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주객사맛집 : 고사바베큐, 식사 겸 반주 한잔!,한국식 바베큐,내돈내산
    TASTY/FOOD 2020. 10. 11. 18:45
    728x90
    반응형
    SMALL

     

    전주객사맛집 : 고사바베큐


    오늘은 고사바베큐라는 전주 객사의 맛집 겸 술집 후기입니다. 신상맛집인듯 해요 후후

     

    전주 여행갔을때 저녁 해먹기 귀찮아서

    숙소 근처의 전주 객사 객리단길 중 전주객사맛집을 찾았지요.

    젤 맛있어보이는 집으로 들어갔어요!😏

     

    이름은 #고사바베큐

    분위기는 맥주가 어울리는 술집에 가깝지만 식사로도 손색없을 만큼 꽤 만족스러웠던 요리였답니다 

     

    #전주객사맛집#전주고사바베큐 입구

    고사바베큐 외관입니다.

    컨셉이 참 바베큐 집이랑 어울리는 모습

    술집이라 그런지 제가 간 5-6시 에는 오픈때라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전주객사맛집#전주고사바베큐 내부

    전주객사맛집 고사바베큐의 내부는 안락한 느낌. 인테리어는 살짝 레트로한 느낌을 주었네요.

    색감이 예쁜 내부였어요:)

    전주객사맛집 고사바베큐는 술집이지만 저는 식사 목적으로 5~6시쯤 들른거라

    사람이 많이 없었어요.

     

    #전주객사맛집#전주고사바베큐 메뉴

    #전주객사맛집#전주고사바베큐 메뉴판

    #전주객사맛집#전주고사바베큐 가격

     

    전주맛집 전주고사바베큐의 메뉴는 간단하게 네 종류.

    안주로 먹기에는 가격이 좀 비싸죠ㅠㅠ

    저희는 식사라고 생각하고 가서 별로 비싸다고 안느꼈지만

    지금 리뷰하려고 보니 안주로 드시러 오시는 분들껜 좀 비싸다고 느낄수도 있게써여.. 전주고사바베큐는 식사겸 해서 1차로 추천드립니당.

    💚전주고사바베큐 대표 메뉴💚

    스페셜고사바베큐(34,000원)

    : 닭다리, 삼겹살, 떡갈비, 소세지, 야채, 숙주 + LA갈비

    고사바베큐(28,000원)

    : 닭다리, 삼겹살, 떡갈비, 소세지, 야채, 숙주

    라갈비바베큐(25,000원): LA갈비, 비빔면

    치킨바베큐(22,000원): 닭다리살

     

    #전주객사맛집#전주고사바베큐 사이드메뉴

     

    물론 전주고사바베큐에는 맥주랑 같이 먹기 딱인 사이드 메뉴도 있습니다.

    술 마시러 왔으면 먹을거 너무너무 많았을듯 하네욤..

    참 맥주랑 어울리는 메뉴가 많은 전주고사바베큐..

    #전주객사맛집#전주고사바베큐 주류

     

    전주객사맛집 고사바베큐 주류 메뉴입니다.

    유자하이볼이 넘 궁금하긴 했지만 밥 먹으러 온거여서 패스.. 하려다

    분위기가 너무 맥주를 마셔야할것만 같은 분위기라 보리맥주 1인 1잔씩 주문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반주는 사랑입니다 ❤

     

    #전주객사맛집#전주고사바베큐 맛평가

    저희가 시킨 메뉴는 그냥 고사바베큐(28,000원)

    스페셜이랑 큰 차이 없을거 같아서 고사바베큐로 주문했어요.

    그리구 양이 많아보이더라구요.

    사이드를 시킬까했지만 양이 많을거 같아서 일단 먹어보기로.

     

    고사바베큐: ★★★★

    여러분 반전은 없슴니다.

    바베큐인데 맛이 없을리가 없잖아요? 온갖 고기들이 함께 나오는뎁♥

    삼겹살에 닭에 떡갈비에 소세지에... 숙주, 써니사이드업과의 조화까지

    존맛탱이었고 특히 소세지가 정말 맛있었구요.

    삼겹은 숙주랑 계란이랑 함께 먹으면 진짜 맛..있겠죠... ㅠ

    양은. 저희가 원래 먹는 양이 많진 않지만 여자 셋이 먹고 엄청 배불렀어요!

    (맥주탓이 있을수도..ㅎㅎ)

     

    보리맥주: ★★★★

    3천원이라는 가격에 짱시원한 생맥을 마신다는 것만으로도 좋았고, 맛이 정말 별로였으면 그래도 별점 낮게 줬겠지만 제 입맛엔 맛도 괜찮았어요. 가성비 좋아서 별 네개!

     

    #전주객사맛집#전주고사바베큐 총평

    :★★★

    맛도 있고 생맥주 먹기엔 가성비 좋은 편.

    인테리어도 나쁘지 않고 깔끔.

    그렇다고 고사바베큐만의 어떤 특별한 맛이나

    특별한 분위기가 있던 건 아니어서 총평 별3개입니다.

    그리고 둘이서 먹기에는 너무 비싼 안주.ㅠㅠ

    3-4명이서 먹기에는 괜찮을 것 같아요.

    #전주객사맛집#전주고사바베큐 위치

    전주객사맛집 고사바베큐 위치입니다:) 찾기 어렵지 않은 위치입니당

    아직 카카오에 안떠있어서 제가 직접 입력했어욥 ㅎㅎ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