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주떡갈비 : 한옥떡갈비, 가성비 최고 떡갈비맛집_내돈내산후기
    TASTY/FOOD 2020. 10. 6. 10:22
    728x90
    반응형
    SMALL

    #내돈내산#전주떡갈비#전주맛집#전주떡갈비맛집#전주여행

    안녕하세요~~ 베조입니다. 이번에 전주 한옥마을 다녀왔거든요~~~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는 전주떡갈비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전주떡갈비 하면 유명한 몇 개의 가게들이 있는데 저는 그 중 한옥떡갈비로 다녀왔어요.

    터미널에서도 그리 멀지 않고 한옥마을에서도 멀지 않아요.

    전주 떡갈비 / 한옥떡갈비 외관:

    1층이 전주 떡갈비집, 2층이 카페네요. 한옥떡갈비에서 식사한 영수증을 카페에 가지고 가면 할인하는 이벤트도 있었던 것 같아요. 이용하지 않아서 자세히 못봤네요^^

    전주 떡갈비 / 한옥떡갈비 주차공간:

    전주 떡갈비 / 한옥떡갈비 앞에 차 3-5대 정도 주차 가능해요.

    터미널 근처라 뚜벅이분들도 걸어갈수 있으실 거예요^^

    전주 떡갈비 맛집 한옥떡갈비 내부:

    전주떡갈비 한옥떡갈비 분위기:

    한옥떡갈비 내부는 전체적으로 그냥 깔끔해서 가족끼리 가시기에 좋아요.

    제가 간날은 사람이 별로 없어서 왠지 잘못온게 아닐까 싶었지만 먹어보고 나서는 만족했던 전주 떡갈비 맛집이었어요^^

    전주떡갈비 / 한옥떡갈비 메뉴:

    전주떡갈비 / 한옥떡갈비 가격:

    메뉴는 깔끔한데요. 제가 한옥떡갈비를 고른 이유는

    떡갈비가 너무 거한 정식으로 나오지 않고

    김치찌개+떡갈비

    막국수+떡갈비

    비빔밥+떡갈비

    이런식으로 깔끔하게 고를 수 있기 때문이었어요.

    떡갈비는 돼지고기(9500원)/호주산소고기(13000원)/한우갈빗살(23000원) 중에 고를 수 있고 그거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네요~^^

    한우갈빗살로 만들어진 떡갈비 세트도 그다지 비싸지 않죠?^^

    저는 이 중 가장 저렴한 돼지고기 떡갈비로 시켜보았어요.

    전주 떡갈비 / 한옥떡갈비에서도 물론 추가 떡갈비도 시킬 수 있어요.

    돼지고기 떡갈비 3500원, 호주산 소고기 떡갈비 7000원, 한우갈빗살 떡갈비 16000원 입니다.^^

    셋이서 먹었기 때문에

    김치찌개세트1, 막국수세트1, 비빔밥세트1 이렇게 한개씩 시켰습니다.

    먹다가 찍어서 지저분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9500원*3세트메뉴=28500원 왕저렴!!!

    비빔밥 먼저 소개해드릴게용

    전주 떡갈비 한옥떡갈비 비빔밥: ★★★

    베조는 사실 제일 맛있다고 생각했던 비빔밥!

    웃긴게 셋이 먹었는데 셋이 다 원픽이 달랐어욤ㅋㅋ

    제가 시킨 메뉴는 아니었는데 젤 맛있었어요.

    무난무난한 맛있음이지만 떡갈비랑 조합이 너무너무 좋았어요~

    아 또먹고싶네요.

    전주떡갈비 / 한옥떡갈비 김치찌개: ★★★

    시킨 친구가 떡갈비랑 조합이 좋다며 원픽으로 고른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별점을 다 똑같이 줄 수 밖에 없는게 다 넘 맛있긴 했는데

    같이간 사람마다 최고로 고른게 모두 달라서 ㅎㅎ

    김치찌개시키면 공깃밥도 같이 주고, 소량이지만 돼지고기도 들어있어여 ㅎㅎ

    전주떡갈비 / 한옥떡갈비 막국수: ★★★

    제가 시킨 막국수! 정말 맛있었고 상큼해서 1도 안느끼했어요!

    하.. 지금 생각해도 세개다 떡갈비랑 어울리는 메뉴네요

    막국수 양도 찔끔주지 않고 낭낭하게 주셔서 ㅋㅋㅋㅋ 배부르게 먹었어요.

    전주떡갈비 / 한옥떡갈비 메인 떡갈비: ★★★★

    떡갈비도 존맛탱이었고 가장 저렴한 돼지고기 떡갈비를 시켜서 기대하진 않았는데 생각보다 정말 맛있었어요. 적절한 간과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이었습니당 ㅠㅠ

    한우 갈빗살로 먹었으면 얼마나 더 맛있었을지 ㅎㅎㅎㅎ!

    하지만 가격대비 정말 짱이었어요 ㅠㅠ

    전주하면 떡갈비가 떠오르잖아요.

    저도 전주떡갈비를 꼭 먹고 싶었지만 또 먹는 것에 비중을 두고 여행간 건 아니었거든요. 그런의미에서 이런 가성비 좋은 전주 떡갈비 맛집을 찾게되서 기뻤어요~

    제가 찾던 딱 그런 맛집이었어요.

    전주떡갈비 / 전주 한옥떡갈비 영업시간은?

    연중무휴라 연휴에도 열어서 좋았어요~~~

    전주 한옥떡갈비 영업시간:

    11:30-22:00

    연중무휴

    전주 한옥떡갈비 총평:

    전주 한옥떡갈비 총평:

    ★★★

    맛과 가성비로 따지면 너무나 만족스러웠던

    전주 떡갈비 맛집.

    매장 내부도 깨끗하고 화장실도 깔끔.

    분위기가 특별한건 아니어서 별점 3점.

    전주떡갈비 / 전주 한옥떡갈비 위치: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