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Y/FOOD

쿠모식당 : 도안동 초밥 맛집, 구름구름한 분위기에 질 좋은 스시

베조 2024. 1. 19. 13:13
728x90
반응형
SMALL

쿠모식당

@cumo_sikdang

가수원동 귀여운 감성의 초밥 맛집


안녕하세요 베조입니다.

오늘은 도안동초밥 맛집 '쿠모식당'의 후기를 가져왔어요.

여기는 글 쓰기 시작하는데도 설렐만큼

너무 예쁘고 맛있고.. 감성있고 귀엽고...

마음에 들었던 초밥집이에요. (❁´◡`❁)

 

 

 

 

☁️도안동초밥 쿠모식당 외관☁️

쿠모식당의 외관이에요.

마치 카페같은 분위기의 이곳이 초밥집이라니

너무 궁금해요.

 

자 여러분 가게 간판만 봐도 쿠모가 무슨 뜻인지 유추가능하시죠?

 

쿠모(雲) = 구름

 

 

☁️구름식당으로 들어가보아요

 

 

 

 

☁️도안동초밥 쿠모식당 내부모습☁️

 

공간은 작지만 널찍한 4인 테이블 5개가 있어요.

적은 팀을 받더라도 큰 만족감을 줄 수 있도록 구성하신

마음이 엿보였어요.

테이블이랑 의자도 엄청 고급진 원목이었다눈...

저는 이쪽 햇살이 잘드는 쪽으로 앉았어요.

빗살로 쪼개져 들어오는 햇볕이 너무 예뻐요ㅠ.ㅠ

점심시간대 방문했더니 이렇게 햇살맛집이더라구요

 

 

 

 

 

 

☁️도안동초밥 쿠모식당 메뉴판☁️

 

쿠모정식(1.5)

광어3, 연어, 토핑연어, 참치, 초새우, 간장새우, 계란, 메까아부리

 

쿠모특식(1.7)

광어2, 묵은지광어, 도미, 연어, 토핑연어, 참치, 초새우, 간장새우, 소고기, 장어, 메까아부리

 

 

두가지만 주문했어요!

 

 

 

 

 

☁️도안동초밥 쿠모식당 쿠모정식☁️

쿠모정식(15,000)

 

와 진짜 너무 예쁘고 아기자기한 쿠모정식ㅠㅠ

구름모양 크레이에 이렇게 소담하게 담겨져나오는 초밥들

심지어 계란초밥에 구름 그려진 디테일까지 넘 귀여워요.

사장님이 컨셉에 얼마나 진심인 줄 알겠는..♥️

 

 

쿠모정식 구성: 초밥 10p

(광어3, 연어, 토핑연어, 참치, 초새우, 간장새우, 계란, 메까아부리)

+샐러드+우동

 

제가 먹은 쿠모정식입니다.

 

 

 

 

☁️도안동초밥 쿠모식당 쿠모특식☁️

쿠모특식(17,000)

쿠모특식 구성: 초밥 12p

(광어2, 묵은지광어, 도미, 연어, 토핑연어, 참치, 초새우, 간장새우, 소고기, 장어, 메까아부리)

+샐러드+우동

 

쿠모정식과 구성은 거의 비슷한데

도미, 소고기, 장어가 추가 됩니다.

계란초밥이 없는 대신 조그만 계란이 같이 나오네요 😉

 

 

 

 

 

☁️도안동초밥 쿠모식당 샐러드☁️

쿠모식당에서 함께 주는 샐러드를 봤을때

야채 상태 또한 매우 좋았어요.

당연한거지만, 식재료에 신경 써주시는 것 같아서 믿음이 갔던..!

 

 

 

 

 

☁️도안동초밥 쿠모식당 초밥 후기☁️

쿠모식당 사실 초밥 비주얼 보면 느껴지지만

초밥 상태가 정말 좋아요. 회에서 나는 자르르한 윤기ㅠ

한입에 쏙 먹기 좋은 크기, 하지만 두께는 정말 도톰한 사시미.

가게 분위기부터 너무 아기자기 예쁜 동화감성인데,

초밥도 정말 정말 맛있음..

소개팅 할 일 있으면 여기 츄천해요..

사실 가수원쪽에 소개팅할만한 식당이 잘 없는데ㅋㅋ

요기 강추 ㅋ.ㅋ

 

 

도안동 쿠모식당 쿠모정식

저는 광어 연어를 너무 좋아해서....

그냥 저 윗줄에 나란히 모여있는 광연조합이 뿌듯하기만함.

 

광어초밥

 

간장 콕찍어 먹어도 좋고

아예 적시듯 발라먹어도 좋구요

취향따라 락교와 함께 먹어도 좋지만

 

저는 이렇게 질좋은 초밥집에서는

간장은 ⭐최소한만⭐ 톡 찍어 곁들임없이

그냥 먹는게 제일 좋더라구요~!ㅎㅎ

 

 

연어초밥

우동뚜껑이었던 그것은

작은 앞접시로 쓰기에도 딱 좋습니다

내 사랑 연어 내입으로..

연어 진짜 부드러워서 살살 녹습니다.

 

 

메카아부리

메카=황새치

아부리=토치로 지지는것

메카회를 토치로 구워낸 초밥입니다.

고소한 소스가 칠해져 꽤 자극적이라

저는 거진 마지막에 추라이

 

 

 

 

☁️도안동초밥 쿠모식당 우동☁️

우동은 비교적 얇은 면으로 나오고,

양이 적지만 면발이 탱탱하고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는 너무 많은 양을 주는 것보다 나았어요.

 

 

 

 

 

☁️도안동초밥 쿠모식당 영업시간☁️

 

 

월요일 휴무

화-금 11:00-22:00 (21:30 라스트오더)

주말, 공휴일 11:00-21:00 (20:30 라스트오더)

15시-17시 브레이크타임 (14:30 라스트오더)

 

 

 

☁️도안동초밥 쿠모식당 위치☁️

 
쿠모식당

대전광역시 서구 용소로54번길 35 1층 102호 쿠모식당

가수원쪽 도안 골목에 위치.

주차는 골목주차 하셔야돼요.

천변쪽으로 주차하시길 추천드려요.

 

 

 

 

☁️도안동초밥 쿠모식당 총평☁️

갔다하면 만족도 최상일 아기자기한 초밥맛집

도안동, 가수원동에서 예쁘면서도 맛있는 식당 찾고 있다면

정말 추천하고 싶은 곳이에요.

주말엔 웨이팅이 있을까봐 조금 겁나지만 ㅠ3ㅠ

살살 녹는 초밥 맛을 떠올리면,

꼭 다시 방문하고 싶은 곳.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