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봉선후리스 : 신봉선이 예능에서 입은 그 후리스, 어디 제품일까?
    STYLE/FASHION 2020. 10. 19. 08:1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베조입니다.

    최근 신봉선씨는 예능 '특급주무관'에서 신봉선씨가 엘지폰을 50미터 높이에서 떨어뜨렸는데,

    폰이 깨지지 않아

    뜻밖의 엘지폰 홍보라며 화제가 됐었는데요ㅋㅋㅋ

    #신봉선엘지폰 #신봉선엘지홍보

    베조는 그걸 보다가 엘지폰도 엘지폰이지만 다른 것에 꽂혀버립니다...

    바로 신봉선씨가 입은 후리스.. 입니다.

    #신봉선후리스 예능프로그램 장면

    제가 어떤 장면들에서 꽂혀부렸는지 보실게요.

    보이시나요?

    요것이 바로 신봉선후리스...ㅋㅋㅋㅋㅋ

    하이넥으로 따뜻해보이는 디자인에, 넥라인 스트링도 너무 예쁘게 한 줄로 배색되어 있어서 포인트가 되네요. 저 뒤에서 보이는 포인트와, 아방한 핏

    신봉선후리스 완전 취저네요..

    넘 귀여운 뒷모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봉선 후리스 신봉선씨가 입은 뒷모습도 너무나 귀 여 워 요....ㅠ

    저도 신봉선씨처럼 키가 작은 편이라

    이렇게 아방해서 왜소한 체구를 커버해주고

    크롭한 기장으로 작은 키의 단점도 보완해주는 스타일의 아우터를 좋아하거든요

    신봉선 후리스에 바로 꽂혀버린 저는

    이 신봉선 후리스가 어디걸까 생각하며 후리스를 검색하기 시작합니다.

    사실 안그래도 최근 후리스를 사고 싶다는 생각을 했던 참인데

    (아침에 넘 추워서ㅠㅠㅠㅠ)

    딱 예쁜 제품은 못찾았거든요.

    대부분 디자인이 비슷비슷한 것 같아 망설여지더라구요.

    그러다 이 신봉선 후리스는 디자인도 유니크하고 색감이며 핏이며 딱 제스타일이라

    찾으면 무조건 산다는 일념으로 검색했습니다. ㅋㅋㅋ

    #신봉선후리스 제품 정보

    그런데 다행히 아주 쉽게 검색에 성공했어요. 눈썰미만 좋으면 바로 찾아지더라구요. 그냥 후리스 검색만 했는데 바로 뜨더라는...ㅋㅋㅋㅋ

    그럼 어떤 제품인지 보여드릴게요.

    베조가 꽂힌 신봉선 후리스는 바로 이제품.

    이름은

    자라 에코시어링 콤비 하이넥 양털재킷

    신봉선 후리스는 바로 바루ㅜㅜ.. 자라 제품이었네요.

    너무 예쁨 ㅠㅠ

    자라 에코시어링 후리스 라고 검색하셔도 나옵니다.

    국내에서는 판매종료된것 같고 해외배송 상품만 있네요.

    구매링크는 아래 있습니다만, 저는 정품인듯 보이는 가격대의 링크를 먼저 보여드리는데 훨씬 저렴한 가격에도 판매중이더라구요. 그 링크도 아래쪽에 달아놓을게요.

    #신봉선후리스 구매링크1

    www.feelway.com/view_goods.php?g_no=3639050908&ACE_REF=daum&REFURL=kakao&utm_source=daum&utm_medium=cpc&utm_campaign=shopping-daum-cpc

     

    악 넘 예쁩니다.ㅠㅠ

    저는 이미 주문했고! 이제 기다리기만 하고 있습니다...ㅎㅎㅎ

    뒷모습도 너무 예쁘지 않나요?

    캐주얼한것 같으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의 신봉선 후리스..

    출근할때도 요정도는 입을 수 있을 것 같고,

    주말에 캐주얼하게 입을때도 꿀템일 것 같습니다.

    또 유행타지 않는 디자인으로 연령상관없이 입을 수 있어서 더 좋겠어요.

    저는 사서 어머니랑 같이 입으면 될듯 해요 ㅋㅋㅋㅋ

    자라 해외배송으로 구매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신봉선후리스 구매링크2

    아래는 신봉선 후리스를 41500원 + 해외배송비 9900원에 팔고 있는 저렴한 가격대의 링크 주소입니다.

     

    smartstore.naver.com/kimbbongguri/products/4788175101

     

    자라 에코 시어링 콤비 하이넥 양털 후리스 재킷 : 몬태마켓

    [몬태마켓] 100% 해외마켓/해외 직구서비스 스토어

    smartstore.naver.com

    광고의 여왕 신봉선ㅠ

    이쯤되면 엘지든 자라든 광고 하나 줘야하는 고 아닌가요 ㅋㅋㅋㅎㅎ

    이상 신봉선후리스 제품정보 소개드렸습니다.^^

    광고 아니며 제가꽂혀서 제가찾아본 정보입니다.

    물론 후리스도 제돈으로 구매하였숩니다. ㅋㅋㅋ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