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전 가볼만한 곳 : 식장산 전망대_대전뷰맛집,야경명소
    EXPERIENCE/DAILY 2020. 9. 18. 08:29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전언택트관광지 #대전코로나갈만한곳

    으로 소개드리는 곳입니다.

    대전가볼만한곳이 사실 많지는 않은데 오늘 보여드리는 곳은 대전 8경에 속하기도 하는,

    대전 동구의 #식장산 입니다

    대전에서는 나름 유명한 산이라

    산 좋아하시는 분들은 분명 한번쯤 가보셨을 거예요.

    차가 있으면 식장산 정상까지 금방 올라갈 수 있는데요.

    오늘 사진으로

    #대전뷰맛집 #식장산전망대 보여드릴게요!

    저는 요즘 코로나 때문에 밀폐된 곳보다 식장산전망대처럼 탁 트인곳을 많이 찾게돼요!

    요즘은 초가을이라 날씨도 선선하니 너무 좋아서

    밖에서 이렇게 즐기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대전가볼만한곳, 식장산전망대

    여러분께도 소개해드리려구요.


    차를 타고 식장산 입구로 진입하시면 구불구불한 포장 도로를 타고 올라오시게 됩니다.

    올라가는 데 시간은 많이 안걸렸어요! 20분쯤 걸렸던 것 같네요.

    다만 길이 많이 구불구불하고, 처음 진입 때는 2차선으로 시작하지만 가다보면 일차선으로 바뀌어서 내려오는 차와 마주칠때 조금 난감해요.

    어찌어찌 잘 대응하긴 했지만 초보운전자는 조금 힘드실 수도 있어요.

    초보운전자라면 ㅋㅋ 대전가볼만한곳 식장산전망대 올라가실 때 운전 숙련자님한테 부탁하시길 추천합니다

    물론 운전 잘하시는 분들도.. 길이 어둡고 좁기 때문에 조심조심 올라가시구요 ^^

    포장은 되어있기 때문에 덜컹거림은 덜해요.


    #대전가볼만한곳 식장산전망대 끝까지 올라가면 요로케 2층으로 지어진 누각이 보입니다!

    #식장산전망대 누각에 올라가면 뷰가 끝내줘요!

     

    식장산 전망대 누각

     

    하지만 그전에 우선~ 누각을 지나쳐 앞쪽으로 가보겠습니다.

     

    식장산 전망대에서 바라본 대전 시내 전경

     

    대전 시내 전경이 한눈에...

    사진에 잘 안담기더라구요. 실제로 봤을때는 가슴이 뻥뚫리는 시원함에 우와!! 했답니다.



    아,

    저는 초저녁 6-7시쯤 갔지만 밤에 가면 식장산 전망대가 아름다운 야경 명소입니다!

    원래 식장산 전망대 식장산 정상은 야경으로 유명한 곳이랍니다^^

    제가 갔을때는 평일 초저녁이라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그치만 날씨도 좋고 풍경도 너무 멋있었어요~~

    아기 데리고 돗자리 가지고 놀러오신 젊은부부도 있으셨어요. 초저녁에 오셔서 아기랑 돗자리 깔고 같이 동화책 읽어주시던데 넘 좋아보였어요.

    #대전아기랑갈만한곳 찾고 계신 분들께도 식장산 전망대로 소풍 추천해요!

    저희는 가기 전에 김밥도 싸고 판암동 분식집에서 떡볶이랑 튀김 사갔어요!

     

     

    떡볶이 오징어튀김 김밥

    오징어튀김 비주얼이ㅠㅠ 다시 먹고싶네요.

    김밥도 너무 맛있어서 폭식했어요 ㅋㅋ

    사진엔 두줄이지만 한줄 더 먹었답니다 ㅜㅜ

     

     

     

     

    다먹었으면 이제 식장산 전망대 전망을 배경으로 사진도 좀 찍구요 ㅎㅎ 해질녘이라 분위기 있게 나왔네요.. 집에서 편하게 갈아입고 갔는데 좀 이쁘게 입고갈걸 그랬나봐요 ㅎㅎㅎ

    그럼 이제 식장산 전망대 누각 위로 올라가 볼까유~~?

     

     

    식장산 전망대 누각

    자자 저 가운데 계단으로 올라갑니다.

     

     

    요로코롬 생긴 식장산 전망대 누각의 계단을 올라가줍니다.. 헉헉

     

     

    와 분위기 너무 좋아요 ㅠㅠㅠ

    진짜 제대로 힐링되는 기분이었어요.

    퇴근 후 갔는데 정말 피곤했던 게 싹 풀리고

    기분까지 좋아지던 ..

    뷰맛집 식장산 전망대ㅠㅠ👍

     

     

    식장산 전망대 누각에서 바라본 전경

     

     

    크 분위기가 다했어요..

    비록 대전 내이지만 식장산 전망대에서

    멀리 놀러온듯한 기분에 완전 신나버렸쥬 😊😊

    tip.

    산 정상이라 추울 수 있어요. 7시쯤 갔는데도 얇은 옷은 춥더라구요. 걸칠 수 있는 옷을 꼭 챙겨가시길^^

    특히 아기랑 같이 가시는분은 보온용 담요나 겉옷 필수로 챙겨주세요~~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