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둔산동 초연정 : 스카치에그, 방울초밥 내돈내산 후기
    TASTY/FOOD 2020. 12. 11. 09:13
    728x90
    반응형
    SMALL

    #둔산동초연정#내돈내산후기

    오늘은 주변인들이 모두 인정한 둔산동의 맛집 소개입니다!

    메뉴는 초밥이에요.

    초밥 안좋아하는 분들 많이 없더라구요

    은근히 비싸서 자주 먹는 메뉴는 아니지만

    먹을때마다 참 기분좋게 맛있게 먹는 메뉴.

    둔산동에 상무초밥이 유명했었는데 이번에 또 초밥집이 새로생겼더라구요. 이름은

    초연정

    이미 가보신 분들도 많을거라 생각해요

    주말에 갔을땐 재료가 소진되어 음식을 먹을 수 없을정도로

    인기가 많더라구요

    둔산동 갤러리아타임월드 근처에 자리잡고 있어

    찾아가기도 쉽습니다.

    주말에 방문 실패후ㅠ_ㅠ

    평일에 다시 방문했더니 사람이 없더라구요.

    둔산동 갤러리아 갈 일이 있어 갤러리아 타임월드에 주차하고나서 저녁식사 하러 초연정을 방문했어요.

    둔산동 초연정 영업시간

    매일 11:30 - 21:00

    브레이크타임 14:30~17:00

    라스트오더 20:30

    (재료 소진시 조기마감)

    재료소진시에는 마감하니 왠만하면 일찍 가시길 추천합니다 ㅠㅠ

    둔산동 초연정 위치

     

    갤러리아 타임월드 뒷쪽으로 가시면 됩니다!

    초연정 외관 사진은 못찍었지만

    내부에서 보이는 것처럼 바깥도 흰색 벽으로 앤틱하게 꾸며져있어서

    찾기 쉬우실거예요!

    둔산동 초연정 입구

    요기가 들어오는 문.. 한가지 아쉬웠던건 화장실이 밖에 있네요ㅠㅠ

    화장실이 건물 밖에 있으면 전 잘 안가게 되더라구요

    특히 겨울엔 정말 치명적인 단점이에요 ㅠㅠㅋㅋㅋㅋㅋㅋ

    둔산동 초연정 내부

    고급 초밥집 같은 둔산동 초연정의 내부모습ㅋㅋ

    밖에서 봤을때 너무 흰색 벽이라 솔직히 인테리어는 기대 안했는데 ㅋㅋ

    (막 너무 하얗고 그런건 제스타일이 아니라,,,ㅎㅎ)

    안은 훨씬 안락하게 잘 해놓으셨더라구요.

    테이블 옆에는 옷이나 소지품을 넣어둘 수 있도록 작은 바구니까지

    놓아주신 센스~

    초연정 가격은 어떤지 한번 볼까요?

    둔산동 초연정 메뉴, 메뉴판

    둔산동 초연정 가격

    초연정의 시그니처인 방울초밥!

    모듬은 11피스에 13,500원.. 가격은 저는 적당하다고 생각했습니당

    근데 왜 포장하는게 천원추가인거죠???ㅋㅋㅋㅋㅋㅋ 신기해요

    저희는 커플세트 c와 모듬초밥 하나 시켰어요.

    커플세트 c 는 에피타이저 + 모듬초밥 20피스 + 우동2개 + 스카치 에그

    요렇게 구성되고 35,000원입니다. 스카치 에그가 너무 궁금해서 시켰어용!

    둔산동 초연정 주문

    초연정 주문은 요 주문기를 통한 셀프오더링시스템.

    테이블을 선택하고, 메뉴를 고르신 후 결제하시면 됩니다.

    친구는 요런 선불 시스템이 마음이 편하고 좋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매도 먼저 맞는게 낫다나?ㅋㅋㅋㅋㅋ 싫은거 먼저하고 ~

    맘편히 맛있게 먹구요.

     

    자리에 수저, 종이컵, 냅킨, 간장과 종지가 마련되어있습니다.

    조금 기다리면 커플세트 c 의 에피타이저로 요런 전채요리를 주시네요.

    토마토랑 치즈가 새콤달콤한 소스에 절여져 있어요

    맛있었어요 입맛 확 업!ㅎㅎㅎ 토마토는 좀 셔서 다들 인상을 찌푸리면서 먹었는데 그래도 다들 맛있다고 했다눙 ㅋㅋ 셋이서 먹었는데 3인분 다 주셨어요. 감사하게도:)

    둔산동 초연정 초밥: 커플세트C, 방울초밥 모듬 11피스

    저희가 시킨 커플c 메뉴 메인인 모듬초밥 20피스와

    일반 방울초밥 모듬 11피스가 등장해씁니다.

    요래요래 방울초밥 비주얼에 반해서 가게된 둔산동 초연정 ㅠㅠ

    너무너무 이쁘고 귀엽죠~?

    데이트코스로도 왕추천하는 둔산동 초연정입니다ㅠㅠ

    방울초밥 모듬&모듬초밥 20피스 : ★★★★★

    초밥맛이 정말 좋았고 같이간 친구 모두 만족했어요.

    데코도 너무 예쁘고 먹기도 좋은 크기에 회도 싱싱했구요

    다들 맛있다고 좋아했습니당.

    초밥을 먹고 있으니 조금 뒤 나온 스카치에그. 단품으로도 팔더라구요

    스카치에그: ★★★★★

    나오고 나면 치즈를 녹여서 위에 부어주세요.

    치즈폭포ㅠ 너무 좋구요.... 보기만 해도 행복해지는 비쥬얼..

    맛은 함박스테이크 같은 맛이에요 근데 겉에가 돈까스처럼 바삭한 튀김이라

    색달랐어요. 궁금하면 꼭 드셔보세요 저는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둔산동 초연정 총평

    : ★★★★

    먹고 온 사람들 모두 만족했던 초밥 맛집

    방울모양 초밥과 예쁜 플레이팅으로 기분좋게 먹을 수 있는 곳.

    재료 소진되어 발길을 돌리는 일이 있을 수 있으니

    가능한 평일에 가시고, 주말엔 좀 일찍 가실것.ㅎㅎ

    저는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다만 화장실이 밖에 있고 재료소진이 빠른점이 조금 아쉽네용.

    초밥, 스카치에그 등 음식 맛은 넘 좋았어요 ^^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