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Y/FOOD

고깃리88번지 대전대흥점 : 실패없는 대흥동 고기집

베조 2024. 8. 17. 19:29
728x90
반응형
SMALL

 

고깃리 88번지 대전대흥점

구워서 나오는 대흥동 고기집


 

안녕하세요 베조입니다

 

요즘 제가 꽂힌 고깃리 88번지! (존맛탱임)

대전대흥점이 오픈했다길래 다녀왔어요 ㅎㅎ

역시나 실망시키지 않았던

고깃리88번지...

 

대흥점 후기 들려드릴게용

 

 

 

 

🛖고깃리 88번지 대전 대흥점 외관

 

 

 

 

 

 

🛖고깃리 88번지 대전 대흥점 위치

 

고깃리88번지 대전대흥점

대전광역시 중구 중앙로122번길 46 1층 101호

 

 

고깃리88번지 대전대흥점은

오징어와친구들 골목쪽에 있답니다.

 

 

 

 

 

 

🛖고깃리 88번지 대전 대흥점 내부

 

 

 

 

내부는 길쭉해보이지만

안쪽으로 들어가면

 

 

 

 

이런 자리도 있어요!

이쪽 좌석은 미리 예약하면

단체 회식으로 즐기기에 괜찮겠더라구요

 

 

 

 

 

🛖고깃리 88번지 대전 대흥점 메뉴

 

 

 

삼겹, 목살, 깍둑항정이 모두 나오는

고깃리모둠(50,000원)

주문했어요.

 

주문은 테이블에 있는 태블릿으로 가능합니다!

 

 

 

 

🛖고깃리 88번지 대전 대흥점 기본세팅

 

 

 

 

기본으로 셋팅된 것들

별거 없어보이지만

하나하나 정말 맛있어요.

 

 

 

 

 

특히 아랫쪽에 배치된 고기 양념장들이

제몫을 톡톡히 하더라구요!

왼쪽부터

갈치속젓-막장-명란참기름-와사비-소금

인데 거를게 없다니까요!

 

 

 

 

🛖고깃리 88번지 대전 대흥점 맛있게 먹는법

 

 

 

장을 어떻게 찍어먹으면 되는지

간략하게 설명이 되어있었어요.

 

 

 

 

 

🛖고깃리 88번지 대전 대흥점 고깃리모둠

 

고깃리모둠(600g, 50,000원)

 

고기 나왔네요 두근-

5만원에 600g, 둘이 먹기에 넉넉한 양이었어요.

 

 

 

 

 

🛖고깃리 88번지 대전 대흥점 구워주는집

 

 

 

 

고깃리88번지는 초벌서비스를 해주는 집이에요

 

대흥점도 목살은 여기서 직원분들이

구워서 가져다 주셨어요!

하지만

다 구워서 주면 또 식어버리니까

목살만 구워서 갖다주셨고

삼겹살은 초벌만,

깍뚝항정은 그냥 생고기로 주셨어요.

 

 

 

 

 

 

🛖고깃리 88번지 대전 대흥점 목살

 

 

 

목살은 바로 먹어도 된다고

타지 않게 김치 위로 올려주셨어요.

따수움을 원한다면 살짝 더 익혀서 먹어도 되겠죠!

고깃리 88번지 대전대흥점

센스있게 구워서 갖다주셔서 정말 편했음

 
 

 

 

 

큐브형태로 예쁘게 썰린 목살

 

 

 

설명대로 첫점은 소금에 찍어먹기!

 

맛도 너무 훌륭해요

목살인데 이렇게 부드럽다고?!

질기지 않아서 정말 좋았어요ㅠ

역시 믿먹 고깃리..

 

 

 

첫점 먹고

남자친구는 바로 맥주를 주문해버렸어요ㅋㅋ

저는 요즘 절주 중이라 참는걸로ㅠ

 

 

 

 

시원한 맥주랑 함께 고기 먹으면

이것이 기력 보충..!!!

 

 

 

 

그리고..

저의 고깃리88번지 최애

명란+와사비 조합

 

 

제가 여기오는 이유에요 ㅋㅋㅋ

고깃리 88번지 대전대흥점 오시면

명란과 참기름 잘 잘 섞어서 와사비랑 같이

콕 찍어 올려 드셔보세요!

 

꼬숩고 적절히 짭짤한게 완저니 요물..👍🏻💕

 

 

 

 

 

🛖고깃리 88번지 대전 대흥점 삼겹살

🛖고깃리 88번지 대전 대흥점 깍뚝항정

 

 

 

 

삼겹살과 깍뚝항정도

정말 맛있어요

크기가 적당해서 굽기도 쉬웠구요

 

 

고기 익어가는 순간이 제일 짜릿해..

 

 

 

멜젓 끓기 시작하면

고기 푹 담가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갈치속젓은 젓갈내에 거부감없으신 분들이라면

맛있게 드실 맛이에요

저는 젓갈맛 너무 좋아해서

신나게 올려먹었습니당

☺️

 

 

 

 

🛖고깃리 88번지 대전 대흥점 영업일

🛖고깃리 88번지 대전 대흥점 영업시간

 

 

매일 16:00 - 01:00

(00시 라스트오더)

 

 

 

 

 

 

 

 

🛖고깃리 88번지 대전 대흥점 총평

 

직원분들이 한번 구워서 갖다주시니까

먹기에 너무 편하고

같이 주는 곁들임 장들이 너무너무 맛있는 것도

이곳의 매력포인트에요!

명란젓+참기름+와사비 조합에 고기 찍어먹으러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