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청주 에이커(ACRE) : 청주 교회뷰카페, 청주 대형 베이커리카페
    TASTY/CAFE 2023. 8. 2. 20:19
    728x90
    반응형
    SMALL

    에이커(ACRE)

     

    붉은벽돌에 초록잔디까지,

    예쁜 뷰가 돋보이는 청주의 대형베이커리 카페


    저는.. 대형카페 중 '또 가고 싶은 카페' 진짜 잘 없는데요.

    여긴 또 가고 싶어서- 후기를 남깁니당.

    최근에 다녀온 청주 #에이커

    교회뷰에 초록잔디뷰가 예쁜 대형 베이커리 카페에요.

     

     

     

    🍞🥖청주 교회뷰 카페 에이커 위치

    🍞🥖청주 교회뷰 카페 에이커 외관

     

    청주 에이커는

    청주 분평동, 아가페 교회라는 교회 근처에 있는

    붉은 벽돌 건물입니다.

     

     

     

    🍞🥖청주 교회뷰 카페 에이커

    청주 에이커 주차

     

    전용 주차장이 있어서 짱편해요!

    저는 평일 낮에 갔는데 자리가 꽤 남아있었어요


     

    🍞🥖청주 교회뷰 카페 에이커

    청주 에이커 빵종류

    팡도르, 크림빵

    소세지빵, 소금빵

    연유프레첼과 감자빵, 고구마빵

     

    휘낭시에, 스콘, 브라우니, 까눌레

    피자와 잠봉뵈르 샌드위치

    각종 식빵과 브리오슈

    더티초코, 빨미에, 크루아상

    핫도그랑 햄치즈롤, 퀸아망

    크루아상도 있고 바치케랑 연어샐러드까지

     

    종류 무지막지하게 많아요 ❤️

    (저 나갈때 되니까 없던 베이글도 나와있더라구요)

     

    뭘먹어야될지 너무 고민하다가

    소금빵(2.5)

    더티초코(4.8)

    페퍼로니피자(5.8)

    를 고르고, 음료는

    아이스아메리카노(5.0)

    아이스아메리카노 디카페인 변경(5.5)

    주문!

     

     

     

     

     

    🍞🥖청주 교회뷰 카페 에이커

    청주 에이커 내부모습

     

    청주 에이커

    베이커리류가 진열된 쪽은

    3층까지 탁트인 높은 층고로 되어있고,

    반대쪽은 2,3층까지 자리가 있어요!

     

    바깥의 초록잔디 덕에 더더 이뿐 에이커 1층-

    요기가 여유있는 청주 에이커 2층!

    청주 에이커 3층 모습입니다.

    3층까지 있는데 저는 3층으로 앉았답니당

    제가 보자마자 여기다 싶어서

    호다닥 앉은 자리입니당

    해 들어오구 뷰가 너무 좋은 명당이었어요.

    빵까지 가져왔더니

    세상 행복쓰 (❁´◡`❁)

    진짜 뷰 무슨일이에요!?

    교회뷰가 너무 예쁘죠!

    저기 보이는 것이 아가페교회더라구요.

    붉은 벽돌에 예쁜 십자가가 무슨 해외라도 온것 같은

    기분이 드네요.

    제가 청주에이커에 또오고싶은 이유에요ㅋㅋㅋㅋ

    1층 에이커 정원에 저렇게 외부자리가 있는데

    너모 예쁜거에요 히히

    너무 더운 여름이라 밖에 사람이 없었는데

    아마 가을 되면 야외석이 꽉차겠죠? ㅎㅎ

    눈치게임 성공해서 앉아보고 싶슴다! 🥹

     

     

     

    🍞🥖청주 교회뷰 카페 에이커

    청주 에이커 빵추천

    제가 고른 빵 세가지 소개해드릴게요!

     

     

    🍞🥖청주 교회뷰 카페 에이커

    청주 에이커 더티초코

    더티초코(4.8)

    일단 #더티초코

    뺑오쇼콜라를 초콜렛으로 감싸 굳히고

    카카오파우더를 뿌린 듯 합니당

    안은 페스츄리인데

    겉이 초콜렛으로 감싸져 있다보니

    맛이 아주아주아주 달아요.

    더티초코를 드실거라면 아메리카노 필수!ㅋㅋ

    초코 좋아하시는 분께는 추천메뉴지만

    혼자 다 먹기엔 느끼하다 싶었어요.

     

     

    🍞🥖청주 교회뷰 카페 에이커

    청주 에이커 소금빵

    소금빵(2.5)

    제 입맛엔 그저그랬던 소금빵

    가격은 나쁘지 않다고 생각했지만...

    소금빵을 데워주지 않으셔서 그런지

    생각보다 속이 부드럽지 않았고

    버터향과 맛도 세지 않아서 그냥 종이빵같은 느낌이

    있었어요.

    소금빵은 성심당이다 ㅎ

     

     

     

    🍞🥖청주 교회뷰 카페 에이커

    청주 에이커 페퍼로니피자

    페퍼로니피자(5.8)

    페스츄리 피자는 가성비가 좋아보여서

    담았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데워주셔서 따뜻하게 먹었고

    바삭하고 적당히 짭쪼름한게

    역시 실패없는 메뉴 🍕❤️

    뭐먹을지 고민되시면 피자도 추천해요!

     

     

     

     

    🍞🥖청주 교회뷰 카페 에이커

    청주 에이커 총평

    청주 교회뷰 카페 에이커는 가격대는 조금 있는 편이지만

    카페 자체도 너무 예쁘고 특히 초록초록한 정원과

    뒤로 아가페 교회뷰가 너무 예뻐서 꼭 재방문하고 싶은 카페에요.

    대형카페 치고 내부가 울리지 않아서 사람이 많아도

    그렇게 시장통처럼 시끄럽지 않았어요.

    베이커리류는 이번에 고른것들은 재주문 안할 것 같고

    다른거 먹어보고싶어요 ㅎㅎㅎ

    청주대형카페, 주차편한카페, 뷰예쁜 카페를 찾고 계시다면

    추천하고 싶은 곳이에요!

     

     

     

     

    🌼주관적으로 작성한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