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예원 : 나성동중국집, 가면 후회없을 찐맛집 재방문후기
    TASTY/FOOD 2024. 5. 10. 21:45
    728x90
    반응형
    SMALL

     

    예원

     

    나성동중국집 '진짜' 맛있는 곳


    제가 블로그 초창기에 소개드렸던 #예원

    찐텐 인생맛집이라 다시 가야지 가야지 했지만

    세종갈일이 많지 않아서 못갔는데여........

    이번에 체험단에 당첨되면서 신!나!게! 재방문했습니다.

    다시 먹어도 역시 jmt..

     

     

    🍜나성동중국집 예원 위치/주차

     

    세종 예원으로 검색하시면 나옵니다!

    주차는 건물 지하 주차장에 가능하고,

    계산하실때 주차등록 요청하시면 됩니다.

     

     

     

     

    🍜나성동중국집 예원 입구

     

    2층으로 올라가서 사알짝 헤매면 나오는 예원 입구!

     

     

     

    🍜나성동중국집 예원 내부모습

    나성동 예원 내부모습

     

    나성동중국집 예원 홀은 이런 느낌!

    안쪽은 창가석도 있어서 저희는 창가석에 앉았어용

     

     

    🍜나성동중국집 예원 룸

    룸으로 된 공간도 있으니 필요한 분은 미리 예약하세요.^-^

    상견례와 같이 중요한 모임이나 회식자리에도 좋을 예원

     

     

     

     

     

     

    🍜나성동중국집 예원 메뉴판

    메뉴판도 봤지만 일단 여긴 짜장면을 먹어줘야한다.

    간짜장도 맛있을듯 하지만

    난 지난번의 그 감동을 다시 느끼고 싶어서 일반짜장을 시켰다.

     

    자장면(8,000)

    해물짬뽕(10,000)

    탕수육s(20,000)

     

    주문. 아니 얼마나 맛있었으면

    짜장+해물짬뽕 지난번 먹은메뉴를 다시시켰게요?

     

     

     

     

     

    🍜나성동중국집 예원 단무지

    🍜나성동중국집 예원 짜사이

    곁들여 먹을 단무지, 짜사이.

     

     

     

    🍜나성동중국집 예원 탕수육

     

     

    탕수육 s (20,000원)

     

    부먹 찍먹 택할 수 있도록 소스는 따로 주는 나성동 중국집 예원!

    보통은.. 찍먹을 선택하시겟지만

    (주변 데이터상.. 찍먹파가 훨씬 더 많은거 같아요)

     

    친구가 부먹파라서 부먹합니다...(용서좀..)

    근데 솔직히.. 주변 보면 찐미식가들이 부먹함.ㅋㅋㅋㅋ

    전 둘다 괜챤아서 흔쾌히 허락해주었답니다.

     

     

    예원 탕수육은 처음 먹어봤는데 찹쌀이 압.도.적.으로 많이 들어가요.

    그냥 피가 찹쌀 그자체임. 찹쌀떡 먹는것처럼 쫄깃함.

     

    저는 보통 식사가 나오고 나면 너무 배불러서 탕수육을 조곰 남기거나

    식사를 조금 남기는데.. 예원에선 다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

    탕수육 끝까지 포기할 수 없었습니다...

    진짜 쫀득하고 식감이 다른 중국집이랑 차원이 달라요.

     

     

     

     

    🍜나성동중국집 예원 짜장면

    자장면(8,000원)

    제가 첫방문때 감동했던 나성동 중국집 예원 짜장면을 한그릇 시켜보았습니다.

    면발 안굳어있고 탱글한거 보이시죠??

     

     

     

    역시 예원 짜장 맛있어요...ㅠㅠ

    춘장을 얼마나 정성스레 저어가며 볶았는지

    탄맛없이 깊이있는 짜장소스의 맛....

     

     

     

    🍜나성동중국집 예원 해물짬뽕

    해물짬뽕(10,000원)

     

    짬뽕도 두번째 주문!

    지난번에도 이거 시켰었는데 너무 맛있게 먹었어서 또 시켰습니다 !

    좀 매콤하긴 한데, 막 고통스러운 맵기는 아니구요.

    맵찔이인 저와 친구도 먹을 수 있을정도입니다.

    짬뽕 국물도 시원하고 면발도 불지 않고 탱탱해서 너무 좋았어요ㅎㅎ

    해물짬뽕 역시 강력추천입니다ㅠㅠ

     

     

    짜장, 짬뽕, 탕수육 기본메뉴 세가지 다 너무 맛있었음..

    요리는 또 얼마나 맛있을지..^^

    가족외식 등 특별한 날 먹어보고 싶네요.

     

     

     

    🍜나성동중국집 예원 후식

    후식으로는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주셨어요

    상큼하니 맛있었지만

    짜장+짬뽕+탕수육 콤보를 싹싹 먹어치우고

    배가 터질거 같아서 아이스크림은 결국 남겼 ㅠㅠ

    후식까지 아주 만족스러운 배통통 💛

     

     

     

     

    🍜나성동중국집 예원 영업일/영업시간

     

    월~금 11:30-21:30

    (15시-17시 브레이크타임

    21시 라스트오더)

    토,일 11:30 - 21:00

    (20:30 라스트오더)

     

     

     

    🍜나성동중국집 예원 총평

     

    입맛이 주관적인거긴 하지만, 일단 내 입맛엔 너무너무 맛있는곳.

    제가 아는 중식집중 탑3에 꼽습니다...... 🩷

    제가 하도 들떠하며 여기 인생맛집이라고 친구를 데려가서

    혹시 실망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다행히 친구도 정말 맛있다고 인정했어요. 뿌듯뿌듯

    세종 사시는 분들이라면 나성동 예원 꼭 한번쯤 가보셨음 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