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홍성대하맛집 : 갯마을회센타, 남당항 근처 대하맛집
    TASTY/FOOD 2020. 9. 20. 10:11
    728x90
    반응형
    SMALL

    #홍성대하축제#남당항축제#대하맛집#남당항맛집#홍성맛집

     

    여러분 요즘 대하가 철인 거 아시죠??
    우리나라 사람들 참 좋아하는 대하 ..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혹시 여러분들은 대전 근교 대하 맛집 아는 곳 있으신가요? ㅎㅎ


    저는 어제 대하 먹으러 충청남도 홍성으로 대하 맛집 찾아 다녀왔는데요.
    사실 회먹으러 작년에도 같은 곳으로 갔었어요.
    작년에 홍성 갯마을 회센타에서 대하 먹어본 친구들이 꼭 다시가고 싶다고 진짜 대하맛집이라고 해서
    이번엔 대하먹으러 홍성 맛집 #갯마을회센타 방문했어요.

    대하 못먹고 한 계절 지나가버리면 엄청 아쉽잖아요 !

     

     

    홍성 남당항 축제

     

     

    홍성 들어가는 길에 있던 홍성 남당항 대하축제 현수막
    홍성 남당항에서는 이 철이 되면 남당항 축제라고해서 대하축제를 여는데요 ㅎㅎ (9~10월)

    저는 남당항 축제는 패스하고 바로 대하 먹으러

    남당항 근처에 있는 #홍성맛집#대하맛집 #홍성갯마을회센타

    로 직행했어요 ㅋㅋ

     

     

     

    홍성 갯마을 회센타 입구

     

     

     

    갯마을 회센타는 차량 없이는 가기 어렵습니다.

    갯마을 회센타 주차공간: 앞이 한적한 도로가라 차 댈 곳은 많이 있습니다.

     

     

    홍성갯마을회센타 내부

     

     

     

    홍성 갯마을회센타 내부모습이에요. 외관은 조금 오래되어 보이는데 내부는 넓고 깨끗합니다. 안쪽에 룸도 있어요,

    원래 작년에 왔을 때는 사람이 되게 많았는데 코로나 때문인지 관광객이 줄어 사람이 별로 없나봅니다.

    주말 점심시간이었는데 가게 내부는 좀 썰렁한 모습입니다.

     

     대하맛집 갯마을 회센타 메뉴봅시당

     

    메뉴

     

     

     

    #홍성맛집#대하맛집

    홍성 갯마을회센타의 메뉴입니다. 저희는 여자 넷이서 기본회2인에 대하 1kg을 시켰다가, 나중에 대하 1kg 더 추가했어요 ㅋㅋ 근데 추가 안해도 충분히 배불렀어요. 대하 많이 먹고자 하는 의지로 억지로 더 시켜먹었을뿐 ㅋㅋㅋ

    홍성 맛집 갯마을 회센타 회랑 대하 시켜놓고 조금 기다리니 스끼 나왔어요.

     

     

     

    스끼예요
    사실 전에왔을땐 더 푸짐했는데 이번엔 살짝 아쉬웠던 스끼^^ 하지만 본메뉴가 중요하니까여 ㅎㅎ
    회무침 진짜 맛있었어요 .
    살짝 뜬금없는 고구마도 있구ㅋㅋㅋ

     

     


    악 기다리니 홍성 갯마을회센타 사장님께서 옆에 놔주신 대하 💛 팔떡펄떡 뛰었어요
    익어라 익어

     

    대하

     


    아름다운 선홍빛의 대하 ㅋㅋㅋㅋ
    홍성 맛집 갯마을회센타의 대하 1kg 양이 이정도예요
    일단 드셔보시고 더 추가하셔도 돼요
    홍성 갯마을 회센타 대하 가격은
    키로당 5만원이었어요 ㅎㅎ
    비싸쥬ㅠㅠ 근데 식당들 다 비슷해요 ㅎㅎ
    하지만 먹으러 왔기 때문에 나중에 대하 일키로 추가 ㅋㅋ

     

    회 기본 2인

     

    회 기본 2인이에요 6만원
    우럭과 광어회가 나오고
    아까 첨에 보여드린 기본 스끼에
    매운탕도 나와요 ~~

     

     


    손님이 많이 없어서 저희 첫 대하는 사장님이 잘라주셨다는 ㅋㅋ
    홍성대하맛집 갯마을 회센타 대하 드뎌 먹어요 설렘><

     

     

     진~~~~짜 맛있었어요
    적당히 짭조롬한 간에 통통한 살~~~
    껍질째 먹는 사람도 있구 껍질 벗겨서 먹는 사람도 있구

    대하 먹다가 조개도 나와서 먹었어요

     

     

    대게그라탕은 맛없었고
    가리비랑 조개는 진짜 맛있었어요
    알찬 크기에 하나만 먹었는데 배 차는게 느껴지던
    홍성 갯마을 회센타 조개들 ㅎㅎㅎ
    홍성 대하맛집이지만 회와 조개도 맛있었어요.

    조개랑 대하 다먹을때쯤 매운탕 내주셨어요.

     

     

    매운탕은 너무 짜서 물을 많이 부었고
    맛을 살리려고 저희가 깻잎 찢어넣었어요 ㅋㅋㅋ
    진짜 국물 존맛탱ㅜㅜ
    홍성 대하맛집 갯마을 회센타에서 기본회도 시키셔서 매운탕 드셔보세요 ㅠㅠㅠ

     

    홍성대하맛집 갯마을 회센타 가격:

    회 기본 2인 6만원 (광어, 우럭회, 스끼, 조개, 매운탕 포함)

    대하 1kg 5만원 * 2개

    저희는 넷이서 총 16만원에 음료수값 더해서 나왔고 넷이서 정말 더 안들어갈정도로 배부르게 먹고 매운탕은 많이 남겼습니다. 이렇게 따지면 저렴하고 가성비 괜찮죠?

     

    홍성대하맛집 갯마을 회센타 총평: ★★★★ (분위기는 쏘쏘하지만 맛은 있네요. 대하와 매운탕 존맛탱)

     

    홍성대하맛집 갯마을 회센타 위치:

     

     


    저의 홍성맛집 홍성대하맛집 먹부림은 여기서 마치도록 할게요!

    다음 포스팅에서는 홍성 갈만한 곳은 어디에 있는지 제가 가본곳들 하나씩 소개드릴게요~!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