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중리동 맛집 : '검상골', 쫄데기두부전골에 감자전까지 너무 맛있어 (feat.소맥)
    TASTY/FOOD 2021. 6. 18. 08:42
    728x90
    반응형
    SMALL

     

    검상골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아마 대전분들이면 대부분 아실 것 같은 검상골 중리본점입니다. 메뉴 미리보기 고고!

    검상골 대표메뉴 쫄데기두부전골

    짠! 너무 맛있겠죠 ㅠ

     

    #대전대표맛집 #검상골 대전분들 중에도 아직 모르는 분이 계시다면 꼭 가보세요.

     

     

    #검상골 위치

    중리동 검상골 위치는요

     

     

     

    검상골은 가오, 탄방, 봉명동에도 있는데

    중리동이 본점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ㅎㅎ 저는 중리동 검상골 을 다녀왔어요.

     

    #중리동 검상골 내부 모습

    내부는 쏘쏘

    꽤 오래된 맛집인데 아주 낡은 외관에 비해서는

    내부는 수리한것처럼 깔끔하기는 했어요.

     

    #중리동 검상골 메뉴판

    #검상골메뉴

    #검상골 가격

    중리동 검상골은 #쫄데기 두부전골 맛집이에요

    소자 15000원

    중자 21000원

    대자도 28000원

    이정도면 중리동 검상골 가성비 끝판왕 아닌가욤 ㅎㅎ 1인 7천원정도 되는 금액으로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요.

     

    중리동 검상골 포장&배달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중리동 검상골 쫄데기두부전골 저렴하지만 양은 낭낭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

    보기에도 먹음직스럽지만 먹으면 더 맛있어요.

    #중리동 #검상골 #쫄데기두부전골 국물도 맛있구요. 요렇게 나오니 조금 끓이다가 드시면 돼요.

    끓어라 짜글이

    사진 왼쪽에 전 하나 보이시죠?

    검상골을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인 검상골 감자전!!!!!!!!!

    쫄데기 전골만 시켜도 저 큼지막한 전이 나옵니다. 서비스 너무 풍요롭네요

    감자전이 나오는 순간 마음이 아주 든든합니다 게다가

    중리동 검상골 감자전 맛은 거의 주메뉴인 전골 이상으로 맛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전골보다 감자전이 더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전골이 맛없다는게 아니고

    쫄데기두부전골도 존맛인데 감자전이 그이상의 맛

     

    검상골에서 쫄데기두부전골 먹을 때 술을 빼놓을 수 없는 것 ! ㅠ

    중리동 검상골에서 소주와 맥주 모두 시켰더니 요로케 귀여운 소맥잔을 주시지 뭐예요

     

     

     

    잔의 사이즈가 소주잔보단 크고 맥주잔보단 작아서 소맥 먹기 정말 좋더라구요

    진로랑 테라 말고있는 진로모델 #자이언트두꺼비 졸귀네요

    하이트진로 정말 일 잘하는거 같아요.

     

    하이트진로 주식 1년 넘게 들고있다가

    너무 재미없어서 배당금 받고 팔았는데..

    요즘 좀 오르더라구요 좀더 들고있었어야 했나봐요.

    후식은 송촌동 설빙에서 마무리!

     

     

    중리동 검상골 총평

    중리동 검상골

    ★★★★

    가성비 최고의 대전 맛집 검상골!

    비록 조금 노후되고 + 화장실이 외부에 있는

    치명적인 단점이 있지만 ㅠㅠ

    맛과 가격, 양이 충분한 메리트.

    감자전 먹으러 다시가고싶은 곳~~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