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전 탄방동 카페 : 라이크유, 가성비 좋은 디저트 카페
    TASTY/CAFE 2023. 9. 17. 16:25
    728x90
    반응형
    SMALL

     

    라이크유

    대전 탄방동 가성비 좋고 맛도 있는 디저트 카페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전탄방동에 디저트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지나가면서 보기만하다가

    이번에 처음 가봤는데

    음료도 디저트도 저렴해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

     

     

     

     

    🥐대전탄방동카페 라이크유 위치🥐

     

     

    탄방초 근처 골목에 위치한 #라이크유

     

     

     

     

     

    🥐대전탄방동카페 라이크유 외관🥐

    라이크유 외관입니다.

    흰색벽에 흰색조명.

    밤엔 노란 조명이 더 아늑해보이는데 아쉬워요 ㅎㅎ

     

     

     

     

     

    🥐대전탄방동카페 라이크유 내부🥐

    내부는 흰색벽 흰색테이블에

    의자색깔로 조금씩 포인트가 있는

    인테리어입니다 :)

    내부가 일반적인 사각형 모양이 아닌데

    독특한 모양의 공간에 테이블이

    서로 부담스럽지 않게 잘 배치되어 있습니다ㅋㅋ

     

     

     

     

     

    🥐대전탄방동카페 라이크유 메뉴🥐

    🥐대전탄방동카페 라이크유 메뉴판🥐

    음료가격 너무 저렴한거 아닌가요ㅠㅠ

    게다가 디저트 가격도 완전 혜자.

    신나서 이것저것 시켰습니다.

     

    저녁시간에 갔기 때문에 커피는 마시지 않았어요.

     

    자몽허니블랙티(5.3)

    리얼블루베리우유(5.5)

    에그타르트(3.0)

    휘낭시에 토핑(2.5)

     

    주문했습니당.

     

     

     

     

     

     

    🥐대전탄방동카페 라이크유 디저트 메뉴🥐

     

     

    소금빵이랑 휘낭시에,

    에그타르트,

    호두타르트 모두 맛있어보여요 ><

    디저트 보면 왜이리 선덕선덕 할까유

     

     

     

     

     

    🥐대전탄방동카페 라이크유🥐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

    마감시간 가까이에

    디저트가 꽤 남으셔서 그런지,

    에그타르트 2개 주신 ㅠㅠㅠㅠ

    너무 행복했어요 (❁´◡`❁)

     

     

     

     

    🥐대전탄방동카페 라이크유 자몽허니블랙티🥐

    자몽허니블랙티(5.3)

    자허블 원래 좋아하는 편인데,

    탄방동 라이크유 자허블 괜찮더라구요.

    달달한 허니블랙티 맛과 자몽의 은은한 씁쓸함이

    아주 조화롭습니당ㅎ0ㅎ

    스벅 자허블보다는

    덜 단 느낌이라 오히려 좋았어요 ㅎㅎㅎ

    추천 음료!

     

     

     

     

     

    🥐대전탄방동카페 라이크유 리얼블루베리우유🥐

    리얼블루베리우유(5.5)

    비주얼보고 헐 찐 블루베리네'0';;

    하고 신났는데 맛은 생각보다 쏘쏘였어요.

    저는 블루베리스무디같은 맛을 생각했는데,

    식감은 스무디 같은 느낌이긴 한데 맛은

    블루베리 우유 맛이에요.

    우유를 넣어 달달함이 중화돼서

    생각하던 스무디 맛이 아니라

    진짜 블루베리 우유맛이더라구요?

    근데 이름이 우유니까..

    우유 넣은 밍밍한 맛을 기대하시는 분들은

    또 괜찮아하실지도 모르겠어요 ㅎㅎ

     

     

     

     

     

    🥐대전탄방동카페 라이크유 초콜릿 휘낭시에🥐

    휘낭시에 토핑(2.5)

    초코칩 콕콕 박힌 초코 휘낭시에인데요.

    아낌없이 박힌 초코칩과

    촉촉한 휘낭시에 빵맛이 좋았어요.

    휘낭시에 빵은 살짝 쌀빵같은 맛이 났어요.

     

     

     

     

    🥐대전탄방동카페 라이크유 말차초코 휘낭시에🥐

    똑같이 초코칩이 박혀있길래

    같은 초코휘낭시에인줄 알았더니

    얘는 휘낭시에가 말차맛이었어요!!

    자르자마자 오잉?!! 하고 찍음ㅋㅋㅋ

    말차를 좋아하는지라 말차초코 최고 맛있었어요 ㅎㅎㅎ

     

     

     

     

    🥐대전탄방동카페 라이크유 에그타르트🥐

    에그타르트(3.0)

     

    속의 촉촉함이 대박이었던 에그타르트

    밤에가서 식은 상태였는데도

    맛있었답니다. 역시 에타는 진리ㅎㅎㅎㅎ

    따끈할때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은데

    데워달라고 부탁하셔서 드셔도 좋겠어요

     

     

     

     

     

    🥐대전탄방동카페 라이크유 영업시간🥐

     

     

    일요일 휴무

    월-토 11:00 - 22:00

     

     

     

     

    🥐대전탄방동카페 라이크유 총평🥐

    음료와 디저트 가성비 최고라

    탄방동 가성비 좋은 디저트 카페 찾으신다면

    라이크유 추천합니다!!

    사장님도 진짜 친절하시구

    가게도 깨끗하구 빵도 맛있어용ㅎㅎ

     

    잘 먹고 왔습니다 :)

     

     

     

     

    🥐업체로부터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받아

    이용 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