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전 치앙마이방콕 : 생방송투데이방영, 태국음식맛집, 분위기와 맛 모두 추천할만한 맛집
    TASTY/FOOD 2020. 12. 19. 08:20
    728x90
    반응형
    SMALL

    치앙마이방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소제동의 유명한 태국음식맛집

    대전 소제동 치앙마이방콕을 소개해드리려구요 ㅎㅎ

    11월 11일 생방송투데이에도 태국퓨전식으로 소개가 된 곳인데요

    바로 대전 소제동 치앙마이방콕..

    제가 생방송 투데이에 소개됐다는 걸 안 이유는ㅋㅋㅋㅋㅋㅋ

    제가 갔을때 촬영팀이 계셨으요 ㅋㅋㅋ

    전 통편집 됐찌만^ ^ 인터뷰도 했따능 흐흐ㅡ

    가족들과 함께 방문했던 치앙마이방콕은 소제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소제동 치앙마이방콕 위치

     

    소제동 치앙마이방콕은 구석에 잇으니 잘 찾으셔야해요ㅠㅠ

    주차는 골목가기전 하천 근처 주차공간에 하시구요

    (최근에는 소제동도 주차라인이 많이 생겼더라구요)

    소제동 치앙마이방콕 영업시간

    매일 11:30~21:00

    브레이크 15:00~17:00

    런치 Last order 14:15

    디너 Last order 20:15

    (당일 재료소진량에 따라 Last order 시간이 당겨질 수 있습니다.)

    휴무일 없이 운영하고 있네요 :) 맘편히 다녀오세요.

    다만 3시부터 5시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이며,

    라스트오더가 8시 15분으로 너무 늦게가시면 못드실수도 있게쒀여ㅡㅜ..

    소제동 치앙마이방콕 입구

    '엔터 히어' 라고 써있네요 입구부터 분위기가 장난이 없어요ㅠㅠ

    예전에도 한번 가봤었는데 그 땐 밝을 때와서 크게 감흥은 없었거든요.

    이제 밤이 길어져서, 겨울 저녁때 오니까 훨씬 예쁘더라구요.

    가족들과 감탄하면서 들어갔습니다.

    #치앙마이방콕

    소제동 치앙마이방콕 들어가는길

    들어가면 떨어지는 물줄기도 있고 가운에 물길도 나있고.. 요렇게 길이 나옵니다.

    소제동 치앙마이방콕 외관

    길 따라 들어가면 투명한 통유리창 안으로 가게 내부가 훤히 보이네요

    와.. 분위기 미쳤어요..

    너무 멋있는 소제동 치앙마이방콕 외관모습

    소제동 치앙마이방콕 내부모습

    소제동 치앙마이방콕 내부모습도 이뻐요ㅠ

    골져스ㅠ,ㅋㅋㅋㅋ

    내부로 들어가도 가운데 물길이 있고, 좌석은 정말정말 많아요

    천장이 높고 공간자체가 넓어서 테이블이 많은데도 비좁은 느낌이 없어서 좋았어요.

    분위기 있고 여유로운 치앙마이방콕의 내부.

    조명도 너무 아름답구, 안쪽으로 들어가면 옆으로 나란히 앉아 먹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어요. 커플들에게는 참 좋은자리 ㅎㅎ

    저는 치앙마이방콕이 생긴 초반에 저 자리에서 친구랑 같이 먹었었는데

    음식사진도 잘나오구 좋더라구요.

    오늘은 바깥쪽 나무테이블에 착석.

    생방송투데이에서 카메라 들고 열심히 인터뷰 다니시더라구용

    먹는 것만 찍겠다구 그래서 알겠다고 했습니다 ㅋㅋㅋ

    쪼끔 기다리니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_+

    소제동 치앙마이방콕 추천메뉴

    소제동 치앙마이방콕 음식

    코코넛 커리 씨푸드 에그누들 (카오쏘이) (14.0)

    : ★★★★★

    제일 먼저나왓는데 제일 맛있었던 카오쏘이..

    면이 탱글탱글하고,

    국물은 느끼할듯 느끼하지 않은 맛이었어요.

    매콤한데 맵지 않게 우유맛도 나고 고소했구요.

    진짜 맛있게 먹었던 카오쏘이. 양도 생각보다 많아요.

    면은 계란으로 만든 에그누들이라 굉장히 탱글하고 신기한 식감이었어요.

    꼭 드셔보셨으면 좋겠는 메뉴.

    카오쏘이란,

    커리 베이스에 코코넛밀크를 넣어 끓인 육수, 여기에 에그누들을 넣은 치앙마이의 대표적인 쌀국수.

    두번째로 나온

    치앙마이 완탕피 팟타이(15.0) : ★★★★

    완탕피는 만두피 같은 것을 튀긴 건데 사진 속에 과자처럼 생긴거 보이시죠?

    생각보다 되게 맛있었어요.

    팟타이를 별로 안좋아하는데 얘는 한국인 입맛에 맞게 변형되어

    거북하지 않고 정말 맛있었어요

    조금 느끼하기는 했어요!

    세번째로 나온것은

    똠양꿍 에그라이스(15.0) :★★★

    이것 역시 한국인 입맛에 맞게 맛이 조금 순화되었더라구요.

    그래서 먹기 편안했구요.

    먹어본 똠양꿍 중에서는 굉장히 맛있는 편이었는데

    (제가 원래 태국음식은 안좋아합니당 ㅠㅠ)

    여기 다른 메뉴보다는 조금 비추인 정도?ㅎㅎ

    맛이 없진 않았어요.


    소제동 치앙마이방콕 총평

    :★★★★★

    다른 사람에게 추천할만한 맛집.

    분위기도 좋고 음식맛도 퀄리티가 있고,

    태국음식점이라 굉장히 이국적이지만, 맛이 거부감 들 정도로

    향이 강하거나 하지 않아서 어른 모시고 가기에도 나쁘지 않아요.

    친구와 연인과 놀러가기에도 분위기 정말 좋구요.

    치앙마이방콕 꼭 한번 방문해보실만한

    소제동 맛집입니당 :)

    왠만하면 저녁때 가시길 ㅎㅎ 저녁이 정말 예뻐요.


    위 리뷰는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읽어주신 분들 복 받으새오ㅎ

    읽으시고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공감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창은 자유롭게 소통하는 공간입니다. :-)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