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수 슈가브리움 : 실내풀, 어메니티, 내부모습, 주방식기, 플로팅조식
    TRAVEL/COUNTRY 2022. 2. 23. 10:02
    728x90
    반응형
    SMALL

     

    여수 슈가브리움

    넘 늦어버린 여수 슈가브리움 후기입니당 :)

     

     

    인스타마다 올라오는

    플로팅 조식/석식 사진이 정말 유명한 여수 슈가브리움!

    내부 모습까지 찍어서 꼼꼼히 포스팅 해드릴게요ㅎㅎ

    구불구불한 언덕길을 올라가다보면 나오는 슈가브리움

    리셉션으로 가는길이 친절하게 표시되어 있습니다. 주차공간은 여기저기 주차장이 있으니 편한 곳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저는 리셉션을 지나서 있는 쪽에 주차했어요

    안쪽 주차장 모습이에요 ㅎㅎ

     

    여수 슈가브리움 리셉션 (체크인데스크)

    여수 슈가브리움 리셉션 도착해서 친절한 직원분의 안내를 받았고

    슈가브리움 안내문이랑

    요트체험 할인권, 지인추천 할인권?을 받았어요.

    이 할인권을 지인한테 주고 지인이 여수 슈가브리움을 이용하게 되면

    추천인도 5만원인가 페이백을 받는다고 하네요 ㅎ.ㅎ

     

    저희는 여수슈가브리움 피피 객실을 예약해뒀기 때문에 리셉션 옆에 있는 피피 건물로 이동했어요.

     

    이름이 피피라니 귀엽죠 ㅋㅋ

    요 계단으로 올라가면 윗쪽에도 객실이 있어요! 저는 15인가 16인가 그랬습니다

    도착하자마자 슈가브리움 야경이 너무 예쁘다고 법썩떨며 찍었더니 왼쪽에 손그림자 무엇..ㅋㅋㅋㅋ

     

    여수 슈가브리움 피피 내부모습

    슈가브리움 (PIPI) 1층

     

    여수슈가브리움 피피 내부모습이에요!

    들어가자마자 넓고 깨끗해서 쾌적한느낌에 기분이 좋았어요.

    여수슈가브리움은 2층 구조인데 1층에 주방과 욕조, 풀이 있어요.

    사진에 보이는 안쪽의 도어를 열면 풀장이 있습니다 ㅎㅎ

     

    주방도 깔끔하고 음악도 틀수 있어요

    딱 들어가니 음악이 흘러나오고 있어서 더 좋았고 음악의 장르를 고를수 있으나

    생각처럼 그렇게 막 맘에 쏙드는 음악은 없었음..ㅋㅋㅋㅋ

    노래 좋아하시는 분들은 블루투스 스피커 챙겨가시길 추천ㅎㅎ

    여기서도 대여가 가능한데 대여료가 비쌌던 것 같아요 ㅠ

    풀은 생각보다 많이 작았지만.. 야경이 너무 예뻐서 좋았어요.

    수영가운도 꼭 추가금 내고 받아오세요.

    수영하고 나오면 춰여...ㅠ

     

    계단을 타고 여수 슈가브리움 2층으로 올라가보겠습니당

     

    여수 슈가브리움 피피 침대

    침대도 너무 푹신하고 침구류 컨디션도 최상이었어요 만족만족

    넷이서 가서 둘씩 누워도 충분할 정도로 침대 사이즈가 넉넉했어요 ><

     

    그리고 여수 슈가브리움 피피 2층도 정~말 따뜻했어요

    편안한 좌석

    여수 슈가브리움 피피룸에는 이렇게 여럿이서 모여서 도란도란 할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사실 침대에 눕는 시간이 더 많죠..ㅎ

    침대 옆에는 화장실과 샤워실이 있어요.

    양옆으로 분리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화장실이랑 샤워실 분리되는 거 은근 중요..ㅋㅋㅋㅋ

    여수 슈가브리움 샤워실

    화장실도 따뜻한...

    내부 컨디션도 아주 좋았어요 깨끗~

    수건이 꽤 넉넉하죠?!

     

    옷걸이랑 휴지, 수건, 타월 등이 구비되어있어요

     

    커튼 열고 테라스로 나가봤는데 또 요렇게 만들어두어서

    날씨 좋을땐 아무 생각 없이 누워있기도 너무 좋겠더라구요.

    무엇보다 여기 테라스에서 보는 아경도 너무너무 예뻐요
     

     

    여수 슈가브리움 피피 테라스에서 보는 여수밤바다..

    낭만있쥬

     

    여수슈가브리움 어메니티는 이렇게 준비되어있어요. 칫솔, 치약,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빗까지 거의 모든게 다 있지만 역시나 컨디셔너는 개인적으로 준비해가는게 좋겠더라구요...

     

    1층으로 내려와 수영 조금 하다가 저녁준비 하기로 했어요!

     

    최신인기가요 ㅋㅋㅋㅋㅋㅋㅋ 재즈나 아이돌음악 등도 있습니다.

    음악 틀어놓고 수영하러 가실게요~~

    아기자기한 풀

    둘이서 놀기엔 딱 좋고 넷이 놀기엔 좀.. 좁아요.. ㅋㅋㅋㅋㅋ

    그래도 신난다 재미난다!

    알차게 쓰지 못했던 욕조.. 수영을 한참 하니 배가 고파서 저녁을 먹기로 했어요.

     

    여수 슈가브리움 주방엔 어떤 식기들이 있는지 궁금하실까봐 찍어왔어요 :)

     

    여수 슈가브리움 피피룸 주방 공개합니다!

     

     

    센스있게 머그컵, 와인잔, 소주잔까지 종류별로 있는데다

    그릇과 접시도 넉넉하게 있어요

    전자렌지도 당연히 잇공..

    집게, 가위, 수저, 주걱도 있구요

     

    냉장고가 조금 작아요~~ 근데 저녁만 해먹고 아침은 플로팅조식을 신청해서

    상관 없었어요!

    쓰진 않았지만 밥솥도 있네요 ㅋㅋ

    비닐봉지에 위생장갑에 고무장갑까지 아주 살뜰히 잘 챙겨놔주셨죠^^
     

    칼, 냄비, 후라이팬도 있었어요

     

     
     

    있을거 다있죠 진짜ㅋㅋㅋㅋ

    여기서 밀키트로 간단히 저녁해먹었어요 ㅎㅎ

     

    캔들이랑 워머도 있어서 켜두었어요 ㅎㅎ

    다음 날 아침 테라스 풍경 너무 좋아서 찍었어요 기분 넘 좋은 아침 ㅠㅠ

     

    오늘의 아침!!! 여수슈가브리움의 시그니처!ㅋㅋㅋ

    배달해주신 플로팅 조식

     

    이렇게 배달되어왔어요. 세팅해볼까요 ><

    짠! 너무 예쁘고 먹음직스럽죠~~ 가격대는 너무 비싸지만.. (8만원정도 했던 것 같네요..) 양이 생각보다 많아요.

     

    물에 띄워놓고 먹으면 분위기도 좋고 맛있고...  너무 행복해요 ㅎㅎㅎ

    진짜 맛있어요. 양이 너무 많아서 이거 먹으면 점심은 패스임...ㅋㅋㅋㅋ

    그래도 여수 슈가브리움 가시면 한번쯤은 드셔보시길 추천해요 ㅎㅎ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