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갈마동 방켓 : 타이풍 치킨요리, 베이컨 크림 풍기 파스타
    TASTY/FOOD 2021. 8. 21. 12:43
    728x90
    반응형
    SMALL

     

    갈마동 방켓

     

    대전 갈마동에 방켓이라는 다이닝&비어 가게가 있다는 거 아시나요?

    오늘은 갈마동 방켓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갈마동 방켓은 갈마동에 자주 가시는 분들이라면 간판은 한번쯤 보셨을텐데요.

    갈마동 방켓 외관은 이렇게 생겼어요.어딘지 아시겠나요?

    갈마동 맛집골목 메인 거리에 있어서 간판은 자주 보면서도

    인스타에 올라오는 가게는 아니라서, 늘 지나쳤던 가게입니다.

     

    갈마동 방켓 위치

     

    갈마동 방켓 입구

    지하로 들어가는 입구가 있씁니당. 들어가봅시다

     

    옛날 감성이라 맘에 들어요 ㅋㅋㅋ 옛날 연남동 온느낌

     

    갈마동 방켓 내부모습

    갈마동 방켓 조도는 좀 낮아서 어둡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의외로 그냥 평범하고 깔끔합니다.

    가볍게 들어와서 맥주한잔 하기에 괜찮은 분위기네요.

    저는 사실 식사 겸으로 간거라서 ㅋㅋㅋㅋ 일찍 갔더니 사람이 없었어요.

    분위기는 2차로 올것 같은 분위기네요.

     

    갈마동 방켓 메뉴

    갈마동 방켓 메뉴판

    갈마동 방케 가격

    메인요리 중 타이풍 치킨요리 (1.5) 를 시키고, 하나는 베이컨 풍기 크림 스파게티(1.3) 시켰습니다.

    주류도 있습니다. 아메리카노도 있네요..

    음악방송이 한창ㅋㅋㅋㅋㅋㅋ 음악소리는 따로 틀어두신게 나오고

    영상은 소리없이 재생되고 있는 중이라 좀 웃겼어요

    잔도 시원하게 냉장고에 넣어두시고 가득한 술중 먹고싶은거 꺼내서 먹으면 된답니다 :)

    셀프바에 그릇과 전자레인지, 정수기도 있구요

    컵이랑 쓰레기통도 있답니당ㅋㅋㅋ 쓰레기통 있는게 좀 독특하죠

    마스크보관용 봉지도 주셨어요. 센스~~ 먹을땐 요로케 넣어서 뒀다가 다먹고나서 착용하면 됩니다

    레드락 생맥주 두잔 먼저 나왔어요 짠짠

    비오는날 생맥주 넘 기분 좋죠

    이게 타이풍 치킨요리입니다.

    타이풍 치킨요리 맛은 ★★★★

    생각보다 양도 많고 맛있어서 놀랐어요.

    그저 사람없는 곳 찾아서 간 식당이라 맛은 기대를 별로 안했는데 정말 맛있어요.

    빵에다 치킨소스를 곁들여 드시면 돼요.

    베이컨 풍기 크림 파스타 ★★★★★

    아니 이것도 의외로 너무 맛있는거 아니겠어요 제가 저날 배가 고팠나 싶어요 ㅋㅋㅋㅋㅋㅋ

    신나게 찹찹

    양도 많고요

    친구는 맥주가 모자라 테라 한병을 꺼내와섴ㅋㅋㅋㅋ 먹었답니다.

    정말 맛있었는데 양이 너무 많아서 여자 둘이서는 다 못먹겠더라구요ㅎㅎ 하지만 존맛탱 식사였으니 대만족

     

    갈마동 방켓 총평 :★★★★

    기대하지 않고 갔는데 의외로 너무 맛있어서 놀랐던 곳

    다만 컨셉이나 분위기가 조금 어정쩡하다는 느낌은 들어요.

    요리집이라고 하기엔 술집같은 분위기고,

    술집이라고 하기엔 안주가 너무 요리스타일이라 애매한 느낌?

    그렇다고 인테리어가 요즘스타일이거나 힙한것도 아니구요~~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맘에 들었던 장소에요. 코시국이라 사람도 없고

    맛있는 음식에 맥주까지 곁들이고 싶을때 오면 좋은 곳 같아요 :)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