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전 가수원 카페 : 인아웃 (in:out)
    TASTY/CAFE 2020. 9. 8. 08:50
    728x90
    반응형
    SMALL

    #대전서구카페 #가수원동카페 #인아웃

     

    안녕하세요 베조입니다 :-)

    대전 서구 카페 찾으시는 분들 계신가요?

    대전 서구에는 주로 도안 카페, 원신흥동 카페가 핫한데요.

    조금만 더 오시면 가수원동에도 예쁜 카페가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오늘은 제가 두 번 방문한 대전 가수원카페 인아웃을 소개해드리려고요.
    저는 같은 카페를 여간해서는 두번 가지 않는데요 ㅋㅋㅋㅋㅋ

    요즘에는 워낙 카페가 많다보니 새로 생겼거나 안가본 곳으로 가려고 하는 편이에요!
    하지만 가수원 카페 인아웃은 깔끔한 인테리어에 훌륭한 음료맛으로 마음에 쏙 들어 한번 더 가보았어요!


    먼저 내부 사진 보실까요?
    대전 가수원카페 인아웃 인테리어:

     

    인아웃 입구

     

    사진 속에 보이는 통유리로 된 문을 열고 들어오시면 됩니다. 주변은 원룸이나 작은 상권입니다.

    동네가 한적하고 조용해서 여기에 카페가 있나? 싶기도 했어요.

    아, 큰 길에서 들어오실 때 가수원카페로 유명한 스위밍이 보이실 수도 있어요.

    가수원카페 인아웃은 그보다 더 안쪽으로 들어오셔야 합니다.

    모던하고 깔끔하면서도 조금은 빈티지한 느낌을 자랑하는 인아웃의 인테리어는

    저의 취향에 꼭맞았는데요.

    대전 도안카페나 원신흥동 카페가 너무 작거나 또는 너무 핫플이라(;;) 지치신 분들께

    가수원 카페 인아웃은 한적하고 내부가 넓으면서도

    차분하고 세련된 감성으로 많은 분들의 취향에 잘 맞으실 것 같아요.

    여자분들도 남자분들도 성별 관계없이 좋아하실 것 같구요.

     

    감성적인 공간 인아웃: 왼쪽이 인아웃 화장실 입구

     

    제가 또 식당이나 카페 갈 때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 중 하나가 화장실인데요.

    카페가 아무리 예뻐도 화장실이 지저분하면 기분이 좋지 않더라구요.

    가수원카페 인아웃은 화장실도 괜찮았어요.

    화장실 내부는 찍지 못했지만.. 깨끗해서 만족했습니다.

    가수원카페 인아웃은 화장실 입구까지도 흰색으로 깔끔합니다.

     

    모던빈티지 인아웃: 왼쪽이 주문하는곳

     


    느낌 아시겠죠? ㅋㅋㅋㅋㅋ 벽 뿐만 아니라 테이블, 소품 하나하나에서 느껴지는 모던빈티지의 멋..

    인테리어를 누가 하셨는지 모르겠지만.. 무심한듯 하나하나 신경 많이 쓰신 것 같아요.

     

    인테리어, 분위기 총평:
    대전 가수원카페 인아웃은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에 통유리로 되어 탁트였고, 안도 다른 카페에 비해 넓어 여유롭기까지 해요.
    주변이 막 지저분하게 번화한 상권이 아니라 가수원카페 인아웃이 위치한 동네 자체도 여유롭고요.
    가수원 카페 인아웃은 인테리어도 너무 모던하지만도 않고 빈티지한 느낌도 있어서 제 취향에 딱 맞답니다.


    하지만 무엇보다 가수원 카페 인아웃이 좋았던 건 바로 음료가 맛있다는 점 때문이었어요.

    메뉴가 아주 많진 않았지만 카페인이 안들어간 논카페인 메뉴도 맛난 것들이 있었구요.

    카페인이 안받는 저 같은 사람은 이런것도 중요하그든요ㅠㅠ

     

    우선 메뉴판 먼저 보실까요?
    대전 가수원카페 인아웃 메뉴:

     

    인아웃 메뉴판 (출처: 네이버 플레이스 인아웃 제공)

     


    저는 이중에서 솔트크림라떼+구운 마쉬멜로우 와 초코크림라떼 먹어봤어요.
    메뉴는 아래에서 자세히 소개드릴게요.

     

    솔트크림라떼
    솔트크림라떼+구운마시멜로우

     

    사실 저는 커피를 못먹는데, 이 날은 금요일 저녁때라 미친척 하구 카페인이 들어간 메뉴를 먹었어요.
    솔트크림라떼 :
    ⭐️⭐️⭐️⭐️⭐️
    그 날 밤에 잠은 못잤지만ㅋㅋㅋ 후회는 안했던게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가수원카페 인아웃에 다시간다면 또 시키고 싶을 정도로요. 단짠의 조화가 완벽한 솔트크림라떼는 커피와우유, 단맛과 짠맛이 함께나는 솔트크림으로 단거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환상 궁합입니다. 거기다가 마시멜로우까지 올려져서.. 찍어먹을수도 있고 전 사실 그냥 먹는게 더맛있었어요.
    대전 가수원동 놀러가셨다면 인아웃에서 달달하고 살찌는 맛 솔트크림라떼 어떠신지요 ㅎㅎㅎ

     

    아메리카노, 초코라떼

     

    요 사진 속의 아메리카노는 친구가 먹었는데 커피맛도 좋다고 하네요. ⭐️⭐️⭐️

    저는 아메리카노 좋아하지만 카페인이 워낙 안받아서 못마셨어요.


    초코라떼도 나쁘지는 않았어요! ⭐️⭐️⭐️

    그 흔한 제티맛보다는 진하더라구요.
    하지만 인아웃은 커피류가 좀더 맛있는 것 같아요. 아인슈페너도 유명하더라구요.

     

     


    두번째 갔을때는 인테리어가 살짝 변경되어 있었어요.
    분위기가 바뀐 건 아니고 이런 장의 위치를 바꾸시거나 낡은 테이블 의자를 교체하신 듯 했어요.
    가수원 카페 인아웃 사장님께서 계속적으로 카페를 업데이트 해나가시는 듯 해요. ㅎㅎ

    좋아하는 카페라 애정을 담아 소개해드렸어요!

    대전 가수원 카페 조금만 더 생겼으면 좋겠어요ㅠㅠ 완전 핫플되게 ㅎㅎ
    너무 칭찬일색인듯하지만 위포스팅은 떳떳한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사장님이랑 안친해요 ㅋㅋ



    가수원카페 인아웃 영업시간:
    매일 12:00~22:00

    가수원카페 인아웃 위치:

    도로명) 대전 서구 용소로44번길 21 (우)35369
    지번) 가수원동 1268
    http://kko.to/_4NTTNnDB

     

    인아웃

    대전 서구 용소로44번길 21

    map.kakao.com

     

     



    가수원카페 인아웃은 혼자가기 좋은 카페이기도 하니 한번 방문해보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