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전 육사시미 맛집 : 정림동 '비스트로 620', 육사시미와 나베를 조용히, 맛있게, 배부르게
    TASTY/FOOD 2021. 6. 27. 20:16
    728x90
    반응형
    SMALL

     

    비스트로 육이영 (620)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림동의 작은 비스트로를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름은 Bistro 620 (비스트로 육이영)

     

    정림동 육이영은 사실 위치가 그렇게 접근성이 좋지 않은데도,

    이미 근방에 사시는 분들께는 꽤 소문이 난 맛집이랍니다.

     

    정림동 육이영 위치는 정림동 행복센터 근처입니다.

     

     

    숨은 맛집이 은근 많은 정림동. 비스트로 육이영은 그 중에서도

    소담한 분위기와 신선한 육사시미 때문에 육사시미가 먹고싶은 날에 제가 찾는 곳이랍니다. 정림동 육이영은 나베와 육사시미 전문점이예요.

    말보다 사진 먼저!

    정림동 육이영 나베와 육사시미

     

    메뉴 미리보기입니다. 비스트로 육이영 나베, 육사시미 사진만 봐도 군침이 돌만큼

    푸짐하고 색도 예쁘죠. 비스트로 육이영의 나베와 육사시미는 주변인들에게 자신있게 추천할만큼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정림동 육이영 영업시간

    월~토 18:00~01:00

    매주 일요일휴무

     

    정림동 육이영 외관

    여기는 정림동 육이영 외관입니다. 가게는 비교적 작습니다.

    예전에 여길 가보겠다고 엄청 고생했던 기억이 나요 ㅋㅋ

    당시에는 지도에 위치가 제대로 표시가 안되어서 (한번 이전한듯)

    찾기도 어려웠지만 어렵게 가보니 가게문이 안내문 없이 닫혀있어서 아예 문을 닫았나 했네요.ㅎㅎ

    다행히 시간이 지나고 가보니 정상영업하고 있더라구요 ㅋㅋㅋ

     

    정림동 육이영 내부

    정림동 육이영 내부모습

    정림동 육이영 내부는 작지만 깨끗하고, 낮은 조도덕분에 분위기가 더 로맨틱합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와서 소박하지만 아름다운 일상의 분위기를 즐기기에 더 없이 좋은 곳 같아요 :)

     

    정림동 육이영의 센스있는 인테리어 포인트도 마음에 들어요.

     

    정림동 육이영 메뉴판

    정림동 육이영 메뉴

    정림동 육이영 가격

    정림동 육이영의 메뉴 가격 또한 궁금하실텐데요.

    저는 주로 가서 세트메뉴로 많이 시킵니다.

    세트 메뉴로 먹으면 정림동 육이영의 명물 육사시미와 나베 모두 드실 수 있어요!ㅎㅎ

    육회or뭉티기 중 선택하도록 되어있는데 메뉴판에 적힌 뭉티기=육사시미입니다. 육회로도 맛보실 수 있지만 식사로는 한입가득 들어오는 육사시미를 추천해요~ㅎㅎ

    정림동 육이영 테이블마다 물병과 종이컵, 간장, 물티슈, 수저 등이 셋팅되어 있습니다.

    아, 참고로 저희는 셋이가서

    세트2번 (육사시미200g+나베2인+육회비빔밥+우동사리) -5만원 을 시켰어요.

    조금 기다리니 나온 밑반찬들. 세모모양으로 잘라주신 슬라이스 치즈 저게 은근 요물이더라구요 >< 육사시미랑 먹으면 그렇게 찰떡궁합이에요.

     

     

    정림동 육이영 육사시미

    드디어 나온 육사시미!

     

     

    정림동 육이영 육사시미: ★★★★★

    너무 설레서 사진을 잘 못찍었네요..ㅋㅋㅋㅋ 때깔이 너무 고와요...

    맛은 정말 최고입니다. 상태도 좋고 식감도 좋고..

     

    정림동 육이영 나베

    정림동 육이영 나베: ★★★

    나베도 거의 바로 같이 나왔습니다.

    들어간 재료도 다양하고 색감도 예쁘고 풍성해서 기분이 좋아지는 정림동 육이영의 나베. 맛도 좋아요. 제가 나베를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아서 완전 제 기준의 별 세개입니다.ㅋㅋㅋ (일식 특유의 달달한 국물맛을 별로 안좋아해요ㅎㅎ)

    소주나 맥주한잔을 곁들여 함께먹으면 딱 좋을 조합, 맞죠?!

    셋이 알차고 배부르게 먹기에 딱 좋은 조합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바로 뒤에 나온 육회비빔밥~ 이것도 양이 많았어요! 재료도 아낌없이 듬뿍듬뿍 담아주시는 #정림동육이영

    정림동 육이영 육회비빔밥: ★★★★ 요것도 넘 맛있구 양많구 육회가 좀더 많으면 좋겠지만 그건 제가 욕심이 많은거겠죠ㅋㅋㅋㅋ

     

    요렇게 다한 세트가 5만원이면, 나쁘지 않은 가격인 것 같아요.

    육사시미가 실망스러우면 돈이 아까웠을 것 같은데

    정림동 육이영의 육사시미는 상태가 진짜 신선해서 요정도면 가성비도 좋다고 생각해요 :) 몇달뒤 초가을쯤 되어 또한번 방문하고 싶네요.

    정림동 육이영의 육사시미도 신선하고 비빔밥이나 나베 메뉴로 배도 채우고,

    식사로도 안주로도 훌륭한 요리였습니다.

     

     

    정림동 육이영 총평 : ★★★★

    차분한 분위기에 음식맛도 좋은!

    가까이 사신다면 정말 추천할만한 비스트로 :)

    외부 화장실이나 접근성 면에서 별하나를 뺐지만

    맛이나 분위기면에서는 정말 좋아하는 가게입니다~

    재방문은 육회먹고싶을때 계속 할 예정입니다ㅋㅋㅋ

    가까운 사람들과 도란도란 조용히 이야기 나누면서

    맛있는 식사까지 하고 싶을때 추천해요 💕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