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땡큐베리머치 : 디저트 천국 대전 카페 다녀왔어요🎂
    TASTY/CAFE 2023. 9. 4. 14:44
    728x90
    반응형
    SMALL

    땡큐베리머치

    대전 디저트 다양하고 저렴하고 맛있는 카페


     

    안녕하세요!

    그저께.. 에너지 소모를 많이하구

    당충전이 필요했던 금요일

     

    당충전을 위해 디저트 맛집으로 유명한

    대전 카페를 다녀왔어요ㅎㅎ

     

    땡큐베리머치라는 대전 카페인데,

    케이크 종류가 엄청 다양하고

    맛도 있어서 케이크 먹고 싶을때

    찾게 되는 곳입니다 ㅎㅎ

     

     

     

    🍰대전 카페 땡큐베리머치 외관🍰

    🍰대흥동 디저트 카페 땡큐베리머치🍰

    외벽에 땡큐베리머치라고

    간판이 크게 걸려있어

    찾기 쉽습니당

     

     

     

     

    🍰대전 카페 땡큐베리머치 위치/주차🍰

    🍰대흥동 디저트 카페 땡큐베리머치🍰

     

     

    대전 평생학습관 바로 맞은편에

    대전 카페 땡큐베리머치가 위치해있어요!

    대전 카페 땡큐베리머치 주차장은 따로 없구요.

    대전평생학습관이나, 대전여중 옆 유료주차장,

    우리들공원 유료주차장 등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대전 카페 땡큐베리머치 디저트🍰

    🍰대흥동 디저트 카페 땡큐베리머치

    케이크🍰

     

     

    ❣설렘주의❣

    대전 카페 땡큐베리머치는 대흥동 디저트 카페의 대장답게 종류가 진짜 진짜 많습니다.ㅎㅎㅎ..

    갈때마다 고민됩니다..

    얼그레이쇼콜라

    뽀또

    흑임자

    하나하나 다 맛잇어보이는것...ㅠㅠ

    조각케이크 가격도 6천원 안팎이라, 요즘 물가 생각하면 정말 저렴한 편이에요

     

     

    전 평소 카페가면 디저트를 많이 먹진 않는데

    이날은 진짜 힘든날이라 디저트데이로 정해서..

    두개 시키기로 했어욤.

    근데 맛있어 보이는 게 너무 많아서

    두개만 고르기 힘들었어요....ㅠㅠ

     

     

     

    당이 필요한 날이라 저는

    딥초코 가나슈(5,600)

    하나 픽

     

    그리고 조금 상큼한것도 하나

    있어야겠다싶어

    블루베리치즈숲(5,800)

    골랐습니당.

     

     

    🍰대전 카페 땡큐베리머치 디저트🍰

    🍰대흥동 디저트 카페 땡큐베리머치 쿠키🍰

    아쉬워서 맛있어 보이는

    쑥 인절미 쿠키(3,800)

    하나 추가

     

     

     

     

    🍰대전 카페 땡큐베리머치 메뉴판🍰

    🍰대흥동 디저트 카페 땡큐베리머치

    음료메뉴🍰

    대전 카페 땡큐베리머치는

    디저트 못지 않게 음료도 종류가 다양해요

    진짜 맘먹고 만든 디저트 카페..ㅋㅋㅋㅋ

    아이스 아메리카노(3,900)

    아이스 캐모마일허브티(4,800)

    주문했어요.

    케이크가 달기 때문에

    음료는 달지 않은것으로 주문...!!

     

     

     

    🍰대전 카페 땡큐베리머치 초 판매🍰

    🍰대흥동 디저트 카페 땡큐베리머치🍰

    땡큐베리머치에서 귀여운 초도 잔뜩 팔고 있어요ㅠ

    이날 축하할일도 있었는데

    일찍 봤다면 하나 했을거 같은..ㅋㅋㅋ

    주문 다 끝나고 봤네요 😢

     

     

    🍰대전 카페 땡큐베리머치 1층 내부모습 🍰

    🍰대흥동 디저트 카페 땡큐베리머치🍰

     

     

    땡큐베리머치 1층 내부모습은

    아이보리~브라운 톤이라 차분해요.

    지하 층도 있어서 내려가보았습니다.

     

     

     

    🍰대전 카페 땡큐베리머치 지하🍰

    🍰대흥동 디저트 카페 땡큐베리머치🍰

    지하층은 포인트컬러가 더 많아요.

    딱딱한 의자보다는 소파가 많고,

    아무래도 눈치가 안보여서

    오래있기에 편안한 분위기

     

     

    1층에는 자리가 많이 없어서

    지하층에서 편안하게 머무르기로 했어요.

     

     

     

     

    🍰대전 카페 땡큐베리머치 디저트추천🍰

    🍰대흥동 디저트 카페 땡큐베리머치🍰

    다시봐도 설레는 ㅠㅠ

    케이크와 쿠키 받아왔어요 :)

     

     

    다먹을수 있을까 걱정했는데 케이크 조각이

    생각보다 크지 않아서 먹을 수 있을거 같애욯ㅎ

    오히려조아

     

     

     

     

    🍰대전 카페 땡큐베리머치 딥초코 가나슈🍰

     

    딥초코 가나슈(5,600)

     

    사실... 초코라고 다 맛있는건 아니거든요.

    하지만 땡큐베리머치 딥초코가나슈는

    이름처럼 딥-하고 진한 초코맛이었습니다.

    이게 초코케이크지.

     

    제가 이날 머리가 정말 아팠는데

    거짓말 안치고... 딥초코가나슈 케이크 먹자마자

    머리 아픈게 사라짐ㅌㅋㅋㅋㅋㅋㅋㅋㅋ

    진쨔 당이 모자랐나봐요 🤣🤣

     

     

     

     

    🍰대전 카페 땡큐베리머치 블루베리치즈숲🍰

    블루베리치즈숲(5,800)

    맛보다는 비주얼이 예뻐서 시킨거라

    큰 기대는 안했는데

    한입먹고 너모 맛있어서 감탄했던

    블루베리치즈숲.

     

    상큼한 블루베리잼맛 크림과

    진한 치즈케이크,

    고소하고 적당히 달콤한 쿠키 크럼블까지

    조화가 정말 완벽했어요

    💜

     

     

     

     

     

     

    케이크 두칭구

    ...너히들 정말 칭찬해.

     

    땡큐베리머치 디저트는

    언제와서 뭘골라도 실패가 없는 것 같아요.

    (종류 너무 많아서 고르기 힘든게 문제임.)

    대전 대흥동 디저트 카페 찾으신다면

    추천하고 싶은 곳입니다

     

     

     

     

     

    🍰대전 카페 땡큐베리머치 쑥인절미쿠키🍰

    아쉬워서 시킨 쿠키. 취향저격...

    쑥+인절미 조합 말모...

    할미입맛 인절미사랑하는 내입맛에

    아주 딱이었던 쿠키.

    케이크에 비해 많이 달지 않아서

    오히려 좋았어요!

    딱딱하지 않고 부드러운 식감의 쿠키에요

    호불호가 갈리겠지만 전 부드러운 쿠키 넘 좋아합니다 😀

     

     

    🍰대전 카페 땡큐베리머치 아메리카노🍰

    아아도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디카페인이 없는게 좀 아쉬웠습니다.

     

     

    🍰대전 카페 땡큐베리머치 캐모마일허브티🍰

    캐모마일허브티

    티백 나올줄 알았는데 찻잎 넣은

    차우리는 기구? 를 넣어주셔서ㅎㅎ

    기분 좋았어요.

    아이스 캐모마일로 릴랙싱..🫶🏻

     

     

     

     

     

    🍰대전 카페 땡큐베리머치 영업시간🍰

    일-목 11:30-22:00

    금,토 11:30-23:00

     

     

    🍰대전 카페 땡큐베리머치 인스타그램🍰

    @cafe_tyvm

     

    https://instagram.com/cafe_tyvm?igshid=MmU2YjMzNjRlOQ==

     

     

     

    🍰대전 카페 땡큐베리머치 총평🍰

     

    달달한 디저트와 함께 힐링타임 그 자체였던

    땡큐베리머치에서의 시간🍰🎂🍪

    대전 카페 중에서도 디저트 종류와 맛 모두 탑티어인 카페니까

    케이크 폭풍먹방 하고 싶은날 방문해보세요 ㅎㅎㅎ

    저는 직장과 가까워 여러번 갔었는데도

    못먹어본 케이크들이 마음에 걸려

    재방문하고 싶은 카페입니다 ..

    대전 케이크 맛집 찾으시는 분께 강추!

    (참고: 전에 친구가 여기서 레터링케이크 주문제작도 했었는데

    레터링케이크도 정말 예뻤어요ㅎㅎ)

     

     

     

    #대전카페 #땡큐베리머치 #대전대흥동카페 #대흥동디저트카페 #대전디저트카페

    #대전디저트맛집 #대전디저트 #대전땡큐베리머치 #대전레터링케이크

     

     

    🍪업체로부터 시식권을 제공받아

    먹어보고 주관적으로 작성한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