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전 킴브로스 피자 & 파스타 : 대전 피자맛집, 먹어볼만할까? 내돈내산후기
    TASTY/FOOD 2022. 10. 15. 10:35
    728x90
    반응형
    SMALL

     

    킴브로스 피자&파스타 대전 중구점

    대전 선화동 피자, 파스타 맛집


    대전에도 킴브로스가 생겼다.

     

     

    대전 킴브로스 위치는 중구청 근처!

    깔끔한 내부인테리어가 잘 보이는

    대전 킴브로스의 통유리 벽..

    지나가다 보고는 시선을 확 사로잡아서

    언제 가봐야겠다~ 싶었다.

    마침 한화이글스 마지막 홈경기가 있는 날이라

    대전 킴브로스에서 피자를 포장해서

    야구를 보러가기로 했당


    대전 킴브로스 내부모습

    화장실은 킴브로스 내부가 아닌 건물 공용 화장실을 쓰고있었다

     

    대전 킴브로스는 생각보다 매장이 크고

    무엇보다 새로생겨서 엄청 깨끗했음ㅋㅋㅋ

    나는 대전 킴브로스에 피자를 포장하러 왔지만

    기회가 된다면 앉아서 파스타랑 피자를 먹어보고 싶었다.

     

     


     

    대전 킴브로스 메뉴

    대전 킴브로스 메뉴판

     

    메뉴판이 두꺼워서 피자 메뉴만 대충 찍어왔다. ㅋㅋ

    킴브로스에서는 도우를 선택할 수 있다.

    치즈크러스트나 크림치즈는 3,000원 추가,

    슈퍼치즈, 리치골드, 고구마골드는 4,000원 추가

    너무 훅 올라가는 거 아니냐며...ㅋㅋㅋㅋ

     

    킴브로스에 다양한 피자메뉴가 있었지만

    근본을 중시하는 우리는 자세히 보지도 않고

    리얼페퍼로니 m (16,900) 를 시켰다.

    #대전킴브로스피자

    프리미엄 피자는 가격이 좀 있다..

    이 가격이면 그냥 도믾.....

    그치만 그만큼 더 맛있겠지?

    조금 기다리니 나온 핏쟈

    생각보다 얼마 안기다림.

    대전 킴브로스 내부에 손님이 없기도 했고,

    가서 말했는데도

    한 15분쯤? 기다렸던 것 같다.

    든든하게 포장해서 야구장으로 직행!


    대전 킴브로스 페퍼로니 피자

    대전 킴브로스 피자

    열어보니 크기는 굉장히 작았지만 알차게 생겼다.

    지금 봐도 먹음직스러운 대전 킴브로스 페퍼로니 피자!

    킴브로스 피자... m사이즈 크기는 정말 작다. (실망하지 말라고 강조)

    양 때문엨ㅋㅋㅋ 솔직히 킴브로스가 얼마나 오래갈 수 있을지 모르겠다.

    먹는 양이 적은 여자분들은 둘이서 하나 먹기에 좋을 것 같고,

    피자랑 파스타랑 같이 먹는걸 생각하면 작은 사이즈의 피자도 괜찮을듯.

    나는 킴브로스 피자 양이 적어서

    다 먹고도 몸이 너무 무겁지 않아서 좋기도 했다.

    맥주랑 먹으니 딱 좋게 배부름

    대전 킴브로스 피자

    맛은 있었다. 치즈와 햄의 조화 너무 좋고 맛 면에서는 만족스러웠다.

    다음엔 킴브로스 파스타랑 같이 먹어볼테다!

    하지만 주변에 추천할 수 있겠냐고 물으면

    잘 모르겠음.ㅋㅋㅋ

    친구랑 킴브로스 가서 실망하기 싫으면

    사이즈는 L로 시키시길 ㅎㅎㅎ

     


     

    대전 킴브로스 피자&파스타 총평

    :★★

    맛있고 피자도 금방나옴.

    매장도 깨끗하고 넓음.

    다만 가성비 면에서 아쉽고,

    양이 적어서 남들한테 추천하기 어려움.

    혼자 피자 드시고 싶으신 분들께는 추천할만함.ㅋㅋ

    그래도 맛은 있었기 때문에 파스타 맛도 궁금해짐.

    재방문 의사 有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