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Y/CAFE

더홀릭보드게임카페 충남대점 : 대전 보드게임 가성비 최고

베조 2024. 7. 15. 17:00
728x90
반응형
SMALL

 

더홀릭보드게임카페 충남대점

@theholic_dj

 

 

보드게임 무제한 요금제 가성비 좋은곳


 

안녕하세요!

요즘 보드게임카페에 빠진 베조입니당

 

 

대전 보드게임 카페들을 하나씩

섭렵해가는 중인데요

 

요금 저렴하고 괜찮은 곳을 찾다가

발견한 대전 보드게임 카페 소개해드립니다.

 

#더홀릭보드게임카페 대전충남대점

 

 

 

 

🎲대전 보드게임

더홀릭보드게임카페 충남대점 위치

 

더홀릭보드게임카페 충남대점

대전광역시 유성구 대학로151번길 46 5층

더홀릭보드게임카페 충대점은

궁동 로데오 거리 안쪽에 있습니다.

 

 

 

 

 

 

🎲대전 보드게임

더홀릭보드게임카페 충남대점 입구

 

 

건물에 워낙 간판이 많이 붙어있어서

잘 찾아내셔야 해요~

왼쪽은 1층에서 찍은 입간판이구요

오른쪽은 5층 올라가서 보이는 입구 사진입니다 ㅎㅎ

(엘리베이터 있음)

 

 

 

 

 

딱봐도 많아보이는 보드게임 종류!

 

카운터로 갔더니

이용방법을 친절하게 안내해주셨습니다.

 

 

 

 

🎲대전 보드게임

더홀릭보드게임카페 충남대점 테이블 종류

 

 

 

 

일단 방 종류를 선택해야 해요!

홀덤 / 포커 / 입식(테이블형) / 좌식(매트형)

네 가지 중 고르시면 됩니당 :)

 

저는 둘이서 편하게 있을 자리를 원해서

좌식을 골랐어요~

 

 

 

 

 

🎲대전 보드게임

더홀릭보드게임카페 충남대점 요금제

 

 


선불(무제한) 요금제:
평일 1인 6,000원 / 주말 1인 7,000원

청소년 요금제:
3시간+탄산음료 7,000원

후불 요금제:
1인 1시간 2,400원
(10분당 400원 추가)

 

 

 

무제한 요금제가

1인 6-7천원이니 가성비 넘쳐요 ><

대신 1인 1음료 주문해야한답니다.

 

 

 

 

 

 

🎲대전 보드게임

더홀릭보드게임카페 충남대점 좌식룸

 

 

좌식은 1층과 2층이 있는데요.

방별로 이용가능한 슬리퍼가 마련되어 있어서

불편한 신발 신고 오신분들은 편하게 이용가능해요!

 

 

 

다른 사람들이 쳐다봐도 잘 보이지 않을

2층으로 부탁드렸는데

오르내르기 힘들어서 약간 후회함

ㅋㅋㅋㅋ 나의 나이를 망각해버림

 

방 관리도 잘되어 있고 깨끗했습니다.

 

 

 

 

🎲대전 보드게임

더홀릭보드게임카페 충남대점 메뉴

 

 

 

 

 

🎲대전 보드게임

더홀릭보드게임카페 충남대점 음료주문

 

 

아이패드를 이용해서

메뉴를 주문할 수 있어요.

 

✅미숫가루라떼(4,500)

✅딸기라떼(5,300)

✅허니브레드+아이스크림(5,000)

 

 

음료 두잔과 허니브레드 주문ㅋㅋㅋ

너무 배고팠던 사람 둘의 선택 ㅠㅋ

 

 

 

 

 

🎲대전 보드게임

더홀릭보드게임카페 충남대점 보드게임 종류

 

 

이제 본격적으로

보드게임을 고르러 가봅니다!

 

 

 

요즘 보드게임카페들은 진짜

실망시키지 않네욤..

자주오면

이걸 다해보기는 할 수 있을지...

 

 

 

 

 

 

요트다이스, 클루 등 용지가 필요한

게임들의 용지들도 충분히 구비되어 있었고

담요나 뿅망치도 있더라구요 ㅎㅎ

 

 

 

 

🎲대전 보드게임

더홀릭보드게임카페 충남대점

2인게임 / 단체게임 추천

 

 

 

2인 / 단체 추천게임이 붙어있었어요!

 

저희는 둘이 왔기 때문에

2인게임 위주로 골랐답니다.

일단 첫번째 게임은 고스트!

 

 

 

🎲대전 보드게임

더홀릭보드게임카페 충남대점 고스트

 

 

#고스트

 

첫번째 게임이었는데

단순한 룰로 너무 재밌게 할 수 있어요

저는 계속 졌지만ㅋㅋㅋㅋㅋ

착한 유령을 상대방 출구로 탈출시키거나

나쁜 유령을 다 잡아먹히게 하면 이기는 게임인데요

계속 나쁜 유령 잡히게 하는데 골몰하다가

내 출구를 내어줘버림 ㅠㅠㅋㅋ

 

근데 간단한 룰로 쉽고 재밌게 즐길만한 게임이라

문턱이 정말 낮았던 게임이에요

2인이 간다면 한번 해보세요

 

 

 

 

 

 

 

🎲대전 보드게임

더홀릭보드게임카페 충남대점

허니브레드, 미숫가루라떼, 딸기라떼

 

 

더홀릭보드게임카페 충대점에서는

음료와 음식이 준비되면

방에 구비된 태블릿에 알림이 떠요!

알림 떠서 호다닥 갔다왔어요.

 

 

 

 

허니브레드,아이스크림 (5,000)

 

 

단돈 5천원에

아이스크림 잔뜩 올라간 허니브레드라니...

완전 혜자였음.

음료도 괜찮았어요!!

 

 

 

배를 채우고 다시 게임에 집중모드

 

 

 

 

🎲대전 보드게임

더홀릭보드게임카페 충남대점

마법사와 움직이는 탑

 

 

 

두번째 게임은 마법사와 움직이는 탑.

요거 여러번 하면 전략이 생기면서 재밌을 것 같아요.

 

저랑 친구는 하다보니 너무 집중해서

말이 없어져서 ㅋㅋㅋㅋㅋ

텐션 떨어진다고 한판만 하고 접었지만요 ㅎㅎ

그래두 아기자기 재미있는 게임이었답니다.

 

 

 

 

🎲대전 보드게임

더홀릭보드게임카페 충남대점

드렉사우 딜럭스

 

더러운 돼지가 되거나,

아름다운 돼지가 되거나!

 

컨셉이 너무 취저였던 귀여운 돼지 게임

#드렉사우

 

가볍게 하기 좋은 게임이었어요.

 

 

 

 

더홀릭보드게임카페 충대점은

2인게임도 정말 많아서 친구랑 둘이,

아이랑 둘이, 커플끼리도 다 ok

둘이서도 편하게 즐기기 좋은 곳이에요!

 

 

하지만 보드게임은 뭐니뭐니해도 단체가... 꿀잼

🎲대전 보드게임

더홀릭보드게임카페 충남대점 단체

 

 

궁동 더홀릭보드게임카페는 단체모임이나,

보드게임 동아리 등에서 오기도

정말 좋아보였던게

다른 보드게임카페에 비해

단체 테이블이 아주 많았어요.

테이블룸이 거의다 8인석이더라구요?!

더홀릭 보드게임 충남대점 단체모임 왕추천!

 

 

 

🎲대전 보드게임

더홀릭보드게임카페 충남대점 영업시간

 

월,화,수,목 13:00 - 01:00

금 13:00 - 02:00

토 12:00 - 02:00

일 12:00 - 01:00

 

 

새벽 1시, 2시까지 영업을 한다는 점도

매력포인트!

충대생들은 좋겟다....ㅎ

술먹고 보드게임하러오기 가능!ㅋㅋㅋ

 

 

 

 

 

 

🎲대전 보드게임

더홀릭보드게임카페 충남대점 총평

 

넓은 테이블 좌석,

다양한 보드게임 종류,

무엇보다 6-7천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무제한으로 놀 수 있는 갓성비 요금제가

아주 마음에 드는 곳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