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바른치킨 : 유천동치킨 깨끗한 기름으로 맛있는 곳
    TASTY/FOOD 2024. 5. 21. 16:54
    728x90
    반응형
    SMALL

    바른치킨

    기름한통으로 58마리만 튀기는 유천동 치킨 맛집


     

    제가 대학생때 생닭을 사서

    자취방에서 직접 튀겨먹어본 후 느낀게 있어요.

     

     

    1) 기름이 깨끗하면 치킨 맛이 완전 다르구나.

    (여러분.. 새기름으로 집에서 치킨 튀겨 먹으면 존맛임다)

     

    2) 그래도.. 치킨은 사먹어야겠다.

    (튀기기도 어렵고 기름 처리도 어렵)

     

     

    기름이 깨끗하면 확실히 치킨이 맛있어요. 근데,

    유천동 바른치킨은 기름한통에 58마리만 튀긴다고 해서 얼른 다녀왔습니다.

     

     

     

     

     

    아니 아주 이른시간에 갔더니 (5시 30분)

    제가 첫번째 치킨이에요 대박^0^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첫기름이면 이건 맛이 없을 수가 없어요.

     

     

    비오는날 간지라 외관사진은 못찍었구

    내부부터 보여드립니다~,~

     

     

    /🍗유천동치킨 바른치킨 내부모습

    2인, 4인, 6인, 8인 다 가능한 유천동 바른치킨

    단체모임 하기에도 좋겠어요 게다가

     

     

     

    /🍗유천동치킨 바른치킨 룸

    /🍗유천동치킨 바른치킨 단체석

    유천동 바른치킨에 룸 형태로 된 공간도 따로 있어서

    소규모 팀 회식하기도 너무 좋겠더라구요

    다음 동창회는 여기서?!

     

     

     

     

    /🍗유천동치킨 바른치킨 메뉴

    /🍗유천동치킨 바른치킨 메뉴판

    유천동 바른치킨 메뉴

     

    치킨 종류가 꽤나 많았어요

    저는

    반반바른치킨(19,900) 시켰습니다.

    차를 가져간 날이라 맥주 대신 콜라를 시켰어요ㅠ.ㅠ

    맥주 못먹은건 아직까지 아쉽습니다~

     

     

    🍗유천동치킨 바른치킨 안주메뉴

    안주메뉴도 매우 다양하고, 술도 어지간한건 다있습니다

     

     

    /🍗유천동치킨 바른치킨 사이드

    /🍗유천동치킨 바른치킨 메뉴 주류

    참고하시라고 찍어왔어요 :)

     

     

     

    /🍗유천동치킨 바른치킨 셀프바

     

    바른치킨은 물과 기본안주는 직접 셀프바에서 떠올 수 있어요

    많이 먹을 수 있어서 오히려조아...

     

    소스도 종류별로 있어서 갖다 달라고 부를 필요 없고

    내 취향껏 떠다 먹을 수 있네요

     

     

    진짜 좋았던 유천동 바른치킨 센스 포인트!

    얼음기계도 셀프바에 있어서

    직접 얼음을 떠갈 수 있다는 점

    콜라나 물 시원하게 먹고 싶을때 이득인 부분 🤗

     

     

     

     

     

    /🍗유천동치킨 바른치킨 주류

    세계맥주/국산맥주/소주/음료/무알콜맥주까지

    주류도 엄청 다양하고

    가져가는건 셀프로 챙겨가시면 돼요 진짜 오히려 좋음

     

    차가 왜있어가지구^,^ 생각하며 집어오는 콜라

     

    과자랑 치킨무, 소스 종류별로 떠서 세팅해놨습니다

    과자 조금만 먹으려고 했는데

    맛있어서 결국 한번 더 떠다먹음

    ㅋㅋㅋ

     

     

     

     

    /🍗유천동치킨 바른치킨 반반바른치킨

    반반바른치킨(19,900)

    반반 바른치킨

    스테디 이즈 베스트.

     

    바른치킨 매장에서는 한통의 기름에 58개의 닭만 튀깁니다.

    그래서 몇번째 닭인지 적어주시는데요

     

    제건 첫번째였어요. 와우

    기분이 너모 좋더라구요

    뭐 58번째라고 해도 사실 깨끗한 기름인 편이라.

    나쁠건 없겠죠 ㅋㅋ 그래도 1번은 기분 조차나^.^

     

     

    이거 뭐야 너무 맛있어...ㅠ

    역시 깨끗한 기름에 튀긴 치킨은 다르다 달러.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친구는 후라이드가 더 맛있다고 했고

    저는 원래 후라이드를 더 좋아하는데

    여기 양념치킨 진짜 제 취향이라

    이날은 양념이 더 맛있다고 했어요 ㅋㅋㅋㅋ

    바른치킨 양념맛 진짜 옛날에 먹던 치킨느낌?

    매콤한 맛은 없고 그냥 달콤한 양념입니다.

     

    아 또먹고 싶어지네용

     

     

     

     

    /🍗유천동치킨 바른치킨 위치

     
     
     

    바른치킨 유천태평점 위치는 요기

     

     

    /🍗유천동치킨 바른치킨 영업일

    /🍗유천동치킨 바른치킨 영업시간

     

    매일 12:00 - 05:00

     

     

     

     

    /🍗유천동치킨 바른치킨 총평

     

    한통으로 58마리의 치킨만 튀긴다는 기조아래

    정말 깨끗한 기름에 튀긴 치킨의 맛

    다른 곳과는 차별화된 퀄리티와 맛으로

    실패없이 믿고 먹을 수 있었어요!!

    다양화된 셀프바 서비스도 너무 맘에 들고

    단체로 오기도 좋은 곳이더라구요.

    유천동, 태평동에서 치맥 하실 때 여기 완전 추천드려요

     

     

     

    -업체로부터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받아 이용 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