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Y/BAR

술한밤 : 장대동 술집, 소주 생맥주 이 가격이 실화라니

베조 2024. 8. 31. 23:08
728x90
반응형
SMALL

 

술한밤

가성비 최고 술한잔하기 좋은 장대동 술집


 

대전 장대동에

꽤나 오랜만에 술을 마시러 왔어요!

 

'술한잔하는밤' 줄여서 #술한밤

 

 

 

 

새로생긴 술집인데

소주랑 생맥주가 무려!

3,800원

이라는 얘길 듣고 호다닥 🏃🏻🏃🏻🏃🏻

 

가격 실화냐구요 진짜

 

 

 

 

🍺장대동 술집 술한밤 외부

 

 

장대동 술집 술한밤 가게 외부에요!

 

밖에서 보면 작아보이지만

내부는 그래도 자리가 꽤 있더라구요

 

 

 

 

🍺장대동 술집 술한밤 위치

 

 

 

 

 

위치는 장대동 어린이공원 앞쪽

먹자골목에 있어요

 

 

 

🍺장대동 술집 술한밤 메뉴판

 

술한밤 메뉴판

 

 

술한밤은 시그니처인

갈비후라이드가 유명한데.....

 

저는 파돼지 불고기가 땡겨서ㅋㅋ

 

 

파돼지불고기(17,000)

추가메뉴 술한밤 후라이드(12,000) _ 닭다리4p선택

두가지를 주문했어요.

 

술한밤 후라이드도 유명한데,

메인메뉴 주문시 맛볼 수 있는

작은 접시 주문도 가능하더라구요

 

추가 후라이드는

닭다리 4p 혹은 날개 5p 가 나옵니다.

저희는 닭다리로 선택했어요!

 

 

 

 

🍺장대동 술집 술한밤 주류 가격

 

 

 

 

요즘 소주 5000원인 곳이 대부분인데

4500원도 아니고..

4천원도 안되는 3,800원이라는 가격에

술을 마실 수 있다니

술 좀 먹고 달리자 싶으신 분들

장대동 술한밤으로 가십시요^0^

 

 

 

 

 

🍺장대동 술집 술한밤 내부모습

 

 

 

내부는 그냥 동네 술집 느낌??

약간 어두운 인테리어에

편하게 오래 술먹을 수 있는 분위기입니다.

진짜 술 마실때 넘 좋겠죠

 

 

 

 

🍺장대동 술집 술한밤 기본안주

 

 

기본안주는 이 술집과자 마카로니

그 뻥튀기 맛만 나는건 아니고

단맛이 나서 저는 좋았어요

 

 

 

🍺장대동 술집 술한밤 참이슬

 

 

 

 

주문하고 소주 먼저 주셨는데

술은 엄청 시원해요!

3800원 소주라니

술 잘먹었다면 여러병 먹었을텐데

요즘 술을 줄이고 있어서

小酒 (소주) 좌 됨.

 

이날 둘이서 2병도 다 못먹었답니다ㅠㅋ

 

 

 

 

 

 

 

🍺장대동 술집 술한밤 후라이드

 

 

추가 술한밤후라이드(12,000)

 

추가메뉴

술한밤 후라이드(12,000)

닭다리4p

치킨이 먼저 나왔어요.

네조각에 12000원 조금 비싸네~ 생각했지만

 

 

 

 

맛을 보고 생각을 바꿨습니다.

치킨집보다 맛있음.

따뜻하게 바로 튀겨서 나오고,

얇고 부드러운 튀김에 속이 너무 알찬..

 

 

 

양념 찍어도 소금 찍어도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다리만 나오니까 더 좋아요 ㅎㅎ

이거 메인으로 먹어도 괜찮았겠어요

 

 

 

 

 

 

 

🍺장대동 술집 술한밤 파돼지 불고기

 

파돼지 불고기(17,000원)

 

실패없을것 같은 메뉴

파돼지 불고기도 나왔어요~!

간장제육? 느낌으로다가

집에서 해먹는 메인요리 느낌

맛없없..

완전 공기밥 땡기는 맛이었어요

 

 

 

 

사장님은 매일

집에서 술안주로 요렇게

만들어드시지 않을까 싶은..

중독성 강한맛..

집에서 이렇게 만들어먹고 싶은데

뭐뭐넣으실까나요 ㅎㅎ

 

 

 

 

통으로 썰린 대파와

양배추, 마늘까지 참 알차게 맛있었던

파돼지불고기였습니다.

 

소주랑도 완전 찰떡!!

 

 

 

 

 

 

🍺장대동 술집 술한밤 영업시간

 

월~일 18:00-02:00

매달 첫번째 일요일 휴무

 

 

저녁부터 새벽 2시까지 영업해서

장대동 근처사시는분들

가볍게 술한잔 하기 너무 좋은 곳이에요

 

 

 

 

 

 

 

 

 

🍺장대동 술집 술한밤 총평

 

소주, 생맥 가격 너무 저렴하고

사장님 왕친절하고

음식도 정말 맛있어서

따악 이근처 사시는 친구들끼리

술한잔 기울이기 좋은곳이에요

오늘은 맛있는 안주 깔아놓고

친구랑 걱정없이 술먹고싶다!! 할때

장대동 술집 술한밤 추천합니다 💫

 

 

 

#장대동맛집 #장대동술집 #유성구술집 #유성구맛집 #술한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