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둔산동 주도 : 둔산동 분위기 좋은 술집, 평일 하이볼 1+1
    TASTY/BAR 2023. 12. 12. 15:29
    728x90
    반응형
    SMALL

    주도

    대전 둔산동 한복판 분위기 좋은 술집


    안녕하세요 베조입니다!

    얼마전 둔산동 한복판에서

    분위기 너무 좋은 술집을 발견했어요

    #주도

     

    🍺🍶대전 둔산동 술집 주도 위치

    주도는 둔산동 먹자골목 메인스트릿에 있어요

     

     

    🍺🍶대전 둔산동 술집 주도 외관

    사실 지나다니며 간판은 여러번 봤는데

    3층인지라 내부가 안보여서 선뜻 안가지더라구요.

    저같은 분들을 위해 내부 사진을 찰칵찰칵 찍어왔더랬죠

     

     

     

     

     

    🍺🍶대전 둔산동 술집 주도 내부모습

    둔산동 주도 내부, 뭔가 정겨운 인테리어일거라고 생각했는데

    전혀 아니고 고급지고 모던한 인테리어더라구요 헐헐 !

    너무 예쁘고 바 테이블도 넘 예쁜.,,,

    왜 지금까지 안왔나 싶게 분위기가 좋았어요.

    오후 오픈시간대에 사람 없을때 찍었는데

    6시 반 정도부터 사람이 많아졌어요.

    세련된 분위기 덕에 여자분들이 많이 오시더라구요.ㅎㅎ

     

     

     

     

    🍺🍶대전 둔산동 술집 주도 웨이팅 서비스

    저는 평일에 가서 웨이팅이 없었지만,

    주말엔 웨이팅이 꽤 있는데요.

    센스 넘치게도 웨이팅 손님들을 위해 서비스를 제공하시더라구요.

    주도 웨이팅은 "테이블링" 앱으로 가능합니다.

     

     

     

     

     

    🍺🍶대전 둔산동 술집 주도 메뉴판

     

    주도 메뉴 참고하세요 :)

    주도 추천세트 중

    탄탄나베 + 아보카도육회 조합이 아주 맘에 들었는데,

    이날 도원결의보다는 하이볼을 먹고 싶어서

    단품으로 시키고 하이볼 두잔을 주문했어요.

     

    -베조쓰 오더-

     

    탄탄나베(27,000)

    아보카도크림치즈육회(21,000)

     

    주도 오리지널 하이볼(8,000)

    주도 얼그레이 하이볼(8,000)

     

    +) 이후 추가

    수이진 오리지널 하이볼(8,000)

    빨간피치트리하이볼(8,000)

     

     

     

    🍺🍶대전 둔산동 술집 주도 하이볼 1+1

     

    저는 평일에 가서 하이볼 1+1 이벤트를 적용받았으니

    하이볼은 잔당 4,000원ㅎㅎ 이정도면 혜자이벤트 아닌가요ㅠ

    이득인 이벤트라 블로그에 꼭 써야겠다 다짐하고 찍어옴

     

     

     

     

    🍺🍶대전 둔산동 술집 주도 기본안주

    요건 둔산동 술집 주도의 기본 안주인데요!

    참치크래커 별거 아닌거 같은데 순삭 ♥️

     

     

     

     

     

     

    🍺🍶대전 둔산동 술집 주도 오리지널 하이볼

    🍺🍶대전 둔산동 술집 주도 얼그레이하이볼

     

     

    하이볼은 정말 금방 나오더라구요.

    주도 오리지널 하이볼(8,000)

    산토리 위스키 베이스의 하이볼입니다.

    가장 무난하고 깔끔한 오리지널 하이볼.

    달지 않아 질리지 않고 마시기 편해서 굿!

     

     

     

    주도 얼그레이 하이볼(8,000)

    산토리하이볼에 얼그레이 시럽을 탄 하이볼이에요

    얼그레이 하이볼 오랜만에 마시니까 왜이리 맛있는지...

    저는 단건 좋아하지만 너무 인공적인 향료맛 나는건 싫어하는데

    얼그레이 하이볼은 달면서도 부담스럽지 않은 맛이어서

    딱 맘에 들었어요. 근데 달달해서 두잔 먹기는 좀 그렇고

    한잔 마시면 딱 좋더라구요!

     

     

     

     

    🍺🍶대전 둔산동 술집 주도 탄탄나베

    탄탄나베(27,000)

     

    실패없는 나베 메뉴!

    네모난 냄비에 재료를 꽉꽉채워 주십니다.

     

     

    국물이 끓기 시작하면 직원분이 재료를 잘라주시고,

    버섯 숨이 죽으면 먹을 수 있답니당ㅎㅎ

     

    국물맛이 너무 좋았고 재료도 풍성해서

    후회없는 선택이었던 탄탄나베 💘💘

     

    아무래도 겨울이 되니 국물메뉴가 더욱 땡기는 것 같아요

    원래도 조아하지만.ㅎ.ㅎㅎ

    주도 탄탄나베는 양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는데,

    맛은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대전 둔산동 술집 주도 아보카도 크림치즈 육회

    아보카도크림치즈 육회(21,000)

     

    일단 가격이 이런 술집치고 너무 저렴해서 좋았어요.

    양이 적으려나 했는데 일반술집보다 많으면 많았지

    적지 않더라구요.

     

     

    아보카도 크림치즈 육회라는 이름을 보고

    대체 어떻게 나올지 궁금했는데,

    치즈 위에 육회 한덩어리 + 아보카드크림치즈 한덩어리

    이렇게 올려져 나오더라구요.

    치즈까지 같이 섞으면 짤 수 있다고 해서

    계란이랑 육회만 살짝 비벼놓고

    아보카도 크림치즈랑 같이 떠서 먹었어요.

    육회는 촉촉하고 보드랍고 진짜 감칠맛 있고 맛있었어요ㅠㅠ

    아보카도 크림치즈는 처음 먹어봤는데 말그대로

    아보카도 맛과 향이 조금 나는 크림치즈 맛이었고

    치즈 맛이 과하지 않아서 부담스럽지 않았어요.

     

    육회랑 안어울릴것 같은데

    막상 먹어보니 생각보다 잘 어울려서 신기하더라구요!

    육회는 진짜 대단한 음식이야

     

     

     

     

     

     

     

     

    🍺🍶대전 둔산동 술집 주도 수이진 오리지널 하이볼

    🍺🍶대전 둔산동 술집 주도 빨간 피치트리 하이볼

     

     

    나베랑 육회가 맛있어서 신난 저희는

    하이볼을 추가 주문했답니다.

    수이진 오리지널 하이볼(8,000)

     

    수이진 오리지널 하이볼은

    산토리 수이진으로 만든 하이볼인데 유자맛이 나서

    상큼하면서도 너무 달지 않고 맛있었어요

    이것도 강추임..

     

    빨간피치트리하이볼(8,000)

     

    빨간피치트리하이볼은 복숭아 과실주로 만든 하이볼이라는데

    개인적으로는 너무 달고 인위적인 향이 저한텐 안맞았어요.

     

     

     

     

     

    🍺🍶대전 둔산동 술집 시음 이벤트

    둔산동 주도에서의 즉석 이벤트,,

    당일 오픈한 술을 시음할 수 있도록 테이블에 돌려주셨어요 !

    요 한잔에 마음이 열려버리는 것ㅠㅋ

    근데 무슨 술인지도 모르겠네요

    암튼 맛있었음 기분 좋았음

    ㅋㅋㅋㅋㅋ

     

     

     

     

    🍺🍶대전 둔산동 술집 주도 영업시간

     

    매일 17:00 - 03:00

    02:00 라스트오더

     

     

    🍺🍶대전 둔산동 술집 주도 총평

     

    둔산동 한복판에 이렇게 분위기 좋은 술집이

    이렇게 가성비가 좋다니?

    솔직히 안갈 이유가 없습니당..

    모던한 인테리어

    하이볼 종류도 다양(원쁠원 이벤투 개이득)

    근데 안주도 종류별로 있고 저렴하고 맛있음.

    아쉬운 건 화장실이 건물 화장실임!

    (층 바로 앞에 있긴 합니다)

    직원분들도 정말 친절하셔서

    먹는 내내 기분 좋은 공간이었답니다.

    둔산동 술집 찾으신다면 여기 "주도" 추천합니다 ☺️☺️

     

     

     

    업체로부터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받아 이용 후 작성한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