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선화동 카라멜 : 파스타와 뇨끼 찐맛집_메뉴,가격,분위기
    TASTY/FOOD 2020. 10. 5. 08:45
    728x90
    반응형
    SMALL

    #선화동카라멜 #파스타맛집 #뇨끼맛집 #내돈내산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선화동 카라멜 #내돈내산 후기 들고왔어욥!

     

    찐맛집 포스팅이라 시작부터 기분 좋은 ㅎㅎㅎ

     

    선화동 카라멜 주차공간:

    주차장은 따로 없구요.

    선화동 골목에 주차하시거나

    근처인 계룡문고 건물 지하주차장에 주차하셔야 할 것 같아요.

    또는 중구청 건물이나 시민대학 건물 주차장 이용하세요.

     

    선화동 카라멜 내부 모습:

     

     

    선화동 카라멜 분위기가 다 안담겼는데 진한 우드색상의 가구들이 마음을 참 편하게 해주는 ㅠㅠ 고급스러우면서도 아담한 크기에 안락한 분위기예요.

     

     

    선화동 카라멜 내부는 조그맣고 아담해요.

    커다란 쉐어테이블이 하나 있고, 바 형식의 테이블이 두 개 정도 있구요.

    그래서 선화동 카라멜은 만석일 때가 많아요.

    만석일 때는 밖에 있는 대기 목록에 전화번호랑 인원 적어두시면 다른 곳에 가있어도 연락이 오셔요.

    제가 갔을 때는 만석이라 번호 적어두고 계룡문고 가서 책읽고 있으니 전화오셨어요.

    다행히 저는 웨이팅 1번이라 거의 바로 연락이 오시더라구요^^

    직원분이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선화동 카라멜 메뉴:

    선화동 카라멜 메뉴판:

    선화동 카라멜 가격:

     

     

    처음 왔다고 하면 메뉴에 대해서도 소개해주세요.

    선화동 카라멜 직원분이 엄청 친절하시더라구요. ㅎㅎ

     

    저는 친구한테 카라멜 뇨끼가 맛있다는 말을 하도 많이 들어서 일단 뇨끼 하나,

    한번도 안먹어본 화이트라구파스타 하나, 그리고 리조또가 같이 나온다고 해서 ㅎㅎㅎ 채끝스테이크(+리조또) 하나 시켰어요.

     

    직원분이 설명하시기를 반주문화 활성화를 위해서 금강골든에일이나 라임파인을 시키면 전체 금액에서 10% 할인을 해준다고 하네요. 단, 주류를 1인 1술로 시키셔야 해요.

    저희는 셋이 갔고 마침 맥주가 땡기는 분위기라 금강골든에일(드래프트) 2잔과 라임파인 1잔 시켰어용.

     

     

     

     

    선화동 카라멜 음식

    맥주 몇모금 마시고 있으니 음식 나왔어요. 비쥬얼도 대박인 선화동 카라멜 메뉴들 ㅠㅠㅠ

    #선화동 카라멜 내돈내산 후기

     

    메뉴 하나씩 소개할게요!ㅎㅎ

     

     

     

     

     

    채끝 스테이크+리조또(33,000): ★★★★★

    채끝 스테이크 말해 무엇하나요?

    굽기만 적당하다면 맛없기 힘든 메뉴죠.

    적당하게 미듐으로 구워져서 맛있었고 자를 수 있는 포크랑 나이프를 따로 주셔서

    그걸로 잘라먹었어요. 기본 크기는 조금 커요 ㅎㅎ

    수란이 올라간 리조또도 존맛탱이었어요. 수란을 터뜨려 리조또 위에 채끝 스테이크 하나씩 올려먹으면.. 휴.. 또 먹고싶어요.

     

     

     

    뇨끼(12000원): ★★★★

    친구들이 다 너무 맛있다고 했던 뇨끼 역시 정말 맛있었어요.

    사실 대흥동의 다른 음식점에서 뇨끼를 맛봤을 때는

    그저그렇다고 생각했거든요.

    여기서 먹은 뇨끼는 정말 맛있더라구요.

    단순히 느끼한 맛이 아니라 고소하고 입에 착 감겼던 뇨끼 맛...

    가격대비 정말 퀄리티 있는 메뉴라고 생각했어요.

    하지만 기대치가 워낙 높았어서 오히려 저는 뇨끼보다는 다른 메뉴가 더 맛있긴 했던 것 같아요. ㅋㅋ

     

     

     

    화이트라구파스타(12000원): ★★★★★

    와 이건 베조 강추메뉴에요 ㅠㅠㅠ

    다시가도 또 먹을 것 같은 선화동 카라멜의 화이트라구파스타ㅠㅠ

    일반라구파스타는 어떨지도 궁금하긴 하네요 ..

    선화동 카라멜 가시면 이 화이트라구파스타는 꼭 드셔보세요.

    진짜 간도 적당하고 고소하면서 느끼하지도 않고 깊이 있게 맛있어요 ㅠㅠ

    요리에 들이신 정성 대비하면 가격도 정말 저렴하게 내놓으신 것 같아요.

     

     

     

     

    맥주 짠 사진으로 마무리.ㅋㅋㅋ

    주류 평가도 해볼게요.

    금강골든에일(4000원) :★★★★ 드래프트비어인 금강골든에일. 맛은 정말 있었어요 제가 먹어본 에일맥주중 거의 최고! 근데 음식 양에 비해 맥주량은 정말 적어서 아쉬웠어욥~~ 메뉴판에 280ml라고 적힌거 보고 예상은 했지만 살짝 아숩..

    라임파인(5000원):★★★ 상큼하고 무난한 맛~ 술같지 않고 음료수 같은 맛이라 알콜향 나는걸 별로 좋아하지 않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라임파인 역시 양은 좀 적은게 아쉬워서 별점은 3점~

     

    선화동 카라멜 영업시간:

    선화동 카라멜 영업시간:

    매일 11:30 - 21:00

    break time 15:00~17:30
    월요일 휴무

    선화동 카라멜 총평:

    선화동 카라멜 총평:

    ★★★★★

    가게 분위기도 좋고 내부도 청결했으며,

    맛, 가격, 친절한 직원분까지 완벽했던 선화동 카라멜.

    재방문 의사 만땅, 진짜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