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와인투데이 : 대전 둔산동 잔와인이 7가지나 되는, 캐주얼한 와인바
    TASTY/BAR 2023. 9. 5. 11:36
    728x90
    반응형
    SMALL

     

    와인투데이

    대전 와인 초심자에게 추천하는 와인바

    대전 둔산동 분위기 좋은 술집


     

     

     

     

     

    와인이 좋아지는 요즘!

    둘이서 병와인을 다 먹기는 부담스럽고,

    잔으로 먹고 싶을 때 찾아갈 만한

    대전둔산동분위기술집 #와인투데이

    다녀왔어요 ❤️

     

     

     

     

    🍷대전둔산동분위기술집 와인투데이 위치

     

     

    🍷대전둔산동분위기술집 와인투데이 외관

    차분한 그레이-차콜톤의 외관이

    고급진듯하면서도 캐주얼한 느낌이예요.

     

     

     

     

    🍷대전둔산동분위기술집 와인투데이 내부모습

     

    내부는 복층 구조인데,

    아랫층 모습은 이렇게 생겼구요.

     

     

     

     

     

     

    윗층은 이렇게 생겼습니당.

    윗층엔 사람이 많아서

    저는 아래로 내려왔어요.

     

     

     

    🍷대전둔산동분위기술집 와인투데이 메뉴판

     

    🍷대전둔산동분위기술집 와인투데이 음식메뉴

    파스타, 피자, 스테이크 등 식사 메뉴들도 있고

    비교적 가벼운 음식들도 있어요.

    저는 이미 1차를 하고 와서

    미들이나 스몰 플레이트를 보다가,

     

    멜론꼰하몽(15,900/회원가14,500)

    주문했어요.

     

    둔산동분위기술집 와인투데이는 회원제를 운영하고 있는데

    회원에게는 음식과 와인을 더 저렴하게 제공하고 있으니

    자주 올 것 같다! 하시는 분들은 회원 등록해도

    좋을 것 같아요 :)

     

     

     

    🍷대전둔산동분위기술집 와인투데이 와인고르기

    와인투데이에서는 와인을 고르기 쉽도록

    지표로 쓸 수 있는 와인맵을 주시더라구요!

    G라고 표시된 것들은

    글라스로 주문이 가능해요!

    저는 레드와인 중에서,

    달지 않고, 미들 바디라는 G3과

    약간 달콤한 G12를 고르기로 했어요.

     

     

     

    🍷대전둔산동분위기술집

    와인투데이 잔 와인, 글라스 와인

    분위기 좋은 대전 둔산동 술집 와인투데이에서

    !잔 단위로!!

    판매하는 7가지의 와인 리스트입니다.

     

    제가 고른 것을 확인해보니

    G3은 코일레 싱글빈야드 까베르네쇼비뇽 (6,900원/회원가 5,900원)

    G12는 그란데알베로네 진판델(7,900원/회원가 6,900원)

     

     

    안그래도 진판델 와인이 궁금했던 차인데

    잘됐어요 >.<

     

     

     

     

    🍷대전둔산동분위기술집

    와인투데이 보틀 와인

     

    7가지 와인 말고도 다른 와인이 많으니

    보틀로 구입하여 드시는 분들은

    전체 메뉴판을 참고하여 고르셔도 됩니다 :)

     

     

     

     

     

    🍷대전둔산동분위기술집 와인투데이 와인

    짠! 와인투데이 와인이 나왔어요

    두 가지 와인이 색감에서는

    큰 차이가 느껴지지 않아요.

    공간이 어두워서 그런가 ㅎㅎ

     

     

     

     

    🍷대전둔산동분위기술집

    와인투데이 와인 추천

     

     

    🍷대전둔산동분위기술집 와인투데이

    코일레 싱글빈야드 까베르네쇼비뇽

    코일레 싱글빈야드 까베르네쇼비뇽 (6,900)

     

    코일레의 싱글빈야드 까베르네쇼비뇽입니다.

    까베르네쇼비뇽은 호불호가 없이 가장 많이 먹는 품종인데,

    코일레 싱글빈야드 까베르네쇼비뇽은

    뭔가 조금 낯선 맛이었어요... ㅋㅋㅋㅋ

     

    코일레 까베르네쇼비뇽은

    블랙베리류의 과실향과

    허브, 다크초콜릿의 향이 특징이라고 해요.

     

    타닌은 부드러웠고 생각보다 더 드라이해서 좋았어요.

    다른데서는 드라이하다고해서 시켜도

    단맛이 꽤많이 나서 당황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와인투데이 표기는 적절하게 느껴졌어요 ㅎㅎ

     

    단 걸 정말 좋아하지 않으시는 분께는 추천합니다.

     

    그치만 제가 시킨 과일보다는

    고기나 크림파스타 등에 잘 어울렸을 것 같아요.

     

     

     

    🍷대전둔산동분위기술집 와인투데이

    그란데알베로네 진판델

    그란데알베로네 진판델(7,900원/회원가 6,900원)

    이탈리아 와인 그란데알베로네 진판델

    저의 진판델 첫경험이었는데,

    그란데알베로네 진판델은

    정말 좋은 기억으로 남을 것 같아요.

    적절한 당도와 적절한 산도가 취향저격...!

    부담없는 타닌감에, 가볍지만 너무 가볍지만도 않은~

    호불호 없이 맛있게 먹을 것 같은 와인이예요

    초보자 추천와인이라고 하는 이유가 있네요.

    너무 맛있었어요 🍷❤️

     

     

     

     

    🍷대전둔산동분위기술집

    와인투데이 안주 추천

     

     

    🍷대전둔산동분위기술집

    와인투데이 멜론꼰하몽

    멜론꼰하몽(15,900/회원가14,500)

    멜론꼰하몽이 나왔어요!

    이탈리아에서는 주로 프로슈토를 올려 먹는데

    스페인에서는 하몽을 올려먹는다고 해요.

    멜론위에 염장한 햄과 치즈를 올린

    기본 중에 기본의 와인안주 🍈

     

     

    달달한 멜론의 맛과 짭짤한 하몽의 맛이

    안어울릴것 같지만 의외로 굉장히 잘어울리는

    단짠 조합!

    저처럼 2차, 3차로 가서

    이미 배가부르신 상태라면

    요 멜론꼰하몽 추천해요.

    과일이다 보니 쭉쭉 들어갑니당!

    하몽이랑 같이 먹어 질리지도 않아요 ㅋㅋㅋ

     

     

     

     
     

    #와인투데이 에서

    와인 딱 한잔씩에, 깔끔한 멜론꼰하몽으로

    금요일 마무리하니까

    너모 좋더라구요 ㅎㅎㅎ

     

     

    나중에 알았지만

    카운터에 마카도 있어서

    와인잔 꾸밀수도 있어요 ㅎㅎㅎ

    너모 늦게 알아버린 것ㅋㅋ

     

     

     

     

    🍷대전둔산동분위기술집 와인투데이 영업시간

    휴무 없음

    (8월만 임시로 일요일 휴무였는데,

    9월부터는 다시 휴무없이 하신대요!)

     

    일, 월, 화, 수, 목 17:30 - 01:00

    금, 토 17:30 - 02:00

     

     

     

     

     

    🍷대전둔산동분위기술집 와인투데이 총평

    적당히 캐주얼한 분위기가 마음에 들었던

    대전 둔산동 와인투데이 입니다.

    그리고 잔와인을 7가지나 고를 수 있다는게

    정말 큰 메리트로 느껴졌어요.

    (하나 드셔야한다면 제가 먹은 그란데알베로네 진판델 추천...)

     

    깔끔한 친절함에 기분좋게 와인한잔 하기 딱 좋은곳이에요.

     

    대전 둔산동 와인바 찾고 계시는분,

    와인 먹고 싶은데 보틀은 부담스럽고

    잔와인 드시고 싶으신분,

    대전둔산동 분위기좋은 술집을 찾고 계시는 분,

    와인 초심자라 와인 고르기 쉬운 곳을 찾으시는 분,

    가볍고 캐주얼한 와인바를 찾으시는분

    #와인투데이 추천합니당ㅎㅎ

     

     

     

    🍷업체로부터 시식권을 제공받아

    이용후 작성한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