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지구상사 대전대흥점 : 핫한거 다해보고 싶어서 요쿠르트 소-주 먹고 온 후기 😛
    TASTY/FOOD 2023. 4. 22. 12:05
    728x90
    반응형
    SMALL

     

    지구상사 대전대흥점

     

    가성비 좋은 안주와 힙한 분위기 다 잡은 곳

    요쿠르트 소주가 맛있는 곳

     


     

    지구상사 요구르트 소주, 탱크보이 소주 등 요즘 인스타에 많이 뜨더라구요!!

    요구르트 소주가 너무너무 궁금했던 저는

    대전 대흥동에 지구상사가 생겼다는 소식을 듣고

    얼룬 다녀왔습니다.

     

     

    리뷰 시작하기 전에 위치 먼저 알려드릴게요!

     

     

     

     

    지구상사는 중앙로역 4번출구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습니다.

    큰 락볼링장 맞은편!!

     

     

     

     

     

    🌏대흥동 술집 지구상사 외관🌏

    1층에는 베로라는 카페가 있고

    2층이 지구상사입니다.

    이 건물로 들어가시면 돼요!

     

    2층으로 올라가는 길의 힙한 분위기에 일단 신나벌임..

    우주로 빨려들어가는 것 같았어요

     

     

    🌏대흥동 술집 지구상사 내부모습🌏

     

    하지만 내부 분위기는 생각보다 정갈했어요!

    속으로 좀 안도함

    ㅋㅋㅋㅋㅋㅋ

     

    생긴지 얼마 안돼서 깨끗한 편이었고

    칸막이방식으로 되어있는 의자 덕분에

    자리가 비교적 아늑한 느낌

     

    저는 여기 창가쪽에 앉았어요

    나사 락볼링장이 바로 앞에 보이는 ㅋㅋㅋ

    날씨가 좋아서

    창을 활짝 열어두셨더라구요

     

    이런 자리도 매력적이네욥

     

     

    🌏대흥동 술집 지구상사 주문🌏

    주문은 테이블마다 세팅된 패드로 가능해요!

    아무래도 직원호출하기 어려운

    시끌벅적한 술집에서는

    요런 테이블 원격주문시스템이 편하더라구요 😉

    다만 결제는 나가실 때 하면 됩니다!

     

     

    🌏대흥동 술집 지구상사 메뉴🌏

    🌏대흥동 술집 지구상사 메뉴판🌏

    🌏대흥동 술집 지구상사 가격🌏

     

     

    지구상사 메뉴가 생각보다 엄청 다양했어요!

    저는 닭구이 2인 13,800원 (6900*2)

    이랑

    요구르트 소주 ( 13,900원)

    주문했어요.

    요구르트소주가 위 메뉴판엔 없네요ㅠ.ㅠ

    가면 잇습니다요!!

     

     

     

    🌏대흥동 술집 지구상사 안주🌏

    기본 안주는 요 마카로니 과자인데

    시즈닝이 짭쪼름한 치즈시즈닝 같았어요

    계속 들어감..ㅎㅎ

     

     

     

    🌏대흥동 술집 지구상사 닭구이🌏

    지구상사 닭구이(13800)
     

     

     

    지구상사 닭구이(13800)

     

    닭구이가 나왔습니다...

    닭구이는 매콤달콤하니 우리가 상상하던 그 맛이라 좋았어요!

    맵찔이도 충분히 먹을 수 있을 정도구요

    대흥동 핫플 지구상사 닭구이에 떡도 같이 들어가있어요

    떡러버 대만족 💕

    지구상사 닭구이에 같이 나온 마요소스도 맛있었어요.

    아쉬운건, 고기 조각이 너무 작어요... ㅋㅋㅋㅋㅋ

     

    좀만더 크게 줘라,,

    가격이 저렴해서 이해는 됨니다.

     

     

    🌏대흥동 술집 지구상사 요구르트 소주🌏

    요구르트소주 (13,900)

    요구르트소주 (13,900)

    왕기대한 요쿠르트 소-주 나왔어요

    요구르트 아니고 요쿠르트네요

    ㅋㅋㅋㅋ

    요쿠르트 소주는

    안에 소주가 한병조금 안되게 들어가있는데 (300ml 정도)

    먹어보고 너무 달면

    한병까지 소주를 더 넣어준다고 합니다.

    (직원호출해서 소주 더 넣어달라고 하시면 됩니다)

     

    저는 우선 한잔씩 먹어봤는데 너무 달아서

    (근데 맛있긴 엄청 맛잇음ㅋㅋㅋㅋㅋㅋ)

     

    직원호출하야 소주를 받았음

     

     

     

    직원분이 얼마나 넣어드릴까요?

    했는데

     

    친구가

    그...저희가 먹어보면서 넣어두 될까요...?

    하구 그냥 소주 한병 받아벌임

     

     

     

    붓고 먹어보고 붓고 먹어보다가,,

    저희는 거의 한병 다 부었어요.

     

    저희는 술맛이 좀 느껴지길 원해서 많이 넣었지만

    소주 절반정도까지만 넣는게 술맛 안나고 좋더라구요

     

     

     

    🌏지구상사 지상 써비스🌏

    한창 술먹고 있을 때 가져다 주신 쿨피스 썰비스 💝

    주말에도 주시는진 모르겠는데

    테이블마다 다 주시는 것 같아요

     

    근데 요쿠르트 소주가 너무 달아서 쿨피스는 잘 안먹게 되더라구요

    요쿠르트 소주와 닭구이의 조합은 꽤괜!!!

    하지만 다음에 가면 다른 안주 먹어볼래요 ★

     

     

     

     

    🌏대흥동 술집 지구상사 총평🌏

     

    ★★★★

    힙하고 가성비 좋아서

    대학생들 놀러가기 딱 좋을 듯한 곳이에요!

    안주도 다양하고 술도 다양해서

    도전해보고 싶은 메뉴가 넘 많았구..

    인테리어도 예쁘고 신상술집이라 내부도 깨끗해서

    쾌적하게 놀기 좋았어요!!

    바나나소주나 탱크보이쏘토닉, 지구소주 등등 다른 술도 너무 궁금하지만

    할미는 이제 눈치껏 안갈게유,,,

    합리적인 가격에 즐겁게 놀 곳 찾고있는

    20대 초중반 분들께 대흥동 술집 지구상사 추천하고 싶어요 ❤️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