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문창 순대국밥 : 대전 국밥 찐맛집, 가성비 좋은 맛집
    TASTY/FOOD 2020. 10. 30. 08:27
    728x90
    반응형
    SMALL

     

    오문창 순대국밥

     

    안녕하세요!

    오늘 블로그 방문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당.


     

     

    오늘은 대전의 국밥 찐맛집 후기를 들고 왔어요. 그 이름도 유명한 "오문창 순대국밥".

     

    오문창은 이미 아실분들은 다 아실 대전의 유명한 순대국밥집인데요.

    저도 자주 가는데 리뷰는 처음 해보네욥.

     

    오문창은 저렴한 가격으로 진짜 맛있는 국밥을 먹을 수 잇어서

    언제가도 사람이 많은 가성비 좋은 국밥 맛집이에요.

    오문창 순대국밥 위치는뇨!

     

    오문창 순대국밥 위치

     

     

     

     

    바로 여기.

     

    오문창 순대국밥 주차

    오문창 순대국밥 주차장

     

     

     

    중리동 쪽인데 가게 정문이 길가에 있지만 뒷쪽으로 가면 주차장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여기다 주차하고 후문으로 들어갈 수 있답니다.

     

    오문창 순대국밥 내부

    오문창 순대국밥 위생

    오문창 순대국밥 화장실

     

     

     

     

     

     

     

     

     

    오문창 순대국밥의 내부 모습이예요. 오문창 순대국밥의 특성상 가격이 저렴한

    가성비 맛집이기 때문에 테이블 회전율이 높은 편이에요. 사람들이 금방 먹고 빠지고를 반복하기 때문에 가게 내부는 좀 정신 없어요.

    테이블 치우시는 것도 굉장히 빠르시긴 한데 아무래도 위생 관리가 철저하진 못하실듯.

    그래도 제가 방문했을땐 테이블 더러웠던 적 없고, 나름 관리는 하시는 편이라..

    전 이정도면 바쁜 맛집 치고 관리를 잘하고 계신다고 생각합니다.ㅠㅠ

     

    다만 오문창에서 제가 가장 아쉬운 부분은 화장실이예요ㅠㅠ

    열악한 화장실이 빨리 개선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하지만 워낙 빨리 먹고 빨리 일어나는 식사장소라는 느낌 때문에

    화장실을 가본적은 없어요 ㅋㅋ

     

     

    오문창 순대국밥 메뉴

    오문창 순대국밥 메뉴판

    오문창 순대국밥 가격

     

     

     

     

    오문창 순대국밥 가격

    곱창볶음 15,000원

    순대국밥 (보통)5,000원

    미니족발 7,000원

     

    메뉴는 요렇게 생긴 메뉴판을 보심 돼요.

    막창이랑 곱창도 팔고 모듬순대랑 머릿고기 안주도 팔고 있네요.

    하지만 저는 항상 가서 순대국밥 + 미니족발 조합으로 시켜요.

    순대국수가 있는줄을 이번에 첨알았어요 ㅋㅋㅋㅋㅋㅋ

    담에 가면 먹어봐야겠어요.

     

    오문창 순대국밥은 국밥이나 족발을 엄청 저렴한 가격에 팔고 있습니다+_+

    아무리 생각해도 싸요.

    오문창 순대국밥 원산지 표시

     

     

     

    이 가격인데 순대, 족발 모두 국내산을 쓰고 있네요. 오문창 짱짱

     

    오문창 순대국밥 메뉴평

    오문창 순대국밥 솔직후기

     

     

     

    요게 국밥 인데요. 특을 시키면 양이 좀더 많아요.

     

    순대국밥(5000원) : ★★★★

    정말 이 가격에 이런 양, 이런 맛이면 열번도 더 올 것 같아요.

    단점을 꼽자면 내장이많고 순대양은 그리 많지 않아요.

    그리고 아래 사진처럼 밥이 국 안에 말아져 있어서 따로 드시는 걸 좋아하는 분들은 취향이 아닐 수 있어요. 저도 사실 따로 먹는 걸 좋아하는데, 오문창은 말아먹어도 너무 맛있어서ㅠㅠ 그래도 맛있게 먹어요. ㅋㅋㅋ

     

     

     

    미니족발(7000원): ★★★★★

    쫀득한 식감에 국밥이랑도 너무 잘어울리는 미니족발. 전 꼭 시켜요.

    족발이란게 사실 한끼 식사로 먹긴 애매하고

    양은 많지만 가격이 비싸서 둘이서는 잘 안먹으러 가게 되잖아요.

    근데 오문창에서는 정말 저렴하게 가성비좋은 미니족발을 팔아서

    둘이 가더라도 족발을 먹을 수 있어서 너무너무 좋아요 ㅋㅋㅋ

    크 너무 극찬하는데 사실 날마다 편차가 조금씩 있지만 이 사진 찍은날

    족발이 너무 야들야들 쫄깃쫄깃 맛있었어요.

    오문창 가시면 이 쫀독한 미니족발 꼭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ㅠㅠ


    오문창 순대국밥 총평

    :★★★★

    가성비 제대로인 찐 국밥맛집.

    저렴한 가격에 맛도 있고 양도 많은 국밥을 먹을 수 있는

    은근 얼마 안되는 순대국밥집이라..

    제가 참 좋아하는 곳입니다.

    특히 국밥과 미니족발 조합이 정말 최고입니다.

    하지만 아무래도 국밥맛집 특유의 정신없는 분위기와

    화장실 등 열악한 내부 환경 때문에

    국밥 먹고 싶을 때가 아니면 굳이 찾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국밥 먹고싶을 때면 재방문 의사 만땅인곳

     

    공감버튼을 눌러주시거나 댓글을 달아주시면

    솔직한 내돈내산 후기를 작성하는데 힘이 됩니당!

    읽어주신 분들 모두 좋은 일만 생기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