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Y/FOOD

목원대 맛집 : '본메르시' 목대 가성비좋은 양식집

베조 2024. 5. 26. 21:35
728x90
반응형
SMALL

 

본메르시

고퀄리티 파스타, 피자가 나오는 목원대 양식집


안녕하세호~~

엄마랑 다녀온 목원대 양식집 본메르시

가격에 비해 양도 많고 퀄리티도 좋아서

엄마랑 너무 맛있게 먹고왔어요 ><

 

 

 

🍝목원대 맛집 본메르시 위치🍕

 
본메르시

대전광역시 서구 도안북로118번길 64 1층

위치는 요기

목원대 사범관 쪽문 뒷쪽에 있어서

목대생들도 많이 찾는곳이었어요!

 

 

 

 

 

 

 

🍝목원대 맛집 본메르시 외관🍕

 

초록새과 빨간색으로 '파스타' '피자' 써있으니

이태리 음식점인것이 너무나 명확하게 드러나네요 ㅎㅎ

 

 

 

 

🍝목원대 맛집 본메르시 내부모습🍕

 

본메르시 내부는 부담스럽지 않은 깔끔한 분위기에요

목원대 맛집 찾는 학생들끼리 가볍게 와도 괜찮고

아이 데리고 오기도 괜찮은 느낌이었습니다.

유리문으로 분리된 공간에서 단체모임도 가능.

 

 

 

🍝목원대 맛집 본메르시 메뉴판🍕

스테이크, 피자, 파스타, 뇨끼, 필라프 등

다양한 양식메뉴를 판매하고 있는 본메르시

 

저의 픽:

루꼴라피자(18.0)

알리오올리오(13.0)

 

뒤늦게 산토리하이볼(8.0) 도 주문

 

 

 

 

 

 

🍝목원대 맛집 본메르시 식전빵🍕

 

곧 식전빵이 나왔어요!

음식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올려준 식전빵.

식전빵 한조각이지만 버터 풍미가 엄청났고

위에 올려진 치즈는 고소한 맛이 나서

버터향 낭낭한 바게트랑 참 잘어울렸어요.

 

 

 

 

 

🍝목원대 맛집 본메르시 루꼴라피자🍕

루꼴라피자(18.0)

비주얼보고 탄성을 안지를수 없었던 본메르시 루꼴라 피자.

루꼴라가 '들어간' 피자는 많이 먹어봤지만

이렇게 '루꼴라 피자 그 자체'는 처음먹어보네요ㅋㅋㅋㅋㅋ

피자 전체에 루꼴라가 한가득 토핑되어있어요.

루꼴라 좋아하는 저랑 엄마는 대만족..

 

 

상큼한 토마토소스에 치즈와 루꼴라의 조합이 정말 좋았어요

루꼴라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시켜보세요. 루꼴라 양이 미쳤습니당ㅋㅋㅋ

 

 

 

 

🍝목원대 맛집 본메르시 알리오올리오🍕

알리오올리오(13.0)

본메르시 알리오올리오에요!

일단 양이 많았습니다 만죡ㅎㅎㅎ

국물이 없어보이지만 밑부분에 오일이 깔려있어서

뒤섞어주면 국물이 너무 많지도 적지도 않은,

딱 적당한 농도의 오일파스타

본메르시 알리오올리오는 매운맛이 가미되어있어요.

맵찔이인 저도 충분히 먹을만한 수준의 매콤함이었구요.

오일의 약간 느끼한 맛을 매운 맛이 잡아주어서

접시를 싹 비울때까지 느끼하다는 생각이 안들었어요.

 

 

 

🍝목원대 맛집 본메르시 산토리하이볼🍕

먹다가 엄마가 맥주 먹고 싶다고 하셔서

주류 메뉴 보다가,

산토리하이볼을 먹어본적 없는 엄마를 위해

드셔보시라고 시켰어요ㅋㅋㅋ

산토리가쿠빈으로 만든 하이볼

전 너어무 맛있게 먹었어요

피자 파스타랑도 잘어울렸고,

다만 양이 좀 적어서 아쉬웠답니당.

 

 

 

 

 

🍝목원대 맛집 본메르시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21시 라스트오더

 

점심과 저녁 모두 영업해서

언제 방문해도 좋을 본메르시 :)

 

 

 

🍝목원대 맛집 본메르시 총평🍕

 

부담없는 분위기에서 즐기는

양많고 퀄리티 좋은 피자와 파스타 🩷

목대생분들이나 목대 근처 사시는 분들은

양식 먹고 싶은 날 가볍게 한번 들러보셔도 좋겠어요!

 

 

업체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이용 후 작성한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