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전 문지동 맛집 : 사생활
    TASTY/FOOD 2023. 12. 21. 18:20
    728x90
    반응형
    SMALL

    사생활

    대전 문지동 조용하고 프라이빗한 양식집


     

    안녕하세요 베조입니다!

    오늘의 내돈내산 후기는

    문지동 맛집 #사생활 입니다.

     

    다시봐도 또 먹고 싶은 비주얼..

     

     

     

    🥗🍝문지동 맛집 사생활 위치

    🥗🍝문지동 사생활 주차

     

     

    효성해링턴 근처 골목에 위치한 문지동 사생활

    문지동에 자주 가진 않는데 이날 엑스포코아 들러보려고 왔다가

    휴무라 결국 엑스포코아는 못가고

    음식 먹으러 방문하게 되었어요.ㅎㅎㅎㅎ

    주차장은 따로 없어 가게앞에 주차했습니다ㅠ.ㅠ

     

     

     

    🥗🍝문지동 맛집 사생활 외관

    🥗🍝문지동 사생활 외관

    문지동 사생활은 동양적인 분위기의 간판에

    일본식 가게같은 느낌의 밝은 나무색 외벽으로

    디자인되어 있었어요.

    외관이 예뻐서 즐거운 기분으로 입장!

     

     

     

     

     

    🥗🍝문지동 맛집 사생활 내부

    🥗🍝문지동 사생활 내부모습

    문지동 사생활의 내부에요.

    내부는 쾌적하고 깔끔한 일식당 느낌이었는데,

    사생활이라는 이름에 맞게

    테이블 간 서로가 신경쓰이지 않도록

    프라이빗한 느낌을 내고 있었어요.

     

     

     

    특히 이렇게 얇은 가림천으로 가려진 공간이

    마음에 쏙들어서 이곳에 자리잡았습니다.

     

     

     

     

    🥗🍝문지동 맛집 사생활 주문

    🥗🍝문지동 사생활 키오스크

     

     

    문지동 사생활에서는 각 테이블에 비치된 키오스크를 통해

    주문할 수 있는데요.

    저희는 리조또, 파스타, 샐러드 이렇게 주문했어요.

     

    리틀포레스트리조또(16,900)

    명란 카츠 크림 파스타(16,900)

    쿠스쿠스 바질치킨 샐러드 보울(16,900)

    (시그니처토마토드레싱 선택)

    문지동 사생활 커트러리

     

     

     

     

    🥗🍝문지동 맛집 사생활 유아의자

    🥗🍝문지동 사생활 아기의자

     

    문지동 사생활 아기의자

    주방 쪽에 식기 뿐만 아니라

    아기의자도 준비되어있었어요.

     

     

     

     

     

    🥗🍝문지동 맛집 사생활

    쿠스쿠스 바질치킨 샐러드보울

    🥗🍝문지동 사생활 샐러드보울

    쿠스쿠스 바질치킨 샐러드 보울(16,900)

     

    쿠스쿠스 바질치킨 샐러드 보울(16,900)

     

    이게 생각보다 크기가 엄청 커서 놀랍니다.

    샐러드보울이 왜이렇게 비싸지 생각했던 게

    확 납득이 됩니다.

    양도 엄청 많아요 ㅎㅎ

    여러명이 가신다면 하나 시켜두고

    조금씩 덜어 나눠먹으면 딱 좋을 것 같아요.

    바질이 뿌려진 닭고기랑

    그래놀라, 올리브, 치즈, 소세지, 삶은계란,

    방울토마토, 안에 잔뜩 든 채소들까지 정말 풍성합니다.

    그래놀라는 살짝 달달했고

    바질치킨에 채소와 치즈를 함께 먹으면 짭짤했어요.

     

     

     

    🥗🍝문지동 맛집 사생활 빵

    🥗🍝문지동 사생활 식전빵

    사생활 식전빵

     

    먹고 있는데 나중에 나온 식전빵(?)

    ㅋㅋㅋㅋ

    먼저 나왔어야 했는데 나중에 나온듯해요

    모닝빵이랑 딸기잼을 같이 주십니다.

     

     

     

     

     

     

     

    🥗🍝문지동 맛집 사생활 리조또

    🥗🍝문지동 사생활 리틀포레스트리조또

    리틀포레스트리조또(16,900)

    리틀포레스트리조또(16,900)

    리조또가 이렇게 싱그러울 수 있다니 놀라웠어요 ㅎㅎ

    꾸덕한 리조또에 바질과 어린잎들이 가득 올라가 있습니다.

    역시나 양이 엄청 많습니다.

    리조또 위에도 닭고기가 올려져있어요.

    리조또에 어울리는 담백한 닭가슴살

     

     

     

    🥗🍝문지동 맛집 사생활 명란 카츠 크림 파스타

    🥗🍝문지동 사생활 명란 카츠 크림 파스타

    명란 카츠 크림 파스타(16,900)

     

     

     

    명란카츠 크림파스타!

    사진처럼 크림파스타랑 명란카츠가 따로따로 담겨 나옵니다.

    파스타 접시는 거의 뭐 대접ㅋㅋㅋㅋㅋ

    소스가 아주 낭낭해서 찍어먹는거 좋아하시는 분들껜 너무 좋겠어요

     

    셋이서 먹었는데 제일 맛있는 메뉴가

    가장 금방 사라지는거 아시죠?

    가장 먼저 사라진 메뉴입니다 ㅋㅋ

    카츠 안에 이렇게 명란이 들어있어요.

    맛없을 수 없겠죠?

    파스타 양도 저렇게 많고 명란 든 카츠까지 나오는데

    만칠천원이면 오히려 저렴하다 싶기까지 해요.

    이건 진짜 강추 메뉴입니당 ㅎㅎ

     

     

     

     

    🥗🍝문지동 맛집 사생활 영업일

    🥗🍝문지동 사생활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20:3. 라스트오더)

     

     

    🥗🍝문지동 맛집 사생활 총평

    🥗🍝문지동 사생활 총평

     

    메뉴당 가격이 막 저렴하진 않았는데,

    음식이 나오고 나면 저렴하게 느껴지는 곳이었어요.

    양도 많고 워낙 풍성하고 퀄리티 있게 나와요.

    제가 간날은 음식이 대체로 좀 짠편이었는데

    그래도 맛은 있더라구요

    양 엄청 많지만 맛있어서 싹싹 비웠습니다!

    특히 명란카츠 크림파스타 추천하고 싶어요.

    분위기도 좋고 룸은 아니어도 약간 프라이빗한 편이라

    소규모로 3-4인 모일때 너무 좋겠더라구요

    다른 곳에도 지점 생겼으면 좋겠어요 ☺️☺️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