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달미테 : 대전 선화동 주택개조 카페, 크룽지맛집
    TASTY/CAFE 2023. 12. 7. 20:53
    728x90
    반응형
    SMALL

    달미테

    @dalmite_


    베조의 카페일기

    선화동의 주택개조카페

    #달미테

    다녀온 후기입니다!

    그리고 저의 크룽지 첫 트라이 후기 ㅎㅎ

     

     

     

    🥐선화동 크룽지 맛집 달미테 위치

    🥐선화동 크룽지 맛집 달미테 주차

     

     

    선화동 달미테 위치 참고하세요!

    근처에 유료 공영주차장이 있습니다.

     

     

     

    🥐선화동 크룽지 맛집 달미테 외관

    선화동 크룽지 맛집 달미테는 주택개조 카페인데

    주택의 외관을 살려 오히려 감성있는 외관이네요.

     

     

     

    🥐선화동 크룽지 맛집 달미테 단체공간

    선화동 달미테 메인 문으로 들어가기 전에

    이렇게 쪽방이 하나 있어서 보니

    아늑하게 잘 꾸며져 있더라구요.

    둘이 들어가기는 머쓱했고

    5~6명 단체손님들이 눈치안보고 편하게

    이용하기에는 딱인 공간이었어요! ☺️☺️☺️

     

    메인 문 앞에는 예쁜 트리가 있고,

    바깥에도 자리가 있지만 워낙 추워서

    호다닥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선화동 크룽지 맛집 달미테 메뉴판

    생각보다 메뉴가 다양했고,

    큰 카페치고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놀랍더라구요. 게다가 디카페인 가능>,<

    하이볼도 판매하고 있고

    아이스크림도 바닐라, 초코, 딸기 선택가능...

    너무 좋은 곳이에요..

     

     

    달미테슈페너(6,000)

    유자몽(4,500)

    달미테크룽지(7,000)

     

     

    이렇게 세가지 주문했어요 ㅎㅎ

     

     

     

     

    🥐선화동 크룽지 맛집 달미테 텀블러 할인

    🥐선화동 크룽지 맛집 달미테 리뷰이벤트

     

    달미테 테이크아웃/텀블러>>> 500원 할인

    달미테 네이버 영수증 리뷰시>>> 밀크버터샌드

     

    저는 텀블러를 못가져가서 할인받진 못했지만

    꿀팁이라 찍어왔어요.

    다음엔 영수증리뷰하고 밀크버터샌드도 먹어야징

     

     

     

     

     

    🥐선화동 크룽지 맛집 달미테 내부모습

    🥐선화동 크룽지 맛집 달미테 1층

    달미테 1층 내부

     

     

    달미테 1층 내부

    달미테는 유행타지 않는 포근하고 감성적인 인테리어로

    와서 편하게 이야기 나누기 좋더라구요.

    계산대와 식음 공간이 나누어져 있다보니

    눈치도 안보이고 오래 머물기도 좋아보여요:-)

     

     

     

     

     

    🥐선화동 크룽지 맛집 달미테 2층

    달미테 2층 내부

     

    올라가자마자 놀라버린 2층ㅋㅋㅋ

    달미테 2층은 가운데 커다란 탁구대가 가운데에 있었는데

    이걸 쉐어테이블로 쓰더라구요 ㅎㅎ

    그 주변으로 좌식 좌석이랑 벽보고 앉을 수 있는 자리

    두어개가 있었어요.

    2층 탁구대와 벽 자리는 테이블 높이가 높아

    작업하기 좋은 공간이었어요

     

     

     

     

    🥐선화동 크룽지 맛집 달미테 2층 외부

    달미테 2층 야외석

    날씨 좋을땐 여기 쪼르르 앉아

    바깥구경하면서 커피한잔해도 좋을것 같네요.

     

     

    2층에는 마실수 있는 물과 함께

    탁구공과 탁구채도 있었는데

    탁구대 뒷쪽으로 큰 기둥이 박혀있어서

    자유롭게 치긴 어렵겠더라구요 ㅋㅋㅋ

    저는 내려와서 1층에 자리잡았습니다!

     

     

     

     

    🥐선화동 크룽지 맛집 달미테 크룽지

    달미테 크룽지(7,000)

     

    나오자마자 탄성을 지른 달미테 크룽지

    7천원이라길래 크룽지 하나 조그맣게 담겨나오겠거니

    했는데 화려한 비주얼 무엇,,

     

    크룽지 3개에 바닐라아이스크림 두스쿱,

    생크림과 과일, 과일청까지 같이 나옵니다.

     

    저의 첫 크룽지 도전입니다 여러분

    근데 딱 봐도 너무 맛있어보임.

     

     

     

    🥐달미테 크룽지 맛있게 먹는법

    크룽지 맛있게 먹는 방법을 같이 가져다 주셨어요.

    뭐 근데 솔직히 저거 안봐도 아무렇게나 먹어도 맛있음ㅠㅠㅋㅋ

     

     

    결대로 자르면 꽤 잘 잘리더라구요.

    크룽지가 굉장히 얇아서 저는 딱딱할 줄 알았는데

    생각했던것보다 덜 딱딱하고

    오히려 쫀쫀한 식감이었어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쫀쫀한 느낌

    고소한 크로아상의 풍미는 그대로 살아있는데

    식감은 또 색다르네요. 저는 아주 만족하면서 먹었어요.

     

    저는 수제과일청은 아이스크림에다 뿌렸고,

    크룽지를 잘라 생크림에 찍먹하거나

    아이스크림과 과일을 올려 먹었어요 ㅎㅎ

     

     

     

    음료는 이렇게 예쁘게 잔에 담아내주셨어요.

     

     

     

     

    🥐선화동 크룽지 맛집 달미테 슈페너

    달미테슈페너(6,000)

    달미테의 아인슈페너 아이스로 주문했어요!

    크림이 가득 올라가있는 커피에요.

    저는 안먹어봤는데 먹어본 친구가

    크림 부드럽고 괜찮았다고 하네요 ㅎㅎ

     

     

     

     

     

    🥐선화동 크룽지 맛집 달미테 유자몽

    유자몽(4,500)

    커피 못먹는 제가 시킨 유자몽 ㅎㅎ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유자 + 자몽 으로 만든

    유자자몽청을 타마시는 차예요.

     

    이게 4500원이라는게 아직도 안믿기네요ㅠㅠ

    완전혜자임...

    청은 따로 담아주시고 뜨거운물을 찻주전자에

    담아 가져다주십니다.

     

    물넣고 저어서 마셨어요!

    청도 맛있고 뜨거운 물 계속 부어 마시니

    계속 따뜻해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 대만족한 음료

    그리고,, 이거 물을 계속 따르니까 세네잔은 마실 수 있더라구요

    아니 신기하게 마셔도마셔도 청이 안줄어서

    계속 달았어요 ㅋㅋㅋㅋㅋ

     

     

    커피 못드시는 분들께 강추입니다

    (아 근데 많이 달긴 해서

    단거 안좋아하시면 비추입니다)

     

     

     

     

    🥐선화동 크룽지 맛집 달미테 영업시간

     

    수요일 휴무

    다른날 10:30 - 24:00

     

    수요일 이외에는 휴무없다고 합니다!

    (시간은 조정될수 있음)

     

    🥐선화동 크룽지 맛집 달미테 총평

     

    이렇게 널찍하고 편안한 독채카페에

    이렇게 맛있는 크룽지가

    이렇게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다니

    진짜 안갈 이유가 뭔가요?

    커피랑 음료가격도 진짜 가성비 최고....♥️

    대전 선화동 가시면 달미테에서 꼭 크룽지 드셔보세요 ㅎㅎ

    크룽지 첫도전 너무 만족하고 옴... (❁´◡`❁)

     

     

    업체로부터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받아 이용 후 작성한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