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ERIENCE/DAILY

대전 이미란 꽃집 : 이미란꽃집 본점_내돈내산_작은 꽃다발 저렴하고 예쁘게

베조 2020. 10. 6. 08:23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베조입니다.
오늘은 대전 이미란 꽃집 리뷰를 들고왔어요.

친구 생일이라 선물은 준비했는데 케이크를 준비 못해서.. 급하게 꽃집을 들렀어요.

대전 이미란꽃집은 아주 오래된 대전의 꽃집인데요.

아주머니 아저씨가 함께 하고 계셔요.

 

외관은 이렇게 생겼어요.

뭔가 비밀의 정원같은 비주얼 ㅎㅎ 푸릇푸릇한 풀들이 건물을 둘러싸고 있었어요.

오래된 느낌이 나죠?

 

대전 이미란 꽃집의 내부모습:

요렇게 옛날 꽃집 느낌 그대로 간직되어있는 곳이예요.

저는 이번에 말고도 여러번 대전 이미란꽃집을 이용해보았는데요.

풍성한 꽃다발부터 어버이날 카네이션, 작은 꽃다발 등 어떤 걸 부탁드려도

센스있게 예쁘게 해주세요 ㅎㅎ

 

꽃 종류는 계절별로 당연히 계속 달라지지만 제가 갔던 날의 꽃 종류를 찍어봤어요.

 

대전이미란꽃집 꽃 종류:

꽃 이름은 잘 몰라서.. ㅋㅋㅋ 패스할게요 ㅋㅋㅋㅋㅋ 그냥 가서 보고 고르는게 빨라요.

잘 못고르시면 그냥 받으시는 분 나이대 말씀하시면 알아서 잘 해주실거예요 :-)

 

다시봐도 너무 화사하고 예쁜 꽃의 색깔들 ㅠㅠ

장미 색감 너무 로맨틱하지 않나요ㅠㅠ

솔직히 오래된 꽃집이라 처음에 갔을 때는 꽃이 촌스럽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색감이 너무 감성적이고 예뻤어요.

저는 친구 취향이 완전 노랭이를 좋아하는 친구라서 노란 폼폼을 골랐어요. 노란폼폼 한묶음만 가져간다고 하니 서비스로 파릇파릇한 풀도 같이 싸주셨어요 ㅎㅎ

 

포장지 색은 제가 골랐어요 ㅎㅎ

못고르면 알아서 해주실거에요.

엄청 빠르게 잘 싸주십니당.

이렇게 완성시켜주신 꽃다발! 친구가 너무너무 좋아했어요. 이렇게 해서 2만원에 해주셨구요 ㅎㅎ

다른 꽃집에 비해서 저렴하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대전 이미란꽃집은 다른 곳에 비해 꽃다발 가격이 저렴한 편이에요.

축하 꽃다발, 연인에게 선물할 꽃다발, 작은 꽃다발 하시는 분들께 대전 이미란 꽃집 추천합니다.

 

여기까지가 대전 이미란꽃집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대전이미란꽃집 위치:

중앙로역 4번 출구에서 가까워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