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Y/FOOD

후발대 대전 대흥점 : 대흥동 맛과 친절 최고인 특양구이 맛집 후기

베조 2024. 6. 16. 14:52
728x90
반응형
SMALL

 

후발대 대흥점

특양구이가 맛있는 대전 대흥동 찐맛집


 

 

오늘 소개드릴 맛집은 #후발대 대전대흥점입니다.

 

부산에서 이미 으으으으음청 유명한 후발대..

야구선수들이 자주 방문하는 맛집으로 유명한데요!

 

드디어 후발대가 대전에 상륙🫶🏻😉

대흥동에 생겼길래 얼른 다녀왔습니다.

 

 

 

✔️대흥동맛집 후발대 대전 대흥점 위치

 

 

후발대 대전대흥점은

대전 평생학습관 근처 골목에 위치해있습니다!

 

 

 

 

 

✔️대흥동맛집 후발대 대전 대흥점 외관

야구선수 맛집으로 유명하다더니

입구부터 인증 난리나네요 ㅋㅋㅋㅋ

 

한화이글스 선수들과 nc다이노스, 롯데자이언츠등

야구선수들이 보내온 화환의 띠를 빼서 걸어두셨더라구요ㅎㅎ

 

 

 

 

 

✔️대흥동맛집 후발대 대전 대흥점 내부모습

후발대 내부모습
 

 

대흥동 신상맛집인만큼 아주 깨끗했던 후발대 내부

벽에는 야구선수들의 싸인이 가득해요.

 

 

 

 

 

 

✔️대흥동맛집 후발대 대전 대흥점 메뉴판

 
후발대 메뉴판

 

후발대는 사실 한우대창, 목살, 삼겹살이 유명한집인데

저는

특양구이 (16,900원) 를 주문했어요!ㅎㅎ

특양구이 파는곳이 흔치는 않더라구요

궁금했던 차에 도전!

'양'은 소의 위 중 하나의 부위로

고급 내장부위라고 보시면 됩니다.

 

 

 

 

 

✔️대흥동맛집 후발대 대전 대흥점 곁들임

대흥동 후발대는 파절이 뿐만 아니라 다양한 곁들임 메뉴들이 함께 나옵니다.

 

얇게 슬라이스된 감자와

버섯, 순대, 마늘, 꽈리고추 등은 후발대 직원분이

고기구울때 직접 같이 구워주십니다 ㅎㅎ

 

이따 이 감자로

후발대만의 시그니처 허니감자쌈을 싸먹을 수 있는데

요게 존맛탱입니다~

 

당귀도 함께 나오는데

향이 강한 재료기 때문에

직원분이 향 한번 맡아보고 테스트후(?)

먹을 것을 권하더라구요!

당귀를 좋아하는 저와 친구는 바로 같이 쌈싸먹었지만요 ㅎ,ㅎ

 

 

 

 

 

✔️대흥동맛집 후발대 대전 대흥점 김칫국, 파절이

 

너무 친절했던 후발대 직원분의 서비스

파절이 안드시는 분 있냐고 물어봐서

없다고 했더니,,, 파절이 그릇에서

직접 무쳐서

각자 앞접시 위에 조금씩 올려놓아주셨어요

 

 

 

맥주와 시원한 잔!

너무 설레는 샷이에용 :-0

직원분이 감자와 버섯, 순대, 고추, 마늘을

불판위에 올려주셨어요

저희는 그저 앉아서 대기하면 됩니다요

 

 

 

 

 

✔️대흥동맛집 후발대 대전 대흥점 특양구이 2인분

특양구이 2인분 (1인 16,900)

 

저도 양 부위는 처음 먹어보는데요.

내장을 좋아하는 편이라

너무 기대가 됩니당 ㅎㅎㅎ

 

 

 

 

 

✔️대흥동맛집 후발대 대전 대흥점 김치짜글이

앗참 김치짜글이도 같이 나와요 💛

푹익은 김치가 아주 제서타일~

 

 

 

 

 

 

✔️대흥동맛집 후발대 대전 대흥점 특양구이

대흥동 후발대 특양구이

알아서 척척 구워주시니 너무 편했어요ㅠ

처음 먹어본 양 구이 고소하고 쫀득하면서도

곱창, 막창 같은 내장부위보다는

고기같은 느낌이 강했어요.

엄청 맛있어서,, 다음에 또 특양구이 먹으러 가야겠다 싶더라구용

 

 

 

✔️대흥동맛집 후발대 대전 대흥점 허니감

✔️대흥동맛집 후발대 대전 대흥점 감자쌈

고기가 다 구워지면 후발대만의 시그니처!

특제 감자쌈을 싸주시는데요

이게 진짜 후발대의 명물이거든요 🤤

감자위에 명이나물과 김치, 와사비, 특양구이 올린 다음

기름장과 특제 소스 찍어서 먹습니다.

소문듣고 매우 기대하며 먹었는데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어요ㅠㅠ

 

 

 

 

✔️대흥동맛집 후발대 대전 대흥점 특양

감자 슬라이스는 필요하면 더 주시겠다고 하셨고,

 

감자쌈 안싸먹고 그냥 먹거나 소스 찍어 먹어도 넘 맛있었어요!

 

 

 

 

다 구워지면 타지 않도록 옮겨주시는 센스까지,,

다 굽고 자리를 뜨시는 직원님.

정말 친절했고 서비스가 대박이었던 후발대 대흥점

레스토랑도 아니고 고깃집인데

이렇게 기분좋게 대접받다니 너무 놀라운 경험이었어요

 

 

배불러서 나가려던 찰나~

 

 

 

 

✔️대흥동맛집 후발대 대전 대흥점 후식라면

서비스로 내어주신 후식라면!

숙주와 파까지 들어간 라면입니다.

국물에 약간 단맛이 있어서 호불호는 갈릴것 같아요.

라고 말하는 저는 한그릇 다 비웠음ㅋㅋㅋ

고기 먹고 나서 식후 라면은 사랑이죠 ✨

 

 

 

✔️대흥동맛집 후발대 대전 대흥점 영업시간

 

매일 17:00 - 01:00

23:30 라스트오더

 

 

 

 

 

 

✔️대흥동맛집 후발대 대전 대흥점 총평

 

 

후발대 왜 유명한지 알겠는!!!

고기의 질, 맛, 서비스 뭐 하나 빠짐없이 훌륭했던 맛집입니다.

 

 

 

 

 

#대흥동맛집 #대흥동고깃집 #후발대대전대흥점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