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전 도안 맛집 : 마라도시
    TASTY/FOOD 2021. 7. 24. 08:49
    728x90
    반응형
    SMALL

     

    마라도시

     

     

    도안 맛집 마라도시 방문후기입니다. 오늘도 내돈내산....

    친구가 동네에 놀러와서 근처에 먹을 곳을 찾아보았는데요

     

    도안맛집 마라도시 외관

    친구나 저나 결정을 잘 못해서.. 룰렛을 돌려 나온 메뉴 마라탕..ㅎㅎ

    매운걸 못먹어서 오늘도 순한맛으로 골랐지만...

    나름 방문 후기를 올려봅니다.

     

    도안맛집 마라도시 영업시간

    오전11시~오후11시 영업

    매월 첫째,셋째주 월요일휴무

     

    도안맛집 마라도시 내부

     

    도안맛집 마라도시의 내부모습입니다. 처음 가보는 곳이었는데 내부가 깨끗했어요.

    도안맛집 마라도시 손님은 두세팀 정도였고 가게가 깔끔해서 좋았어요.

     

    도안맛집 마라도시 메뉴판

    도안맛집 마라도시는 훠거 무한리필이 16,900원이네요. 훠궈좋아하시는 분들은 이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단품메뉴로 마라탕은 100g당 1700원, 마라샹궈는 100g당 3000원이네요.

    매운맛단계 참고하세요! 저는 순한맛으로 했고 친구는 조금매운맛을 했어요. 둘다 맵찔이라..ㅋㅋㅋ

    도안맛집의 마라도시의 다른 메뉴들도 참고하세요.

     

    도안맛집 마라도시 요리메뉴

     

    저희는 마라탕을 먹으러 왔기 때문에 바로

    마라탕 셀프바로 고고!

     

     

    도안맛집 마라도시 마라탕 먹는법

    여기 셀프바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마라탕 전용 냄비가 있으니 이걸 하나씩 챙겨주시고~ 물기한번 털어주시고 ㅋㅋ

    먹고싶은 재료들을 골라담아주시면 됩니다.

    전에 마라탕 먹을때 했던 실수를 반복하지 않기위해 이번엔 나름 야채도 많이 넣으려고 노력했어요 ㅋㅋ

     

    하지만 결국 보면 당면이 그렇게 맛있어보여서 ㅋㅋㅋ 당면을 많이 넣게됩니다

    아 셀프바 옆에 보시면 완자들도 있으니 필요하시면 넣어주세용 ㅎㅎ

    제거랑 친구거 ㅋㅋㅋ 친구가 더 많아보이지만 사실 친구는 야채를 엄청 담았어요 ㅎㅎ

    여기로 가져가셔서 계산하시면 됩니다 !!

    특이한건 저기 계산대에 곱창 머리끈이 있었는데, 서비스로 먹을때 쓰라고 빌려주시나 보다 했는데 그게 아니고 가져가도 된다고... 선물용으로 구비해놓으시더라구요. 사장님 아내분이 직접 만드신다고...

    넘신기해서ㅋㅋ 가져가도된다구요?! 하고 두번씩 물어봄..ㅋㅋㅋㅋㅋ 지금까지 넘 유용하게 쓰고 있어요 사장님!ㅠㅠ

     

    도안맛집 마라도시 가격

    짠 제거가 무게가 더 높게 나왔죠?ㅋㅋㅋ 당면을 많이 담아서ㅎㅎ

    저는 490g 친구는 460g 나왔네요! 여기다가 각각 양고기와 소고기를 추가했어요!

     

    이렇게해서 총 금액은 둘이서 22,140원 나왔습니다. 인당 11000원꼴로 나온셈이죠. 물론 무게가 좀더 무거운 제가 더 많이 나왔구요 ㅎㅎ

    셀프바 반대편에 보시면 앞치마와 젓가락, 국스푼이 있어요. 자리에서 수저가 있지만 마라탕먹기에는 저렇게 깊은 스푼이 더 용이해서 저걸로 가져갔어요.

     

    잠시 기다리니 나온 마라탕 ㅋㅋㅋㅋㅋ 꺅

    국물이 딱봐도 넘 순하죠 ㅋㅋㅋㅋㅋ 순한맛이라 아무래도 더 느끼하기는 했어요.

    처음엔 맛있었는데 먹을수록 마라맛보다 기름맛이라고 해야하나? 그게 강하게 느껴져서 뒤로갈수록 무슨맛인지 잘 모르겠긴 하더라구요

    그치만 오랜만에 먹는 마라탕이라 신나서 후루룩 짭짭ㅎㅎㅎ

    이건 친구마라탕! 색깔이 조금더 진해요. 순한맛보다는 약간 매운맛이 더 맛있었어요ㅠ 마라탕은 역시 매워야 맛있긴 한가봐요. 그래도 전 심각한 맵찔이이므로 다음에도 순한맛을 먹겟죠..?ㅠ

    도안맛집 마라도시 총평 : ★★★

    사실 마라탕은 맛이 비슷비슷해서, 여기가 특출나게 맛있다기보다

    마라탕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무난하게 맛나게 먹을만한 맛이었어요.

    가게가 깨끗하고 특히 곱창머리끈 주시는 센스에 감동받아서...

    개인적으로 가게의 이미지는 너무 좋았구요.ㅎㅎ

    근처에 먹을곳 없으면 또 가볼만한 곳이에요~ 잘먹고갑니당.

     

    도안맛집 마라도시 위치

    도안-가수원동에 위치한 마라도시 찾기 어렵지 않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