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세종맛집 : 슈하스코브라질, 이국적인 맛을 느낄 수 있는 세종신상맛집
    TASTY/FOOD 2020. 9. 25. 08:1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베조입니다 :-)
    저 이번주 퇴근 후 완전 넉다운 된 상태로 마음을 충전하기 위해...

    #대전근교 나들이로 세종호수공원을 가기로 했어요.

    그래서 세종호수공원 근처 식당을 찾아보았는데요.

    그렇게 알게된 #세종맛집 #어진동맛집 '슈하스코브라질'이라는 레스토랑이예요.

    세종맛집 슈하스코브라질은 멕시코/남미 음식을 파는곳이예요.
    사실 호수공원보다 이 세종맛집 슈하스코브라질이 메인이 되어버렸지만 ㅎㅎ
    그만큼 맛있었고 기분좋게 식사하고 온 곳이라 소개드려요~!

    세종맛집 슈하스코브라질 주차:
    주차는 건물 내에 하시면 주차권 주십니다.
    저는 옆 건물이 한시간 무료라 그곳에 주차했답니다.

    세종맛집 슈하스코 브라질은 건물 4층에 있었어요.

    엘레베이터 타고 내리시면 정면 안쪽으로 쭉 들어가시면 요렇게 보일거예요.

     

    슈하스코브라질 외관

     

     

    외관이 세련되고 예쁘죠>< 기대하면서 입장했습니다. 

    내부는 어떤 모습일까요?

    세종맛집 슈하스코브라질 내부:

     

     

    세종맛집 슈하스코브라질 내부는 인테리어가 제스타일은 아니었지만,

    통창으로 된 것은 정말 맘에 들었어요.

    식사하면서 유리창 너머로 세종호수공원이 보여서 너무 여유롭고 기분 좋게 식사할 수 있었어요.

    세종호수공원 근처이기도 하고 식사하면서도 세종호수공원을 볼 수 있다는 점에서 

    플러스 점수예용 ++

     

    세종맛집 슈하스코브라질 뷰:

     

     

    와 옆에 호수와 공원, 산책로들까지 너무 파릇파릇 아름답지 않나요?

    저는 6시쯤 식사하러 갔는데 이렇게 아름다운 뷰를 보며 식사할 수 있어서

    슈하스코브라질에 첨 들어갔을 때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접시는 앞에 있는 큰 접시는 개인 샐러드바 이용 접시이고, 가운데에 있는 작은 접시에

    코스로 나오는 고기를 잘라 놓아주셔요^^

    집게로 가져와 자기 그릇에 덜어먹을 수 있답니다.

     

    세종맛집 슈하스코브라질 메뉴:

     

     

     

    세종맛집 슈하스코브라질 가격:

    런치 뷔페 19,000원 (곧 이 점심 특선 메뉴는 종료된다고 하셨어요. )

    런치 슈하스코 뷔페 49,000원

    디너 슈하스코 뷔페 49,000원

    성인 기준이구요. 미취학 아동과 초등학생 가격은 또 따로 있네요. 사진 참고해주세요^^

    저희는 저녁시간에 갔기 때문에 디너 슈하스코 뷔페 2인 먹었어요.

     

    도착하자마자 먼저 개인접시를 들고 샐러드 바로 이동!ㅋㅋ 넘 배고팠어요.

     

    슈하스코브라질 샐러드바

     

    세종맛집 슈하스코브라질의 샐러드바예요. 샐러드가 너무나 다양하고 신선했어요.

    파스타와 치킨, 튀김 메뉴도 있었는데 정말 뭐 하나 대충 만든 완제 없이 너무나 알차게 맛있더라구요.

    슈하스코브라질은 가격이 저렴한 뷔페는 아니고 샐러드바 메뉴도 보통의 애슐리나 빕스처럼 다양한 건 아니예요.

    하지만 무엇보다 하나하나 신선한 재료로 정성스럽게 요리하고 있다는 게 느껴졌습니다^^

    음식 맛에 아주아주 예민한 친구와 함께 갔는데 세종맛집 슈하스코브라질의 맛에 10점 만점에 9점을 주었습니다. 

    대박인 점수예요...

     

    슈하스코브라질 샐러드바 : ★★ (종류가 다양하진 않지만 정말 맛있고 독특함)

     

     

     

    제가 가장 신기했던 것은 요 사진 두번째에 있는 콩이 들어간 스튜예요.

    청국장 같기도 했는데 이게 뭐냐고 물어보니

    브라질에서 사람들이 주식으로 먹는 음식이라더군요.

    쌀밥 위에 요 소스를 얹어서 먹는데요. 궁금해서 먹어봤는데, 친구는 맛있다고 했고

    콩을 안좋아하는 저한테는 그냥 그랬어요. 특이해서 한번쯤 먹어볼만한 맛?ㅎㅎ

     

     

    세종맛집 슈하스코브라질에서 저는 양조절에 실패해서 ㅋㅋㅋㅋ

    샐러드바를 너무 많이 담아서 사실은 코스로 나오는 고기를 제대로 많이 못먹었어요.ㅠㅠ

    여러분들은 샐러드바에서 꼭 양조절 잘하셔서 고기 많이 드시길 바랍니다 ㅠㅠ

     

    샐러드바에서 가져온 음식을 먹고 있으면 조리사분들이 방금 막 구운 고기를 하나씩 코스로 가져다 주세요.

    고기는 고기 사이의 텀이 아주아주 빨리 나오는데, 바로바로 다 드실 필요 없이 천천히 드셔도 괜찮아요^^

     

    세종맛집 슈하스코브라질의 코스 메뉴들은 

    방금 구워온 요리들을 눈 앞에서 잘라서 조금씩 내어주시는데요.

     

     

     

    크.. 때깔좋은 통갈비

     

     

     

    슈하스코 브라질의 메인 괴기들 사진 다는 못찍었어요!

    조금만 보여드릴게요.

    위 사진 왼쪽에 초록색 동그란 딱지가 보이시죠? 저 카드를 뒤집어 빨간쪽으로 올려두면

    배부르니 그만달라는 의미입니다.

    카드를 빨간쪽으로 뒤집어놓지 않으면 계~속 주십니다.

    말하자면 괴기가 무한리필...ㅎ...

    정말 많이 먹어야지 다짐하고 시작했는데

    정해진 코스요리가 다 나오기도 전에

    너무 배불러서 빨간쪽으로 뒤집어 버렸어요. 

    아니.. 웃긴게 근데도 계속 주시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빙하여 요리를 내어주시는 분들이 남미 분들이셔서

    한국말을 잘 못하셨어요.

    그래도 고기 이름은 한국말로 얘기해주셨어요. "양괄뷔~~~~"ㅋㅋㅋㅋ 넘 친절하셨고

    제가 더 못먹겠다고 노노~~ 하는데도 진짜 맛있다며 더먹어보라고 계속 권하시고 ㅋㅋㅋ

     

     

     

     

    크 물론 제가 좀만 더 위가 컸더라면 ㅠㅠ 더 쏟아넣었을텐데

    못그래서 아쉬웠어요.

    고기의 간은 확실히 짰고 (물을 두통 비웠습니다 ㅋㅋ)

    그렇지만 질이 좋고 맛있었습니다.

     

     

     

     

    진짜 배부르고 느끼해서 더 못먹겠을 때 구세주처럼 등장한 파인애플ㅋㅋ

    시나몬을 묻혀서 풍미가 좋고 맛있었어요.

     

     

     

    세종맛집 슈하스코브라질에서 먹은 모든 메뉴들을 다 담지 못해서 아쉬워요.

    양이 정말 많고 다양한 고기들이 나오니 샐러드바 너무 많이 드시지 마시구 ㅋㅋㅋ

    꼭 양조절 잘하셔서 맛있는 고기 많이 드시길 바랍니다.

     

    세종맛집 슈하스코브라질 뷔페는 49000원이라는 가격이 조금 부담스럽기도 했지만

    흔치않은 브라질 음식 뷔페와 질 좋고 요리다운 고기를 맛볼 수 있어서 

    저와 같이 간 친구 모두 만족했던 식사였습니다. 무엇보다 뷰도 너무 예뻤구요 ㅎㅎ

     

    특별한날, 아이와 함께 또는 연인과 함께 갈 세종호수공원 근처 세종맛집 찾고 계시다면 여기

    슈하스코브라질 추천드릴게요^^

    또 자리가 넓어 세종단체식사 할 곳, 세종단체뷔페 찾고 계시는 분들께도

    고급스럽고 만족스럽게 식사할 수 있는 세종맛집으로 추천드립니다.

     

    세종맛집 슈하스코브라질 영업시간: 매월 둘째주 일요일, 넷째주 일요일 휴무

    점심 11:30~15:00

    저녁 17:30~22:00 (오후 세시부터 다섯시반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입니다.)

     

    세종 맛집 슈하스코브라질 위치:

    '세종 마치' 검색하셔서 어진동에 있는 곳으로 찍고 가시면 돼요.

    신상맛집이라 카카오에는 안 뜨네요ㅠㅠ 네이버에는 뜨구요.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