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Y/FOOD

민영참치 : 대전 상대동 참치 맛집

베조 2024. 5. 19. 13:35
728x90
반응형
SMALL

 

민영참치

대전 상대동 신선하게 먹는 참치맛집


 

대전 상대동 참치 찐맛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민영참치

 

내부는 조그맣지만 연륜과 전문성이 느껴지는 가게였어요.

참치 퀄리티가 너무 좋았던

 

 

 

🐟상대동맛집 민영참치 외관

🐟상대동참치 민영참치 위치

 

상대동참치 맛집 민영참치 위치는

트리풀시티 5단지 앞

 

 

 

 

🐟상대동맛집 민영참치 내부모습

🐟상대동참치 민영참치 내부

 

민영참치 다찌 / 테이블

 

민영참치 내부는 가운데 다찌석과

안쪽 테이블석으로 나뉘어져 있어요.

2인인 경우는 다찌석으로 안내해주셨어요.

 

 

 

 

 

🐟상대동맛집 민영참치 메뉴

🐟상대동참치 민영참치 메뉴판

민영참치 메뉴판

 

대부분은 세트메뉴를 시키시더라구요

저는

미락세트(1인 45,000)

청하 (6,000)

주문했어요!

 

 

 

 

 

🐟상대동맛집 민영참치 기본셋

🐟상대동참치 민영참치 기본세팅

주문 후 직원분이 바로 세팅해주셨어요.

 

 

 

 

 

처음에 나온건 고소한 참치죽과 청하, 그리고 샐러드.

 

 

 

 

 

🐟상대동맛집 민영참치 샐러드

🐟상대동참치 민영참치 참치죽

샐러드도 맛있고 죽도 아주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식전에 샐러드 먹으면 확실히 속이 편안합니다.

죽도 따끈하게 먹으니 은은하게 배가 차더라구요.

참치 먹을 준비 완료!

 

 

 

 

 

🐟상대동맛집 민영참치 미락세트

🐟상대동참치 민영참치 미락세트

 

 

 

민영참치에서 세트메뉴를 다찌석에서 시키시면,

다찌위에 그릇을 놓고 실시간으로 참치를 떠서 주십니다.

 

한상 차림으로 한번에 나오는 게 아니라

조금씩 시간차를 두고 나오기 때문에

조금 더 신선하게, 그리고 받을때마다

기분좋고 즐겁게 먹을 수 있었어요😊

 

 

 

하나씩 하나씩 올려지는 참치들.

올릴때마다 어떤 부위인지 말씀해주시는데

솔직히 제대로 기억이 나지는 않습니다.ㅋㅋㅋ

아마도

꼬리쪽 등살 (?) / 눈다랑어 가마살 / 황새치뱃살(메카도로)

 

주시는 부위 순서는 물론 갈때마다 달라집니다

사장님 마음~

 

눈다랑어 가마살 / 황새치뱃살

이게 첫입이라 진짜 감동적이었어요...ㅠㅋㅋㅋㅋㅋㅋ

눈다랑어 가마살 느끼하지도 않고 완전 취저였구요

황새치뱃살은 지방이 많아 고소하고 사알살 녹습니다

 

 

와사비 푼 간장에 찍어먹었는데

사실 어디 찍는것보다 그냥 단독으로 먹었을때

참치 본연의 맛이 가장 잘 살아나고 맛있습니다.

 

 

 

 

🐟상대동맛집 민영참치 황태국 계란찜

🐟상대동참치 민영참치 황태국/계란찜

 

미락세트에 함께나오는 황태국과 계란찜

황태국은 청양고추를 넣어 아주 얼큰해서

참치 먹다가 한입씩 먹으면 또 시원하게 뻥뚫리는 기분-

술안주로도 너무 좋았어요.

보드라운 계란찜이야 말해서 뭐하겠어요..

 

 

 

 

 

🐟상대동맛집 민영참치

🐟상대동참치 민영참치 참치

눈다랑어 속살, 눈다랑어 뱃살, 참다랑어 가마살 추정.ㅎ

촉촉한 눈다랑어 속살(아카미)

 

저는 지방질 많은 것보다

요렇게 담백 촉촉한 속살이 또 맛있더라구요

 

 

참다랑어 가마살

생긴게 어쩜 이리 예쁠까요 ㅋㅋㅋ

참치 참 좋아하는데 먹을 일 없다가

이렇게 원없이 먹어보니 너무 좋습니다ㅠ

민영참치 제가 먹어본 참치집 중에서도 손에 꼽을 정도로

양도 많고 신선하고 맛있어요.

 

속살이 좋다지만

그렇다고 뱃살이 없으면 섭하긴 합니다ㅎㅎ

정말 맛좋았던 참치 뱃살까지 클리어

하나하나 먹을때마다 감탄사 연발

행복감에 취하는 즁..

 

 

 

 

🐟상대동맛집 민영참치 무조림

🐟상대동참치 민영참치 무조림

무조림

평소에 별로 안좋아하는 메뉴인데

참치먹다가 먹으니까 왜이리 맛있는지^.^

친구는 좋아하는 메뉴라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상대동맛집 민영참치 간장새우

🐟상대동참치 민영참치 간장새우

참치 신나게 먹고 있다가 내어주신 간장새우.

먹기 편하도록 중간부분 껍질은 다 제거해주셔서

그냥 쏙 입에 넣기만 하면 됩니다ㅠㅠ 짱 편해요

머리부분을 남겨놨더니, 거기가 버리기엔 너무 맛있다며

먹어보라고 해주신 사장님 덕에 머리까지 먹었어요!

간장게장 알먹는것처럼 고소한 맛이 좋더라구요.

 

 

 

 

🐟상대동맛집 민영참치 참치초밥

🐟상대동참치 민영참치 참치초밥

세상에 참치초밥까지 나온답니다.

이렇게 통통하고 신선한 참치초밥이라니.

한입에 넣으면 입안가득 차는게 세상 행복해지는.....ㅠㅠ

 

미락세트 이것저것 나오는 양이 꽤나 많아요

정말 술을.. 한병만 먹을 수가 없어서 청하 1병더 주문해서 클리어~

 

 

이제 슬슬 일어날까, 생각했는데

뭐가 계속 나와서 청하 1병더 시켰어요 ㅋㅋㅋㅋㅋ

 

 

 

🐟상대동맛집 민영참치 타코와사비

🐟상대동참치 민영참치 타코와사비

저랑 친구 모두 정말 조아하는 타코와사비

물론 저는 와사비를 잘 못먹는 편이지만

요건 또 알싸해도 먹고싶어지는 메뉴에요

술을 부르는 메뉴ㅠㅠ

상큼하고 알싸한게 마지막에 먹기 딱 좋더라구요

 

 

 

 

🐟상대동맛집 민영참치 문어숙회/튀김

🐟상대동참치 민영참치 문어숙회 튀김

문어숙회와 튀김까지 다 먹고 일어났어요

진짜 다 맛있었던 민영참치

사장님의 친절함과 맛있는 참치와 스끼다시의 향연..

배가 터질거 같아서 2차를 도저히 갈 수가 없더라구요 🩷

 

 

 

 

🐟상대동맛집 민영참치 영업일

🐟상대동참치 민영참치 영업시간

 

격주 일요일 정기휴무

다른날 17:10 - 01:00

(밤12시 라스트오더)

 

🐟상대동맛집 민영참치 총평

🐟상대동참치 민영참치 총평

 

꽤나 오래된 곳이라 진짜 미식가들이 소문없이 찾는 곳.

원없이 신선한 참치를 먹을 수 대전 상대동 맛집입니다.

경력자의 여유가 느껴지시는 셰프님을 믿고,

참치 드시러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소중한 분과 같이 가셔도 좋겠고,

맛있는 음식을 스스로에게 대접하고 싶은날에

혼자 와서 먹기에도 괜찮겠더라구요!

대전 상대동 참치 찐맛집을 찾으신다면 민영참치 강추드립니다.

 

 

 

🐟업체로부터 제품 또는 서비스 일부를 제공받아

이용 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