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홍천 숙소 : 홍천 아레나 펜션 '제노아' 내돈내산 솔직후기
    TRAVEL/COUNTRY 2021. 3. 4. 08:51
    728x90
    반응형
    SMALL

     

    홍천 아레나 펜션 후기

     

    얼마전 홍천 아레나 펜션을 다녀왔습니다ㅎㅎ

    홍천은 공기가 참 좋은 곳이고

    홍천 아레나 펜션은 특히 구비구비 깊숙한 곳에 있어서

    공기가 참 좋아요.

     

    #홍천 아레나 펜션 위치

     

    주변에 아무고토 없어요...ㅎㅎ

    차 타고 깊숙히 들어가야하고,

    가는길이 밤에는 정말 어두워요. 가로등이 얼마 없어서...

    해가 진 다음 가면 어두우니 주의하세용 :-0


     

    #홍천 아레나 펜션 예약

    야놀자에서 예약 가능합니다 ㅎㅎ

     

     

     

    제가 예약한 방은

    #제노아 입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깔끔해보였어요 :)


     

     

    홍천 아레나 펜션 솔직후기 시작~

     

     

    #홍천 아레나펜션 도착

     

    도착하면 주차후에 계단위에 있는 관리실이 보여요

    관리실이라고 에이포용지에 적혀서 붙어있네요ㅎㅎ

    사장님한테 예약자 이름을 말하니까 방안내해주셨어요

     

    추워서 수영장은 운영안하고 있었지만

    원래 여름엔 수영 많이 하시더라구요

    하지만 지금은 너무 쓸쓸해보이는 영장이,, ㅠㅠ

    안뇽

     

    사장님이 안내해신 쪽으로 차를 옮겨댄 후에 짐을 날랐어요

     

    #홍천아레나펜션 제노아

    문을 열고 계단을 올라가봅시다 ㅎㅎ

     

    계단 올라가면 바로 방이 있는게 아니구 복도에 다시 문이 여러개 있는 구조에요.

    그리고 난방을 미리 해두셔서 방이 아주 따뜻했어요.

    여기 방 아니고 방 들어가기전 복도인데

    세심하게 잘 꾸며놓으신거 보이시죠ㅠㅠ

     

    이렇게 복도가 있고 방이 세군데 정도 있는 듯했어요.

     

    안내해주신 방으로 들어갔어요

    문은 이렇게 이중잠금장치가 되어있엇으용 (안에서 찍은것)

     

    #아레나펜션 제노아룸 내부모습

    들어가면 옷걸이가 있어서 외투나 모자를 걸어둘 수 있었어요.

    사소하지만 꼭 필요한 것 ㅠ

    특히 다음날 입을 옷 같은건 미리 걸어두고 싶음

    다만 옷걸이가 많진 않아서 아쉬웠어요.

    걸어야될 옷이 한두벌이 아닌데 @.@ㅋㅋㅋ

    #홍천아레나펜션 제노아룸 모습이에요

    너무 아늑하고 예쁘죠ㅠㅠ

    사실 별로 기대 안하고 갔었는데

    예약할 때 본 사진이랑은 방이 좀 다른느낌이었지만

    저는 오히려 아늑하고 따뜻한 자취방같은 느낌이라 더 좋았어요ㅎㅎ

     

     

    #홍천아레나펜션 제노아 화장실

     

    홍천 아레나펜션 화장실도 오래된 인테리어임에도 불구하고

    찝찝한 부분 없이 너무 깨끗하게 잘 해놓으셨더라구요

    화장실 청결에는 좀 예민한편인데

    리모델링한 인테리어가 아닌데도 깨끗하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이 나무탁자도 너무 귀여웠어요

    저녁때 티비보면서 크래커 같은 간단한 간식에

    맥주한잔 하기에도 딱 좋지 않나용

    소파도 이쁘고 벽에 기대어있는 소품걸이에

    가방이랑 모자 걸기도 좋더라구요 ㅎㅎ

     

     

     

    홍천 아레나펜션 제노아 방은 복층구조인데

    복층의 윗층에 침대가 하나 있어서 한두명이 잘 수 있고

    여기에 침구류를 하나 더 놔주셔서

    아랫층에서도 잘 수 있어요.

    추가로 주신 침구류도 깨끗했어용 :)

    3~4명이 와도 좋을거같아요

    윗층에서 내려다본 아레나펜션 제노아룸 주방 !

    깔끔하죠?!

    아레나펜션 주방 후기들어갑니다.

    사진찍으려구 일부러 다 열고 찍었어요.

    안에 있는것들 확인하세용

    소주잔, 머그컵, 밥그릇, 국그릇, 접시, 수저, 채반이랑 바가지, 쟁반도 있어욤

    제노아룸은 싱크대 크기가 작고 냉장고도 작아요.

    냉장고에 넣을걸 너무 많이 사시면 힘들듯 합니다.

    적당히 적당히..^^

    조리대가 너무 작아서

    요리할때는 여기 옆에 있는 테이블을 이용해야 하실거예용 ㅎㅎ

    그래도 테이블은 꽤 크고,

    안쪽에 이렇게 생긴 간이 의자가 두개 더 있어서

    먹을 땐 최대 네명까지 같이 먹을 수 있어욥

     

    #아레나펜션 바베큐장

    아레나펜션 베란다에는 이렇게 개별바베큐장이 마련되어있어요

    이점은 정말 장점! 그리고 막힌 베란다 형태라 연기나면 창문을 열어도 되고,

    바람도 많이 안들어 별로 안춥고 좋겠더라구요

    여기 전자레인지도 있구요!

    바깥인듯 아닌듯

    콘센트도 쓸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저는 고기를 안 사들고 와서 바베큐장을 이용하지는 않았는데

    담에 오면 꼭 이용해보고싶네요.

    재떨이가 있는걸 보니 넘 귀여운 흡연존...?ㅋㅋㅋㅋㅋㅋ

    베란다 창문 열어놓고 흡연 가능할듯 합니다 ㅋㅋㅋㅋ

    뭔가 근데 제가 느끼기에는 귀여운 댕댕이존처럼 느껴졌어욬ㅋ

    반려동물 존...

     

    #홍천아레나펜션 침실

    복층의 윗층으로 올라가면 이렇게 아늑한 침실이 있어요

    복층구조상 추울 줄 알았는데 전기장판도 있고

    생각보다 바람들거나 하는거 없이 따뜻했어요.

    조명도 켜두셔서 너무 예뻤음 ㅎㅎ

    조그마한 화분도 놔두셨더라구요 센스있으신 사장님 ㅎㅎㅎ

    침대는 높은침대가 아니라

    낮은 프레임에 매트리스가 깔려있는 형태에요.

    소박하지만 너무 예쁘죠~~

    베개랑 이불이 너무너무 깨끗했고,

    호텔식 침구처럼 바스락거리고 무게감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침구류는 새로 바꾸신듯 해요

    침대와 침구가 깨끗해서 침대에서 잔 사람들은 넘 기분 좋아했어용

    (그래도 1층 바닥도 따뜻했어요)

     

     

    #홍천 아레나펜션 다용도실

     

    홍천 아레나펜션에는 모두가 누릴수있는 다용도 공간이 있는데

    이거 진짜 꿀이더라구용

     

    아래가 아레나펜션 다용도실모습이에요.

     

    커다란 쉐어테이블도 있고 피아노, 각종 게임들, 만화책까지 있어요.

    짱이죠ㅠㅠ 시간만 있다면 여기서 놀아도 좋을 것 같아요.

     

     

    저희가 온 이유는 바로 아래 요리재료들 가지러!ㅋㅋ

     

    사장님 센스 짱이셔요..

    왠만한 간 맞출만한 재료들은 다 있어요.

    식용유, 식초, 설탕, 소금, 간장, 참기름, 후추, 미원 등

     

    종이컵, 호일, 믹스커피도 있어요.

    저희는 종이컵에 식용유를 조금 담아왔어요.

     

    저희는 아레나펜션에 설탕이 있는줄도 모르고 다사왔답니당 ㅠㅠㅋㅋㅋ

     

     

     

     

    오늘의 요리 ㅎㅅㅎ

    삼겹살 오일파스타,

    치즈를 다 때려넣은(?) 리코타치즈샐러드, 가리비찜.

    샐러드에는 리코타치즈랑 과일들어간 치즈도 넣었어요

    너무너무 맛있었는데 양이 많아서 남겨서 아쉽 ㅠㅠ

    세가지 메뉴랑 와인, 소주를 같이 먹었어요 (무슨조합이여..ㅋㅋ)

    홍천아레나펜션에서

    행복한 저녁식사였습니당 ㅎㅎ


    #홍천아레나펜션 총평

    ★★★

    :고급 펜션들처럼

    엄청난 분위기 맛집은 아니었지만

    저렴한 가격에 이렇게 깨끗하고 아늑한 숙소에서

    묵을 수 있음에 감사했습니당.

    사장님이 너무 관리를 잘하시구 센스있으신것 같아요.

    서비스나 청결도 면에서 너무 만족한 홍천 아레나 펜션.

    또 홍천이나 춘천쪽 여행을 갈일이 있다면

    다시 오고 싶은 곳이었어요.

    공기도 너무 맑고 방안도 따뜻하고 불편함없이

    잘 묵고 왔습니다 :)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