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3년 유구 수국축제 : 공주 유구 색동수국정원 다녀왔어요!
    TRAVEL/COUNTRY 2023. 6. 19. 10:30
    728x90
    반응형
    SMALL

     

    유구 수국축제

     

     

    공주 유구의 수국정원, 단 3일 열리는 수국축제


    이번주 주말, 공주 유구에서 수국축제가 열리는데요!

    저는 축제 때 일정이 있어 지난주말에

    미리 다녀왔기 때문에 유구 수국축제 분위기 미리 전해드려요.

     

    🏵️유구 수국축제 기간🏵️

    2023. 6. 23. (금) - 25. (일)

     

     

    🏵️유구 수국축제 장소🏵️

    충청남도 공주시 창말길 44

     

     

    🏵️유구 수국축제 입장료🏵️

     

    무료입장

     

    🏵️유구 수국축제 주차🏵️

    유구 수국축제 주차: 유구공영주차장 이용

     

    수국정원공영주차장도 있고,

    근처에 여러 공영주차장이 있긴 합니다. 

    출처: 네이버 지도 거리뷰

     

    저는 유구 수국축제 입구와 가장 가까운

    유구공영주차장2에 딱 한자리가 비어있어 주차할 수 있었어요.

     

     

     

    🏵️유구 수국축제 아랫길 분위기🏵️

    유구 수국축제 가보니

    윗쪽 길과 아랫쪽 길로 나누어져 있었어요.

    여기는 아랫쪽 천변 옆의 수국정원이에요.

     

    유구 수국축제 아랫쪽으로는 천변이 흘러 풍경이 정말 아름다웠어요!

     

    요건 위쪽에서 아래쪽을 내려다보았을 때 풍경이에요.

     

     

    🏵️유구 수국축제 윗길 분위기🏵️

     

     

     

    수국정원 윗쪽으로는 이렇게

    한가롭게 거닐 수 있는 수국길이 쭉- 펼쳐져있어요.

    해가 질때 정말 예뻐서 여기서 사진 남겨주었어요.

     

     

     

    🏵️유구 수국축제 수국🏵️

     

     

    올해 유구 수국축제 가서 찍은 사진들 올려봅니다.. ㅎㅎ

    수국은 그 종류랑 색깔이 엄청 다양한데,

    이 특유의 풍성함과 다양한 색깔덕분에

    수국 좋아하는 분들이 참 많은 듯 해요.

    (토양 성질에 따라 색깔이 달라진다고 하네요.)

     

    하얀 수국, 꽃말은 순결이라고 합니다. 참 잘어울리는 꽃말이에요.

     

    저는 저녁때 가서 꽃이 잘 안보일까 걱정했는데

    여름이라 해가 길어서 꽃구경에 전혀 문제가 없었어요.

    오히려 지는 해를 받아 더 예쁘더라구요.

    (저녁 6시~7시 사이에 구경했어요.)

    밤에도 조명을 켜니 밤의 꽃구경도 괜찮을 것 같아요.

     

     

    이제 2회째인 유구 수국축제이지만

    유구색동 수국정원이 유명했던 터라

    벌써 많은 분들이 찾고 계신것 같아요.

    여름에 이렇게 예쁜 꽃을 볼 수 있다니 🥰

     

     

     

    여름 감성 가득한

    유구 수국축제에서 힐링하고 왔답니다.

    수국축제는 이번주 주말뿐이지만

    수국은 개화 시기가 6~7월이고,

    제가 가보니 수국은 이제 막 피기 시작해서 좀 더 오래까지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ㅎㅎ

    (아직 안핀 수국도 많았어요)

     

    축제기간은 아니었지만 이미

    먹을거리들과 수국 화분도 팔고 있었어요. :)

     

     

    유구 수국축제에서 여름도 가득 느끼고

    예쁜 수국도 보고 사진도 잔뜩 찍었어요!

    기분 좋은 유구 수국축제 나들이었습니다.

    주말에 가족들과 한번 다녀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유구수국축제 #공주수국축제 #공주수국 #유구수국 #유구수국정원

    #대전근교 #대전근교나들이 #충남나들이 #천안근교 #천안근교나들이

    #충청가족나들이 #대전가족나들이 #수국축제 #수국 #유구수국정원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