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관저동 맛집, 관저동 마치광장 맛집 : 잇미
    TASTY/FOOD 2020. 11. 9. 16:5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베조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관저동 맛집입니다.

    관저동에 사는 친구가 있어 관저동을 가끔 방문할 일이 있는데

    생각보다 맛집은 별로 없다고 생각했거든요. (ㅎㅎ)

    이번에 간 곳은 맛이 꽤 괜찮아서 소개드려요. 이름은 "잇 미"

     

     

    관저동 맛집 관저동 잇미 위치

     

     

    관저동 맛집 관저동 잇미 영업시간

    관저동 잇미 영업시간

    11:30 - 22:00

    둘째, 넷째주 월요일 휴무

     

     

    관저동 맛집 관저동잇미 외관

     

    엘레베이터 타고 꼭대기층으로 올라가면 보이는 관저동 맛집 잇미의 외관.

    아기자기하고 부드러운 감성이네요.

     

    관저동맛집 관저동잇미 내부 모습

     

    관저동 맛집, 관저동 잇미의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모던한듯하면서도 천이나 조명으로 감성적인 포인트를 더해주었네요. 사실 인테리어 자체가 유행 지난 스타일이라 딱히 인테리어에 감흥이 있진 않았어요. 힙하고 유행하는 분위기를 많이 따지시는 분들께선 인테리어에 살짝 실망하실듯?

    30~50대 여성분들이 아이들 데리고 가기도 괜찮고 어른들끼리 편하게 가기에도 괜찮은 그런 분위기예요^^

     

    실내분위기는 밝고 화사한데요. 바깥에 루프탑 자리도 있다고 해서 나갔더니!

     

    관저동맛집 관저동잇미 루프탑

     

     

    짠! 바깥엔 이런 공간이 또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여행온 듯한 색다른 느낌에 기분이 좋아졌어요:)

    지금은 추워서 먹기 힘들긴 하겠네요ㅠㅠ

    날이 조금 풀린 때나, 점심때 정도는 루프탑에서 식사 가능할 것 같아요.

    전 날이 추워지기 전에 가서 여기서 먹기로 했어요!

     

     

     

    관저동잇미 메뉴판

     

     

     

    관저동잇미 샐러드, 리조또, 스테이크, 필라프 메뉴

    샐러드, 리조또, 연어장덮밥, 필라프, 스테이크 등 메뉴가 너무 다양해서 좋았어요.

    여기서는 김치 치즈 필라프(10.5) 시켰어요.

     

    관저동잇미 파스타 메뉴

     

    요건 파스타 메뉴! 파스타도 다양하네요. 앞에는 괄호치고 파스타 면 종류가 적혀있어요. 근데 스파게티면과 링귀네 면을 변경 가능하네요. 대부분 우리에게 익숙한 길다란 스파게티 면으로 나오는데 링귀네를 선호하시는 분들은 변경하여 주문하시면 돼요. 저희는 명란 까르보나라 파스타(9.9) 시켰어요. 파스타 가격이 저렴하네용~

     

    관저동잇미 피자메뉴

     

    피자메뉴는 이렇게 있어요. 루꼴라 스테이크 플랫 쌈 피자(16.0) 시켰어요.

     

    관저동맛집 관저동잇미 주류메뉴

     

    주류 메뉴. 루프탑 분위기가 맥주 한잔 하기 딱 좋은 분위기긴 했는데^^ 오늘은 패스입니다. 친구가 술을 별로 안좋아해서~

     

    관저동맛집 관저동잇미 셀프바

     

     

    참고로 관저동 맛집 '잇미' 실내에는 이런 셀프바가 있어요. 관저동 잇미에서는 토스트도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고 무와 식기가 준비되어 있네요. 토스트 조금 탐났지만 음식을 너무 많이 시킨 것 같아서 토스트는 먹지 않았어요.

     

     

    먹부심 있는 친구 덕분에 메뉴를 3개나 시켰네요. 남길 걸 알면서도...ㅎㅎ

    하나씩 메뉴에 대해 이야기해볼게요.

     

    관저동맛집 관저동잇미 메뉴평

     

    명란까르보나라파스타(9.9): ★★

    관저동 잇미의 까르보나라파스타에요.

    메뉴판을 보고 잇미는 파스타가 주력메뉴라고 생각했었는데 일단 이 명란 까르보나라는 별로였어요. 명란까르보나라인데 명란맛이 많이 느껴지지 않았슴다. 그렇다고 크림맛이 맛있는것도 아니었고 좀 느끼했어요..

    다음에 오면 다른 메뉴 먹어볼듯~

     

     

    루꼴라 스테이크 플랫 쌈 피자(16.0) : ★★★★★

    관저동맛집으로 잇미를 소개해드리는 이유는 바로 이 메뉴 때문이에요.

    관저동 맛집 '잇미' 베조 강추메뉴.

    진짜 맛있었어요. 저 위에 올라간 풀떼기가 루꼴라인데요.

    루꼴라 덕분에 느끼하지 않으면서 스테이크가 생각보다 혜자롭게 올라가서 맛도 풍성했구요. 쌈피자인데도 피자 두께가 꽤 두꺼웠어요.

    루꼴라 스테이크 플랫 쌈 피자는 저렇게 말아서 드시면 됩니다요. 먹기 좀 불편하긴 한데.. 정성 가득하고 풍성한 맛이라 맛있게 먹었어요.

     

     

     

    김치 치즈 필라프(10.5) :★★★

    무난한 김치 필라프 맛. 치즈맛은 거의 느껴지지 않았어요. 살짝 가미된 정도? 맛있었지만 특별한 맛은 아니고 어딜가나 먹을 수 있는 맛있는 필라프 맛. 느끼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관저동 잇미 총평: ★★★

    이쯤에서 나오는 총평은 별 세개.

    맛있고 맛과 양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다고 느꼈어요.

    분위기도 나쁘진 않음. (막 엄청 좋은 건 아니지만)

    관저동에 깔끔한 음식점이 생각보다 별로 없어서

    관저동 가게 된다면 또 갈수도 있을거 같아요.

    무난한 맛집, 별 세개.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