생맥주랑 소주를 합친건데 진짜 너모너무 맛있어요

생맥주의 신선함+시원함에

소주의 부드러움을 더한... 이래서 소맥목져

 

 

 

 

🏮대전 대흥동 이자카야 하쿠류코쿠류

🏮대전 하쿠류코쿠류 삿뽀로 스프커리 나베

삿뽀로 스프커리나베(26,000)

그리고 나온 스프커리 나베

 

닭고기를 겉에서 조금 그릴해놓긴 했지만

익은 상태가 아니기 때문에

푹 끓여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닭고기를 잘라서 한참 더 끓여주겠습니다.

 

국물맛은 우리한테 거부감이 없는

익숙한 일식 카레맛이었어요.

 

하쿠류코쿠류 커리

말씀해주신대로 보글보글 한참 끓였습니다.

사실 다른 메뉴 나오는것들 먼저 먹었어욯ㅎ

 

 

다른 메뉴 한참 먹고나서 먹었더니

한참 끓여서 살짝 꾸덕한 커리가 되었는데요.

너어무 맛있었지만 중간중간 먹으면서

연한 커리맛도 음미할 걸 그랬다는 아쉬움이 있었어요.

여러분들은 너무 오래 끓이지 마시고 닭고기 익었다 싶으면

좀씩 드시길 ㅎㅎ

 

 

진한 카레맛이 맥주랑 너무 찰떡 궁합이었구...

추운 겨울에 정말 계속 땡기고 먹고싶은 메뉴라서

겨울 가기 전에 또 먹으러 오고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대전 대흥동 이자카야 하쿠류코쿠류

🏮대전 하쿠류코쿠류 계란말이명란꼬치

계란말이명란꼬치(단품 주문시 8,000)

 

 

꼬치 3종 세트 중 하나인 계란말이 명란꼬치입니다.

계란말이 명란꼬치만 따로 주문시에는 8천원이네요.

 

 

너무 귀여운 비주얼...

솔직히 저는 달달한 일식 계란말이를 그닥 좋아하지 않는데요.

 

 

 

이 명란+계란말이 조합은

일식 계란말이에 별 감흥이 없는 저도

와 이거다 싶은 맛이었어요.

명란이 치트키인거 같긴 합니다.ㅎㅎ

단+짠이 함께 있고 명란 특유의 고소함 때문에

뭐 모자랄게 없더라구요.

 

 

 

 

계란말이 이맛에 먹는구나 싶었던

하쿠류코쿠류 명란계란말이

사이드 메뉴로도 추천하고 싶어요!

보들보들 폭신폭신한 식감이 아주 좋았답니다

 

 

 

 

 

🏮대전 대흥동 이자카야 하쿠류코쿠류

🏮대전 하쿠류코쿠류 고등어구이

 

고등어구이(단품 11,000)

 

 

꼬치에 꽂아서 구워낸 고등어구이도

꼬치 3종세트 메뉴중 하나에요.

단품 주문시에는 11,000원입니다.

 

 

레몬즙을 살짝 뿌려 먹으면

비린맛이 잡혀요.

 

 

 

고등어는 겉은 바삭하게 익어있고

안은 촉촉하고 짭쪼름합니다! 이것만 간이 세더라구요.

고등어구이야 다들 익히 아시는 맛이겠지만

철판위에서 굽는게 아니라

화롯불에다 구워 그런지

감칠맛이 훨씬 많이 났답니다.

 

 

 

 

🏮대전 대흥동 이자카야 하쿠류코쿠류

🏮대전 하쿠류코쿠류 츠쿠네 네기야끼

오사카 츠쿠네 네기야끼(단품주문시 9,000)

 

츠쿠네 네기야끼는

닭안심과 야채를 동그랗게 빚어

숯불에 구워낸 요리라고 합니다.

 

위에 올려진 계란을 톡터뜨리고

잘라서 먹으니 닭살이 정말 부드럽더라구요!

생긴건 떡갈비 비슷하고 식감도 떡갈비 비슷한데

맛은 떡갈비처럼 진한 맛이라기 보다

조금더 슴슴한 맛이었어요.

간이 조금 덜되어있는 듯한 일식 특유의 맛?

근데 커리와 고등어가 간이 세기 때문에 잘 어울렸어요.

 

 

 

 

🏮대전 대흥동 이자카야 하쿠류코쿠류

🏮대전 하쿠류코쿠류 영업시간

 

 

일요일 휴무

다른날 11:30 - 24:0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23:30 라스트오더

 

 

 

🏮대전 대흥동 이자카야 하쿠류코쿠류

🏮대전 하쿠류코쿠류 위치

 

 

 

🏮대전 대흥동 이자카야 하쿠류코쿠류

🏮대전 하쿠류코쿠류 총평

 

대흥동에 이렇게 넓고 핫한 이자카야는 처음인 듯 합니다.

분위기하며 음식하며 빠지는 거 없었던 일본식 술집입니다.

왜 핫플인지 이해되는 인테리어와 음식맛...ㅎㅎ

일식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더더욱 좋아하실 듯 합니다.

따끈한 스프커리가 정말 맛있으니 꼭 시켜보세요!

 

 

 

 

 

업체로부터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받아 이용 후 작성한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