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전선화동카페 : 싱크커피로스터스, 커피가 맛있는 모던한 카페
    TASTY/CAFE 2020. 12. 2. 10:33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선화동 카페 중 제가 좋아하는 곳 하나 소개시켜드리려구 왔어요~~

    20대 후반부터는 그냥저냥 대부분 좋아하실 무난한 카페인데요.

    이름은뇨~

    싱크커피 로스터스

    입간판에 SYNC라고 써있어서 가면서도 이름이 '싱크커피 로스터스'인줄 몰랐어요ㅎㅎ;;

     

    싱크커피 로스터스 위치

     

    중구청역 4번출구 골목에서 쭉 들어오시면 됩니다.

    선화동은 노상주차장이 있어서 주차 가능하시겠지만

    주말엔 은근 핫플이라,. 차댈곳이 많지 않아서 지하철 타고오는게 더 편하실수도 있어요! 근데 전 일욜 낮에 갔는데 차 댈 수 잇었어욥ㅎㅎ

    싱크커피 로스터스 입구

    여기가 입구에요.

    고급진 입구!!.. 건물이 4층까지 있어서 굉장히 커요.

    다만 안으로 살짝 들어가있어서 입간판을 보지 못하면 어디에 잇는지 찾기 힘드실 수도!!.. 위치 잘 찾아서 들어가세요 ㅎㅎ

    싱크커피로스터스 영업시간

    싱크커피로스터스 영업시간은 월~토 11:00~22:00

    일요일은 11:~21:00 입니다.

    늦게까지 하진 않지만 휴무일이 없어서 방문자 입장에선 편하네요~

    싱크커피로스터스 1층 오더테이블

    싱크커피 로스터스 1층에서 주문을 하시면 됩니다.

    1층은 마실 수 있는 공간이 없어서 주문 후 2층이나 3층으로 올라가셔야 합니다.

    그럼 직접 갖다주세요.

    (CCTV보고 찾아오시는지 어디 앉았는지 아시고 잘 찾아서 갖다주시더라구용,, 신기)

    마시는 사람 입장에선 사실 주문하는 곳과 마시는 공간이 분리되어있는게

    좀 더 편안하지요 :-)

    싱크커피로스터스 메뉴판

    싱크커피 로스터스 메뉴판입니다.

    '싱크커피 로스터스'라는 이름에서도 느껴지듯 커피가 주력 메뉴겠죠?

    싱크커피의 시그니처 블렌드 커피와, 싱글 오리진 .

    커피 즐겨마신다면 시켜봤겠지만 커피를 못먹는 저는 또

    카페인 없는 메뉴를 어슬렁,,

    다행히 콩쑥 비엔나, 초콜릿 크림 모히또, 오렌지 주스, 등 논커피 메뉴도 많네요.

    싱크커피로스터스 디저트 메뉴

    싱크커피 로스터스 다양한 디저트 메뉴가 있어요!

    저는 디저트를 잘 안먹어서 오늘도 패스 (엄청 배부를때 갔어요,, 요우란에서 텐동 배부르게 먹고 갔거든요..ㅠㅠ)

     

    싱크커피로스터스 2층

    싱크커피로스터스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에요. 올라가시면 2층에는

    요런 느낌으로 인테리어 되어있네요.

    차분한 아이보리 톤에 노랑, 주황색 의자가 포인트가 되네요~~

    무난하고 예뻐요.

    제가 좀 더 좋아하는 건 3층인데, 3층은 조금이따 보여드릴게요.

    3층 가기 전 2층엔 여자화장실이 있어요. (남자화장실은 3층)

    싱크커피로스터스 화장실

    사실 베조는 카페에서 화장실을 좀 중요시해요 ㅋㅋㅋㅋㅋ

    카페가 이뻐서 기분좋았는데 화장실가서 기분 나쁘긴 싫고든요,,

    청결하고 깔끔한 화장실이 좋아하는 카페의 요건 중 하나에요

    싱크커피로스터스는 화장실 내부가 청결해서 좋았어요.

    싱크커피로스터스 3층

    싱크커피로스터스의 3층 내부 모습이에요.

    톤이 굉장히 차분하고 색이 그레이-베이지 톤으로 맞추어져 있고 눈에 띄는 색도 없어서

    저는 3층을 좋아해요!

    (계단 올라가기가 좀 힘들지만..........ㅎㅎ)

    사람은 2층에 더 많더라구요. 아무래도 계단 때문인듯 ㅋㅋㅋㅋㅋ

    저는 리치배에이드(6000원) 을 시켰고 친구는 아메리카노(3500원) 시켰어요.

    맛 평을 하자면

    리치배에이드(6.0) : ★★★

    은은한 탄산수에 배시럽이 낭낭히 들어간 맛?ㅋㅋ 생과일의 느낌은 별로 없구요.

    특이한게 사진처럼 동그란 배를 얼려서 띄워주셨더라구요.

    저게 녹으면서 배 맛을 더 내주나봐용..

    사실 너무 달긴 했지만 저는 배를 좋아해서 만족!!!.

    은근히 배 음료 파는 카페가 잘 없거든요ㅠㅠ

    최애 아이스크림도 탱x보이인 베조에게는 넘나 즐거운 메뉴

    아메리카노(3.5): ★★★★★

    저는 커피를 못먹어서 안먹어봤지만 마신 친구는 정말 맛있었다구

    극찬했어요!!! 커피가 맛있는 카페 은근히 많지 않거든용..

    커피 드실 수 있는 분들은 싱크커피로스터스에서 커피 드셔보셔도 좋을 듯해요~

    아, 참고로 싱크커피로스터스 건물은 4층까지 있는데요

    4층은 카페가 아니예요

    뭐가 있나 궁금해서 살짝 올라가봤는데요.

    싱크커피로스터스 4층 : 텍스트가든 (text garden)

    요런 독립서점이 있더라구요. 좀 특이했는데 살짝 구경하다가 나왔어요 ~

    독립출판이나 독립서점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가서 구경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독립서점이란,

    거대 자본 (거대 자본 회사나 유통) 을 기반으로 하는 기존의 서점과 달리 개인이 운영하는 서점입니다. 서점 주인 개인의 취향에 따라 책을 들이고 꾸미기 때문에 책의 종류가 적은 경우가 많으며, 독립출판된 책을 많이 판매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그 특유의 분위기와, 베스트셀러 대신 독립출판서적이 많다는 점 때문에 이를 응원하는 사람들이 많이 찾기도 합니다.

    싱크커피로스터스 총평

    싱크커피로스터스 : ★★★★

    선화동 싱크커피로스터스

    분위기도 모던하고,

    주문하는 곳과 음료 마시는 공간이

    분리되어 있어 편안했어요.

    음료도 다양했고 커피맛도 있는 곳,

    호불호가 별로 없는 무난한 공간이라

    여러분들께 추천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특별히 제 취향이 아니었지만 전체적으로 맛있고 깔끔해서 재방문의사는 충분한 곳.


    선화동 카페 싱크커피로스터스 내돈내산 리뷰는 여기까지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로 응원해주세요 😎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